재미없는 블로그

사키 팬픽/タケミナカタ 2015. 5. 26. 16:57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タケミナカタ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했습니다. 허가해 주신 タケミナカタ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눈동자 속에 천만 달러

 

 어른이 되고 나서 처음으로 고베에 오자어렸을 때 봤었던 야경은 어느새 가격이 10배가 되어 있었다.

 옛날가족 여행 때문에 온 이후오랜만에 고베를 방문한 것이 3년 전현재 소속되어 있는 마작 전문 CS국에 들어온 지 반년 지났을 때였다그 때그러고 보니 백만 달러짜리 야경은 어째서 백만 달러인 것인지 어쩐지 신경이 쓰여 조사하기로 했었다뭐랄까백만 달러 야경 록코산에서 바라볼 때, 1개월 치 전기세에 유래하는 것 같다참고로현재는 1천만 달러 야경이다. 1천만 달러는 대략 12억엔이고샐러리맨 생애 연수입 평균은 확실히 3억엔 정도다, 1개월에 내 부모님 두 분이 평생 버는 돈을 태우면서야경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것이다.

 어째서 내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가 하면지금그 야경을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가을은 한층 더 깊어져내쉬는 숨조차 희어지는 이 계절에공원의 벤치에서 손바닥에 있는 콘스프캔 열을 느끼며우리들은 『마법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다.

 

『그래서얼마나 남았나요?

 

30분 정도!

 

 옆에 앉아 있는 노요리 프로와 그런 대화를 주고 받은 것이 10분 정도 전 일까그리고저녁에서 밤으로 천천히 변하고 있는 거리를 바라보며가끔 노요리 프로를 슬쩍 보았다노요리 프로는 홀짝홀짝 캔단팥죽을 마시면서평소 대로뺨은 빨갛고 굳은 그 표정으로경치를 응시하고 있었다팥죽의 열로 따뜻해진 입에서 나오는 숨이 희게 물들어붉은 뺨이 더욱 붉어져 보인다나는 그런 노요리 프로를 보고평소대로라서 안심을 했고그와 동시에 오늘 나의 기획이 헛수고로 끝난 것을 다시 한 번 통감할 수 있었다.

 후우한숨을 쉬자쌓였던 피로가 덮친다노요리 프로가 사는 아파트에서전망 좋은 이 공원까지 걸어서 생긴 육체적인 피로와 평소 그대로인 그 얼굴을 한번 깨고 싶어서이것 저것 평소 쓰지도 않는 머리를 굴리고 굴려 만들었던 대책이 무위로 돌아간 정신적인 피로를 자각한 몸이 스폰지가 물을 빨아들이는 것처럼,축 늘어져 버렸다기태에 싸인 나에게 기분 좋은 침묵이 부드럽게 스며들고 있다나는 그 기분 좋은 권태감에 몸을 맡기고 벤치에 기대면서노요리 프로가 말하는 『마법의 시간』이 올 때까지지금 이 시간에 도달하게 된 경위를 멍하니 회상하기 시작했다.

 

 

 나무라요시 미사키는 정말로 평범한 인간이다일반적인 부모님 맞벌이 가정에서 태어났고고맙게도 딱히 큰 병도 없이 어린 시절을 보냈다중학교 때는 왜인지는 모르지만 마작부에 들어가서그 나름대로 활약했다고등학교에서도 수많은 청춘의 부스러기 중 하나로서 마작을 했고공부도 보통 정도로 노력을 해서,그 나름대로 좋은 대학에 합격했다대학에 들어가서는자기 PR란을 쓰는데 곤란하지 않을 정도로 충실한 나날들을 보냈다대학을 무사하게 졸업한 후에는평범하게 취직해서 부모님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인생을 그 나름대로 훌륭하게 보낼 것이라고 생각했다그러나그 보통을 내 아주 작은 변덕이 무너뜨렸다.

――재미있으니까해보자.

 나는 대학을 다닐 때는 마작부에 들어가지 않았지만마작은 계속 취미로 하고 있었다그 때문에마작을 중점적으로 취급하는 CS국도 자주 보고는 했었다취직 활동 시기가 되었을 때그 연도에나는 그 방송국이 아나운서를 모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나는 아나운서 시험은 재미있을 것 같아서무엇보다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서한 번 시험을 치기로 했다한 번 해보자는 마음으로부담 없이 시험을 친 것이 행운이었을까무려 합격을 해버렸다이렇게 해서내 인생은 살짝 평범에서 어긋나게 되었다.

 아나운서라는 직업은 역시 사람이 보기에는 화려하게 보이는 것일까방송국에 들어가고 나서 아는 사람이 상당히 늘어난 것 같다그러나나는 어떤가 하면,연수 기간이 되고아나운서로서의 스킬이나 마음가짐 말고도이 나라에서 가장 화려한 업계 중 하나인 마작계에 대해 좀 더 깊게 알게 되었다미디어 산업이라는 비교적 찬란한 세계에서도그 꽃이라 할 수 있는 아나운서(지상파에 비하면수수하겠지만가 되었다는 자각이 싹트기 전에프로작사 세계에서 싸우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열기나 분위기 같은 것들에 압도 당해아무리 봐도 자기 그릇이 작다는 생각 밖에 들지 않게 되었다.

 약간 들떴었던 내 마음을 힘껏 치던 연수가 끝나고선배 아나운서의 프로그램 보좌로서 현장에 나가는 동안 입사를 하게 된지 반년이 지났다벌써 가을이 깊어지고 있었다단풍이 물들기 시작한 그 계절에 「슬슬자기 코너나 프로그램을 가질 시기네」라며 선배 아나운서가 말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노요리 프로와 만난 것은 그런 가을 어느 날이었다.

 노요리 프로와의 첫대면은 날이 밝으면 이 벤치에서도 보이는 이 근처 카페에서 였다용건은 확실히가을에 열릴 킨키 대회 실황 해설 협의였다노요리 프로와 내가 콤비를 짜서 그 시합 실황 해설을 하게 된 연유는중계 프로그램 프로듀서가 「올해는 노요리 리사가 올 거야!」라며 열변을 토하며엄청나게 푸쉬를 했기 때문이라고 선배에게 들었다내가 그 상대로 선택된 이유는 우리 방송국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아나운서 채용이 없었기 때문에비슷한 연배의 아나운서는 나밖에 없어서였다고 한다.

 그 협의 날나는 예정된 시간보다 조금 빨리 카페에 들어가노요리 프로를 기다리고 있었다노요리 리사오이타현 출신인터 미들에서 활약한 이후신도우지 여고로 진학에이스로서 팀을 이끌었고졸업 후에는 대학에 진학대학간 대항 경기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에미넨시아 고베에 화려하게 입단했다시즌 후반부터 레귤러가 되었고두각을 드러냈다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Crepuscule”――이라는 이명을 가지게 되었다노요리 프로가 올 때까지 할 일이 없는 동안창 밖을 바라보고 주문한 커피를 마시면서노요리 리사에 대해 조사한 것을 대충 보고 있었다.

 그리고딸랑 딸랑 입구에 있는 벨이 울렸다소리가 난 쪽을 바라보았을 때내 눈동자는 처음으로 그 사람을 노요리 리사가 아니라 노요리 프로를 보게 되었다그 사람은 일직선으로 내가 있는 자리로 왔다나는 일어서서고개를 숙이고

 

「돔 TV의 무라요시 미사키입니다잘 부탁 드립니다」

 

그렇게 거침없이 말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노요리 프로는 텔레비전에서 들었던 대로 약간 질질 끈 목소리로그렇게 인사를 했다.

 나와 노요리 프로의 시작은 그런매우 흔한 인사였다.

 고개를 든 노요리 프로의 곧은 흑발이 오후의 햇살에 요염하게 비춰지고 있었다.

――정말로 예쁜 머리카락이다.

 무심코한숨이 샐 것 같았다.

 

 그 후나는 주로 노요리 프로와 같이 하는 일로 실황 커리어를 조금씩 쌓기 시작했고사적인 자리에서도 노요리 프로와 점점 길게 보내기 시작했다그러던 중에노요리 프로라는 사람에 대해좀 더 깊이 알게 되었다노요리 프로는 생각 이상으로 매력적인 인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그와 동시에 세간의 노요리 리사에 대한 평가가 부당하게 낮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우선프로 작사로서의 평가다연중 타이틀에서 최우수 방어율을 획득해서 타이틀을 보유 하고 있는 등일선에 있는 프로작사로서 더할 나위 없다고 생각한다.그러나세간 평가는 어떤가 하면 전문가 취향 선수라는 풍조다이것은 세계 레벨에 압도적인 강함을 지니고 있는 코카지 스코야나 아이돌 인기를 가지고 있는 미즈하라 하야리화려한 플레이 스타일과 압도적인 화력을 자랑하는 미히로기 우타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거기에노요리 프로의 플레이 스타일은 방어 중시이기에보통 사람이 볼 때는 약간 수수하게 보여서 그 굉장함이나 강함을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그 이유라고 생각하다. (나와 같이 마작을 치면정말로 높은 레벨의 투패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지막으로노요리 리사는 무뚝뚝한 표정에 붙임성이 나쁘다는 이미지다이것은 평소 노요리 프로를 알고 있는 나로서는그런 건 절대로 아니라고 소리를 지르고 싶어진다화나 보이는 것은 흥분하고 있는 것뿐이고싸인을 해달라고 하면 기분 좋게 승낙해주는 성실하고 상냥한 사람이다실제로내가 노요리 프로와 함께 거리를 걷고 있을 때 어떤 아이가 싸인을 해달라고 하자 그녀는 어색하지만 정말로 성실하게 그 요구를 들어주었다실황 해설도 그렇다노요리 프로의 해설은 말주변이 없기에 별로 좋다고는 할 수 없다그러나그것이 노요리 프로가 일을 대충한다는 의미는 아니다나는 노요리 프로가 실황 해설을 할 예정인 출전 학교을 필사적으로 보고 있는 것도 알고 있고노요리 프로의 해설을 들으면제대로 요점을 파악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다노요리 프로가 말하지 않는 것이 텔레비전 저 편에 잇는 시청자에게 전해지지 않는 것은 아쉬운 일이다그러나그것을 내가 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고노요리 프로가 어떻게든 말을 하도록 하다 보니 무심코 흥분하게 되어서말투가 격하게 될 때가 많다.

 말하자면나는 노요리 프로를 알게 되면서노요리 프로의 매력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 주었으면 한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거기에노요리 프로의 훌륭함을 누구보다도 이해하고 있는 것은 나이라는 생각이나 마작 세계에서 격전을 벌이는 노요리 프로와 대등한 관계가 될 수 있다는 착각이 섞여 있었던 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그리고이 오만한 우월감은 바로 부숴지게 되었다.

 

「미히로기 프로오늘은 잘 부탁 드립니다」

 

「잘 부탁해무라요시 아나운서」

 

 방송국에 잇는 소회의실에서 미히로기 프로와 인사를 주고 받는다그 날은 미히로기 프로 하게 될 일에 대한 협의였다나는 노요리 프로와 콤비로 일을 할 때가 많지만다른 프로와 일을 한 적도 그 나름대로 있다미히로기 프로는 그 기모노에 휩싸인 작고 사랑스러운 외형에 비해 향기로운 냄새와 성적 매력을 뿜고 있어그녀의 됨됨이와 함께  몹시 요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나는 그것을 몸으로 느꼈다협의는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고점점 일과 관계없는 이야기가 늘어났다.

 그리고날카로운 곁눈질과 공격적인 향기와 함께 ,

 

「무라요시 아나운서는 노요리씨를 어떻게 생각해?

 

이야기는 노요리 프로에 대한 화제로 옮겨졌다.

 

「매우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당하게 그렇게 대답했다

 

「그렇네무라요시 아나운서의 실황을 들으면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이 잘 느껴져」

 

 그 말을 듣고나는 기쁜조금 간지러운 듯한 기분이 들었다.

 

「좀 더노요리 프로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알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말에는 약간의 열이 차있었다.

 

「기특하네그 말을 들으면 노요리씨도 반드시 기뻐할 거야그래서미사키치는 말이야마작을 치는 노요리씨를좀 더 알고 싶지 않아?

 

공격적인 향기가 조금 더 강해진 것 같다.

 

「네」

 

나는 그 냄새에 압도당하는 느낌을 받으면서도조용히 그렇게 말했다.

 

――――

 

미히로기 프로는 인터 하이 당시 묘코지 고등학교 1학년이었던 미히로기 우타는 당시 신도우지 여고 3학년이었던 노요리 리사와 대국 했을 때의 이야기를 해주었다묘코지 에이스로서 당시 인터 하이 최다 획득 점수 기록을 남기는 활약을 보여주었던 미히로기 우타는노요리 리사가 이끄는 신도우지 여고와 맞서게 되었다 2년 전 인터 미들에서는 운이 나쁘게도이 둘의 대전은 없었으니큰 무대에서 이 두 사람이 대국하게 된 것은 이 때가 처음이었다.

 

「화료를 해도 화료를 해도노요리씨를 떨칠 수 없었어」

 

노요리 프로에 대해 말하고 있는 미히로기 프로의 눈동자는 정말 맑았다그 모습은 나에게는 너무 눈부셔서어쩐지 가슴이 아팠다.

 

「미사키치라면 잘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노요리씨는 대단히 끈질겨찬스가 돌아 올 때까지,  엄청 잘 참아」

 

노요리 프로는 최우수 방어율 타이틀을 획득한 것만 봐도 알 수 있지만 실점이 극도로 적은 선수다게다가그냥 딱딱하게 방어만 하는 것이 아니라빠른 화료나 어시스트어시스트를 구사해 자신의 실점을 최소한으로 줄인다그 천재적인 상황 판단에 나는 매료된 것이다.

 

「거기에조금이라도 틈을 보이면 단번에 공격을 해온다구이야정말로 질려 버렸어」

 

 우세에도 열세에도 관계없이 거의 미스를 하지 않고 계속 최선의 수만을 선택하는 노요리 프로의 기백에 대국 상대는 서서히 삼켜진다그리고마침내 대국의 주도권을 빼앗겨 버린다고등학생 때이미 확립되었던 노요리 프로의 플레이 스타일은 후에 “Crepuscule”――이라고 불리게 된다상대는 희미한 빛 속에서 시력이 빼앗기듯이자신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미히로기 프로가 어떤 의도로 말해 주었는지는 모르지만그녀의 노요리 프로와의 대국 이야기는그 유창한 말과 더해져크게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었다그와 동시에가슴 속에 작은 균열이 생긴 것도 사실이었다마작을 진지하게 마주 보며승부에서 이기는 것을 계속 목표로 하기에 보이는 경지그것을 노요리 프로와 공유 하고 있는미히로기 프로를 시작으로 마작 프로들이 나는 부러워졌다 노요리 프로를 이해하고 있다고 믿고 있었던 내가 매우 어리석었다고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었다

 이 때를 경계로 나는 노요리 프로를 이전보다 진지하게 마주보기로 했다사적인 시간을 노요리 프로와 더 많이 보내는 것을 물론노요리 프로가 보고 있는 것에 조금이라도 다가가기 위해일이나 취미의 범위를 넘어 마작을 보기로 했다마작 전술책을 읽거나휴식 시간에 넷 마작을 하거나노요리 프로의 패보해석을 돕거나그렇게 마작을 향하는 시간이 전보다 늘어만 갔다그럼에도당연한 일이지만 노요리 프로가 마작과 마주보고 있는 시간에 비하면정말 짧은 시간이다.그녀는 내가 마작에 쏟는 평생 분을 3개월 만에 쓴 것처럼 보일 정도로,. 취미나 청춘의 부스러기로서 마작을 봤던 나와청춘의 전부로서 마작을 바라본 그녀의 사이에는그 정도나 되는 차이가 있었던 것이다.

 지금은 생각해 보면나는 그렇게 마작과 일로 일정을 채워 가슴에 생긴 균열을 채우려고 했었던 것일지도 모른다그야말로 평범한 인간이 생각할 만한 진부하고 평범한 도주로에 뛰어든 것이었다.

 

 

 그리고가슴에 있던 균열은 더욱 갈라져무너지게 되었다그것은 올해 여름 인터하이가 끝나고 나서며칠후였다.

 노요리 프로와 인터 하이 실황 해설을 마치고 오랜만의 휴가를 받은 나는 내 방에서 느긋하게 쉬고 있었다큰일을 마친 나는 침대에 누우면서지금까지 외면하고 있었던 것을멍하니 마주보았다「나는 노요리 프로를 얼마나 이해한 걸까」 라는 의심에 대해서며칠 전노요리 프로가 「10년 전」 그 멤버와 또 마작을 둔 것을 더듬거리는 어조로 말하고 있었던 것이 떠올랐다그 때 노요리 프로는 정말 기뻐 보였고그런 노요리 프로를 보는 나도 무심코 미소를 지었지만그와 동시에 끓어오르는 어떤 감정이 있었다그것은 「10년 전」 그 멤버들에 대한 약간 질투와 「노요리 프로는 나에게 마음을 허용하고 있는 것일까」 라는 불안이었다그리고나는 그런 감정을 어떻게 처리해야 좋을지를 생각하는 동안문득 떠올리게 되었다.

――노요리 프로의 미소를 보고 싶다.

나도 미소는 적은 편이지만그래도 가끔은 웃는다그러나노요리 프로의 미소를 본 적은 한번도 없었다그러니까노요리 프로의 미소를 보고마음에 생긴 균열과 답답한 감정이 피어오른 것이 아닐까진심으로 그런 생각을 했다그리고 나는 「노요리 프로를 미소 짓게 할」 그럴 방법을 계속 생각해서결국 오늘 그 기획을 실행에 옮겼던 것이다그 결과는 별로였지만나는 그기획을 어떻게 세우게 되었는지 일단 다시 생각해 보기로 했다.

 우선내가 생각한 것은 바다를 보러 가는 것이었다노요리 프로는 중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고등학교대학교프로몇 번이나 사는 곳을 옮기고 있었다아무튼그녀는 바다 근처에서 살았었다현재 살고 있는 고베도 항구도시이고 바다가 가깝다함께 바다를 보러 가면 노요리 프로는 웃어 주지 않을까라는 평범한 결론에 이르렀다그 이상은 생각할 수도 없어서나는 같은 아나운서와 노요리 프로와 같은 프로작사에게 조력을 청하기로 했다.

 

 

「두 사람에게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만」

 

「그렇게 심각하게 말하다니 무슨 일이 있는 건가요?  무라요시 아나운서」

 

「무슨 일이야미사키치고민이라도 있어?

 

 나는 우선 미히로기 프로와 하리우 에리 아나운서 두 사람에게 물어보기로 했다.

 

「노요리 프로가 웃는 것을 보고 싶은데뭔가 실마리 같은 건 없을까요?

 

 나는 애매한 어조로 그렇게 말했다.

 

「노요리 프로의 웃는 얼굴이라…… 저는 본 적이 없네요」

 

턱에 손을 대며눈을 움직이는하리우 아나운서.

 

「아하하역시 미사키치는 재미있네노요리 프로가 웃다니 상상도 못하겠어」

 

탁탁 부채를 만지작거리는미히로기 프로.

 

「역시그렇습니까」

 

노요리 프로의 미소를 본 날에는 눈이 내일 때 창의 비라도 내릴 것 같다.

 

「뭐그래도미사키치와 함께 일하고 있을 때 노요리씨정말 즐거워 보였는데이대로도 좋지 않아?

 

 미히로기 프로에게서 감도는 냄새는 그 때와 비교하면상당히 상냥했다.

 

「그것은감사합니다」

 

「아! 그래도우타ㅆ……미히로기 프로는 내가 좋아하는 새우 그라탕을 만들면만면의 미소를 띄우면서 먹어 주어요」

 

 기쁜 듯이 이야기하는 하리우 아나운서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멋진 미소를 띄우고 있었다.

 

「그게―그거 굉장히 맛있는걸」

 

 미히로기 프로도 그렇게 싫지만은 않은 듯한 좋은 표정을 짓고 있었다.

 

「저정말,  우타……,  미히로기 프로도 참……

 

 하리우 아나운서의 대답은 별로 의미가 없는 것 같았다.

 

「좋아하는 손요리입니까……과연참고가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나는 두 사람에게 인사를 하고그 자리를 떠났다.

 

――――

 

「노요리씨의 미소라나는 본 적 없어……그리고 노요리씨가 웃는 표정을 짓게 하는 방법이라니 상상도 못하겠고」

 

다음으로 찾아간 사람은 『넘김의 여왕』 후지타 야스코 프로였다.

 

「――그럼후지타 프로는 어떤 때 웃는 표정을 짓습니까?

 

「그렇네……귀여운 아이 보았을 때일려나」

 

 몇 초 생각한 후후지타 프로는 진지한 눈초리로 그렇게 말했다.

 

「후지타 프로는 아이를 좋아하네요의외입니다. ……노요리 프로도 혹시아이를 좋아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나는 노요리 프로가 거리에서 아이에게 싸인을 해준 것을 떠올렸다.

 

「코로모도 최근에는 친구가 는 것 같아서 다행이야…… 미소도 좀 더 짓게 되었고더욱 귀여워졌다니까」

 

 “코로모”는 류몬부치 고등학교에 있는 아마에 코로모 선수를 말하는 걸까?

 

「그건 다행이네요」

 

 약간 요염함이 섞인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후지타 프로에게 인사를 하고나는 그 자리를 떠났다.

 

――――

 

「으응―리사짱의 웃는 얼굴이라―,  본 적이 없네

 

 이번은 아이돌로서도 절찬 대활약중인 「패의 언니」 미즈하라 하야리 프로와

 

「미투입니다상상도 안 됩니다」

 

신인왕을 따고, 2년 차 탑 프로의 일각을 담당하는 카이노 요시코 프로에게 물어보았다생각해 보면미즈하라 프로가 그 장소를 세팅했던 것이 「노요리 프로의 웃는 얼굴」을 원하게 된 계기이기도 했다.

 

「그것은 유감입니다. ――그럼두 사람의 미소의 근원을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그렇네나는 팬 모두의 성원일까나

 

 소리가 될 것 같은 윙크와 함께 거짓 없는 미소로 미즈하라 프로가 대답했다.

 

「으음저는 하야리씨의 노래를 들으면 활기가 생겨서저절로 웃는 얼굴이 되네요」

 

라고 뜨거운 하트를 쿨하게 날리는 카이노 프로.

 

「정말―요시코짱도 참말을 너무 잘해」

 

「노 웨이 노 웨이정말로 그렇겍 생각해요」

 

 사제의 흐뭇한 대화가 들린다.

 

「미즈하라 프로는 언제나아이돌이군요」

 

 프로작사와 슈퍼 아이돌이라는 두 켤레의 신발을아무렇지도 않게 신고 있는” 미즈하라 프로를 나는 존경 하지 않을 수 없다.

 

「응그렇네모두가 바라는 한 나는 쭉 모두의 아이돌로 계속 있을 생각이야」

 

「저도 하야리씨를 따라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선수가 되고 싶어요」

 

 아직올봄으로 20살이 된 직후인데도카이노 프로는 정말 진지해서, 20살 때의 자신에게도지금의 자신에게도 손톱의 때라도 달여 마시게 하고 싶다.

 

「요시코짱이라면 반드시 그렇게 될 거야」

 

 친애하는 스승이 그런 말을 하자카이노 프로는 쿨한 표정을 무너뜨리고기쁜 듯이 미소를 지었다.

 

――――

 

「으~리사짱의 웃는 얼굴……,  본 적 없네그라비아 촬영 때도 그 얼굴이었고……

 

 마지막으로 찾아간 사람은,  전 세계 랭크 2위 역대 최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코카지 스코야프로와

 

「그래도노요리 프로가 웃으면 반드시 사랑스러울 거야물론평소에도 그 말랑말랑한 뺨이 매력적이지만」

 

여러 가지 의미로 규격외 슈퍼 아나운서 후쿠요 코코 아나운서 두 사람이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합니다중계할 때마다무심코 그러고 싶어져요」

 

그 뺨이 내뿜는 인력은 매우 강력하다.

 

「그럼코카지 프로의 뺨은 어떨까나―, 에잇!

 

 후쿠요 아나운서가 코카지 프로에게 장난을 친다.

 

「갑자기 그러지마! 코코짱」

 

 강한 어조에 비해서는코카지 프로는 별로 불쾌해 보이지는 않는다.

 

「스코양 것도 꽤 좋잖아」

 

 후쿠요 아나운서가 코카지 프로의 뺨을 만끽하고 있다그 상태를 보고 있었던 나는 무심코,

 

「나도 괜찮겠습니까?

 

후쿠요 아나운서에 이어코카지 프로의 뺨을 손대고 싶어졌다.

 

「무라요시씨까지? 그별거 아니지만부디……

 코카지 프로가 뺨을 내밀었다.

 

「흠확실히 이것은 꽤. ――그런데노요리 프로를 미소 짓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나에게 명안이 있어!

 

 의기양양한 얼굴이 매우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재차 생각했다.

 

「무엇입니까?

 

 내가 그렇게 되물은 것과 거의 동시에,

 

「그건……간질임이야! 봐간질 간질 간질 간질」

 

 후쿠요 아나운서가 코카지 프로를 마음껏 간질였다.

 

「히야후우? 코코코짱멈춰아하하 ……하하하하하는…… 하이후……쿠후후훗……!

 

 소카지 프로는 참지 못하고힘껏 몸을 떨며 눈물이 나올 정도로 웃고 있다그리고후쿠요 아나운서는 후련한 얼굴로웃다 지친 코카지 프로를 손으로 가리키며.

 

「이런 느낌으로 노요리 프로도 웃을 거라 생각해……히야응스코양눈이 무서워!

 

「나쁜 코코짱에게는 벌이야!」

 

 아무래도코카지 프로에게 불을 붙여진 것 같다.

 

「스스코양……,  거기 안돼으응 ……! 후후후후후후……흐응후후……! 스코양그만……하핫……아하하하하하 ……!

 

 코카지 프로보다 후쿠요 아나운서가 간질임에 약하구나라고 생각했다.

 

「간질임입니까그것도 있네요」

 

 두 사람에게 고개를 숙여 인사하고나는 방을 나갔다후쿠요 아나운서의 도움을 구하는 목소리가 들린 것 같았지만기분 탓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이렇게 들은 의견을 참고로 해서「노요리 프로를 웃게 한다」 라는 계획을 기획하고 드디어 오늘에 이르게 된 것이다. “기획을 실행하는 일정을 오늘로 한 것은그 전날 고베에서 일이 있었고,  거기에 나와 노요리 프로가 둘 다 오프였기 때문이다나는 어젯밤일을 마친 후에노요리 프로가 사는 아파트에서 잤다변함 없이 어수선하면서도 정돈되어 있었다그 적당한 상태를 보고나는 어쩐지 안도했다그리고오늘 아침이 되었다나는 노요리 프로를 데리고 나가아파트 근처역에서 전철로 3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는 해변 공원으로 갔다.

 여름은 지났고 가을이 깊어진 채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바다는 시즌 한창인 여름 바다와는 다른 정취가 있었다.

 

「이 시기의 바다도 꽤 좋네요」

 

 무심코그런 말을 했다.

 

「응」

 

이라고 대답하며 바다를 바라보는 노요리 프로방향상그녀가 바라보는 곳은 시코쿠쪽이지만고향 오이타일 것이다.

 

「다음에페리로 귀성해 보지 않겠습니까? 고베에도 있다고 하네요」

 

 나는 그런 제안을 해 보았다.

 

「미사키 짱도 와?

 

「부디 함께 하고 싶습니다오이타의 생선은 맛있으니까요」

 

「자랑!

 

 확실히 노요리 프로는 기뻐 보였지만변함 없이 평소그 애교 있는 뚱한 표정이었다우리들은 잠시 동안 멍하니 바다를 바라보았다바다 냄새와 물결 소리가 조금씩 스며들어 오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벌써 겨울이 다가오는 걸까사람은 적었지만모래성을 만들고 있는 아이들이 있었다그러나그다지 잘 만드는 걸로 보이지 않았다그러자노요리 프로가 아이들에게 달려가성 만들기를 돕기 시작했다대학 시절 전공 탓일까노요리 프로가 도운 성은 조금 전과는 다른 훌륭한 성으로 되어 가고 있었고아이들은 들떠 보였다그런 모습을 보니노요리 프로는 아이를 좋아한다고 하기 보다는아이 그 자체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다에 데리고 간다」 ,  「귀여운 아이와 접한다」 ,  이 두 가지로는 노요리 프로는 웃는 얼굴은 되지 않았다다음의 작전을 실행하기 위해우리들은 공원을 떠나노요리 프로의 아파트로 돌아갔다.

 

――――

 

「부엌 빌릴게요」

 

「응」

 

 아파트에 돌아가나는 점심식사 준비를 시작했다다음 작전 「좋아하는 음식 공격 작전」을 실행으로 옮기기 위해서노요리 프로의 아파트에서 자는 날에는 이렇게 내가 요리를 만들 때가 많다재워준 값이라는 느낌일까참고로노요리 프로가 만드는 카레내장 조림그리고야키우동은 정말로 맛이 좋다문제는 그녀는 한 번 빠진 요리를 계속 만들기만 하다 보니영양 밸런스가 엉망이 되어 컨디션을 무너뜨렸던 적이 과거에 몇 번 정도 있었다.

 

「다 되었어요오늘은 명란 풀 코스예요노요리 프로」

 

 코스 내용은 명란 포테이토 샐러드명란 마요네즈 무침 어니언 슬라이스명란 스파게티명란 치즈 그라탕명란 치즈 그라탕튀김 명란 마요네즈 소스명란젓그리고디저트로 명란 아이스크림으로정말로 요람부터 묘지까지 명란이었다.

 

「잘 먹겠습니다!

 

 기쁜 듯이 손을 맞대고 노요리 프로는 명란 풀 코스를 먹었다배가 터질 정도로 내가 만든 요리를 먹어 주었지만역시 웃는 얼굴을 보여 주지 않았다배가 부르게 된 우리들은 그대로 낮잠을 잤다.

 

――――

 

 15 시경우리들은 눈을 떴다.

 

「안녕하세요노요리 프로」

 

「안녕미사키짱!

 

 준비한 남은 작전은 「하야링 전파송 공격 작전」과 「실력 행사 간질임 작전」 밖에 없다전자는 성공률이 낮다고 생각하니까그것을 미끼로 성공률이 높아 보이는 후자를 실행하기로 하자조속히나는 휴대 음악 플레이어와 스피커를 잇고전설적인 전파송 『러브 러브 빅뱅』 미즈하라 하야리 버전을 재생했다.

 

『♪러브☆러브☆빅뱅☆』

 

 스피커에서 나오는 가성에 노요리 프로가 기가 죽었다.

――지금이다!

 나는 노요리 프로에 대해마운트 포지션을 취해간질임을 시작했다.

 

「간지러!

 

 노요리 프로는 평소 애교 있는 무뚝뚝한 얼굴이다.

 

『♪당신을 기다릴 수 없는 밤

 

곡 진행에 맞추어 약점을 찾으며,

 

『♪DOKI☆DOKI☆하는 하트』

 

나는 간질임 기세를 더욱 세게 한다.

 

『♪유리 마음꼭 껴안기면』

 

 그러나노요리 프로가 웃을 기색은 없다.

 

『♪달님이 나오고

 

이 근처에서노요리 프로가 큰 소리로 외쳤다.

 

「그만둬!

 

 노요리 프로는 눈에 눈물이 고인 채나를 노려보고 있었다이러면 본말 전도다미안한 것을 해 버렸다.

 

「――죄송합니다」

 

 나는 노요리 프로의 눈을 바라보며진심으로 사죄했다그리고마운트 포지션을 풀었다나는 작전으르 전부 소진하고풀썩 힘이 빠졌다. “기획은 모두허사로 끝났고평소 대로노요리 프로의 방에서 느긋하게 보내기로 했다이 방의 냄새는 나를 안심시킨다.

 노요리 프로의 방에서 책을 읽거나 텔레비전을 보거나 흩어져 있는 패보에 눈을 돌리고 있는데,  갑자기 노요리 프로가

 

「야경보러 가자!

 

라고 말을 했다.

 

「좋아요어디 인가요?

 

「비장의 마음에 드는 장소!

 

 이렇게 해서나와 노요리 프로는 그녀의 아파트에서 비탈을 오르면 있는 공원에서야경을 보게 되었던 것이었다.

 

 

 오늘 하루를 돌아보는 동안콘스프캔은 내용과 열량을 완전히 잃고 있었다가벼워진 캔을 또다시 손으로 쥐고 있자,

 

「좀 더……!

 

라고 입술 구석에 팥알이 묻은 노요리 프로가 『마법의 시간』의 방문이 다가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그 신호에 따라나는 거리를 바라보았다이윽고거리가 바다 같이 깊은 바닥에 가라앉아 간다넓은 하늘 색채와 반짝이는 도시의 등불이 서로 녹아낮과 밤의 경계가 서로 얽히는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지고 있었다『마법의 시간』이라는 형용이 이 이상 어울릴 것이 없을 정도인 야경을 보고나는 무심코 벤치에서 일어서서나이 값도 못하고 들떠 버렸다.

 

「정말로 마법 같이 굉장해요노요리 프로는 이것을 보여 주고 싶었던 거네요!

 

흥분을 감추지 못할 어조로 말을 한 후나는 노요리 프로를 바라 보려 했다.

 그런자뺨 한 군데가 느낌이 달랐다노요리 프로의 가는 손가락이 내 뺨에 닿아 있었다.

 

「갑자기무슨 일인 것입니까…………! 아하하 ……!

 

나는 어안이 벙벙해져 웃기 시작해 버렸다웃음이 그칠 무렵에는내 뺨에 눈물이 타고 있었다.

 

「겨우 웃어 주었네……최근힘들어 보여서……걱정이었어……

 

 노요리 프로는 그녀 나름대로 힘껏 말을 하며상냥하게 기쁜 듯이 미소를 지어주었다.

――걱정을 끼쳐 버려서죄송합니다.

나는 그 대답을 조용한 미소로 돌려주었다노요리 프로의 미소는 『마법의 시간』의 야경과 같이 아름다워서순간 사라져 버릴 것 같았다그러나나는 이 순간이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것이다『마법의 시간』의 마지막은 곧 끝날 텐데나는 노요리 프로를노요리 프로는 나를바라보고 있다.

 노요리 프로내가 당신에게 눈을 뗄 수 없는 것은내 눈동자 안에 있는 당신이 이 거리의 마법 같은 야경보다 아름답게 빛나고 있기 때문입니다분수에 맞지 않는 소원이지만만약 당신이 나를 보고 있는 이유가 나와 같다면그 이상 기쁠 일은 없을 거에요.

 



'사키 팬픽 > タケミナカタ'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아다니는 화살은 멈춘다  (0) 2015.05.31
가까워서 보이지 않는 것은  (0) 2015.05.26
추운 밤이니까  (0) 2015.01.05
친구 관계  (0) 2015.01.05
달을 향해 쳐라  (0) 2014.12.09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