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사키 팬픽/タケミナカタ 2014. 12. 9. 18:09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タケミナカタ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했습니다. 허가해 주신 タケミナカタ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인터 하이 결승 대장전 스타트입니다!

 텐션이 높은 아나운서가 옆에 있는 국내 무패의 프로의 고막을 찢을 정도로 큰 소리로인터 하이 단체전 마지막 2반장 스타트를 말했다.

「현재 각 학교의 순위는 1위 시라이토다이 고교 121500, 2위 히메마츠 고교 108200, 3위 키요스미 고교 90100, 4위 아치가 여고80200점 입니다이 결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코카지 프로!

 후쿠요 아나운서가 코카지 프로에게 해설해달라고 한다.

「에준결승에 비해 선봉전에서 미야나가 테루 선수는……

「갑작스럽게 나왔습니다!시라이토다이 고교오오호시 아와이 선수의 더블 리치!

 해설을 요구한 그 입으로 해설을 막았다.

「우와아! 정말갑자기 소리지르지마」

「죄송합니다! 코카지 프로이번 더블 리치오오호시 선수는 화료할 수 있을까요?

「이번 눈은 좌4이므로오오호시 선수에게 있어서는 유리한 상황인 것은 틀림없네요단지……

「단지?

「단지오오호시 선수가 미야나가 사키 선수와 스에하라 선수와 만난 것은 처음이니까……화료는 단언할 수 없습니다.

「코카지 프로그럴듯한 해설을 하면서대답을 흐리는과연 교활한 아라포 다운 해설이었습니다!

「아라사야!

 코카지 스코야와 후쿠요 코코는 평소 대로 실황을 한다.

 

――――

 

대장전 전반전 동1 0본장 오야타카카모 시즈노도라 : 

 순서는 기가(起家)에서 순서대로 시즈노아와이쿄코--마작 마스크사키다상가인 오오호시의 더블 리치가 들어가고츠모 차례가 돌아 온 마작 마스크는 이 국에서 두 마물의 심장을 동시에 잡을 책략을 실행하기로 했다.

 오오호시 아와이의 강함은 절대 안전권이라는 타가를 조율하는 것과 집과 깡뒷도라가 부튼 더블 리치의 절묘한 씨너지에 있다고 마작 마스크는 이해했다절대 안전권으로 나쁜 배패를 배정해도, 10순 이상 유예를 주는 것은 안티 씨너지로 보일지도 모른다그러나상대에게 손을 쓸 유예를 주는 것이 오오호시 아와이의 강함의 본질이다대장전에서 남은 국수가 적어지면 승부수를 펼칠 기회가 점점 줄어든다그럴 경우큰 점수 차가 날 경우에는그 기회를 버리기 어려워진다아와이가 주는 유예는 상대에게도 하네만을 할 각오를 하고 돌진할 수 있게 한다나쁜 배패를 키웠다는 심리가 상대를 흔든다그것이 A블록 준결승에서 아와이가 더블리치를 모두 론으로 화료하는 것으로 이어지는 것이라고마작 마스크는 생각했다.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 동안경기는 계속 진행되어사키가 아와이에게서 6삭을 퐁했다그것을 보고마작 마스크도 움직이기 시작한다상가인 아와이에게서 치앞에 있는 시즈노에게서 퐁으로 최후의 깡 직전아와이가 깡을 하기 전에 텐파이를 했다.

마작 마스크 수패: 234m西西78s 678m(7m ) 333p() 도라西

「깡!

 새로운 도라, 3통으로 오오호시 아와이는 그 순간무방비하게 되었다특히영상패가 있는 곳을 알 수 있는미야나가 사키가 있는 이 작탁에서는아와이가 패를 쯔모기리하면

「깡!

 사키가 이 룰에서는 론 선언하고 동일한 대명깡을 했다마작 마스크는거기에 계속되는 콜보통 사람에게는 공포의 대상에 지나지 않는 그것이 나오기를 기대하면서패에 손을 뻗는다.

「쯔모영상개화 턍아오 도라1 5200

사키 수패쯔모 6s 5557s345p 666s() r5555m명깡)도라西 三筒

 사키가 선언한 것은 「한 번 더 깡!」이 아니었다마작 마스크는 사키가 가깡한 순간에 준결승의 동발 같이 사키를 죽일 생각이었다그러나,사키는 가깡을 선언하지 않고 화료를 선언했다.

「실례」

 마작 마스크는 그렇게 말하고나머지 패산을 보았다그러자 영상패는 뽑히는 순서가 적5, 7삭이 나왔다새 도라가 하나도 나오지 않아도6삭을 가깡하면 현재 화료한 「영상개화탕야오1」에 「산깡즈1」을 더해 12000 하네만이 된다미야나가 사키에게는 이 화료도 보였을 것이 틀림없다「어째서깡하지 않는 걸까?」 그것은 「날아가지 않기 위해서다」 라고 쿄코는 결론을 내렸다.

 다음 국에서 만관으로 사키를 「날렸다」이것으로 사키는 「플러스 마이너스 0」을 할 것이다쿄코는 그렇게 생각했다그러나대국 전에 보인 사키의 기백이 아무래도 마음에 걸렸다.

 

――――

 

 특별 대기실 A라고 쓰여진 방으로 두 사람이 들어갔다.

 이쿠노는 대기실 둔 포트와 티백으로 홍차를 탔다.

「거기 의자에 앉으며 기다리고 있어차를 탈 테니까」

「알겠습니다.

 히로에는 방에 비치된 의자에 앉았다.

「자부디~커피가 좋아?

「상관없어요목도 그다지 마르지 않고」

「무정해∼그래서 무슨 이야기야?

「쿄코에 대해서에요.

「스에하라짱?

「분명히 말할게요어째서 쿄코가 저런 켓타이(ケッタイ)한 가면을 쓰면서시합에 나가는 것인가,  다이죠부 박사게에 어떤 「수술」을 받은 거네요그것을 알고 싶어요.

 히로에가 강하게 핵심을 찌르며 이쿠노에게 묻는다.

「수술이라그렇다면 거의 진상에 도달했으려나

「그랬으면 좋겠지만 결론까지는 아직」

「그렇게 어려운 것은 전문가에게 물었으면 해

 히로에와 이쿠노의 이야기가 평행선을 달릴 때

「아카사카씨돌아왔습니다」

 문이 열리고수상한 남자가 대기실에 들어 왔다그 모습은 넷에 있는 다이죠부 박사 그 사람 보다,  약간 늙었지만 딱 닮았다히로에는 무심코가리키면서

「진짜 다이죠부 박사잖아!

 라고 외쳐 버렸다.

「아선생님딱 좋을 때에우리 제자가선생님의 대단한 기술에 대해 알고 싶다고 해서요」

「후후나의 천재적 기술에 흥미가 있다니 유망하네요」

「아박사당신 아마 일본어 할 수 있지? 귀찮으니까 제대로 말해」

「……날카롭네요알겠습니다아타고 히로에양묻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

 간신히 주제로 들어가는가 했는데이쿠노가 리모콘을 쥐더니, TV를 켰다.

「스에하라짱……아니마작 마스크짱이 나오네

「감독은 가만히 있으세요제가 묻고 싶은 것은 『당신들이 쿄코에게 무엇을 했는가』 하는 것입니다.

 이 질문의 대답을 들으면 대체로 마작 마스크의 진상을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히로에는 생각했다.

「우리들은 스에하라양에게 마취를 하고 재운 것뿐단지 그것뿐입니다.

「그렇다는 건내 추리가 거의 맞다는 거겠네아마쿄코에게 마작 마스크를 쓰고 생긴 일은 일종의 사고 같은 거지박사?

 몸의 안전을 확신하고이쿠노가 탄 홍차에 손을 뻗었다.

「그렇습니다채점 해줄 테니전부 이야기 해보세요」

 다이죠부 박사는 교사가 우수한 학생이 어려운 과제를 풀이한 것을 듣겠다는 식으로 말했다히로에는 잠시 후자기 생각을 정리하고 해답을 말했다.

「박사가 자랑으로 여기고 있는신체 강화라는 것은 아마이상적인 자신그 강한 이미지를 피험자에게 갖게 해서그 이상적인 모습으로 트레이닝 시키는 것이겠지.

「후후후꽤 날카롭네요」

「거기에 그 노력은 쉽게 계속할 수 없지그러니까당신은 『주었어』그 이상적인 모습을」

「흠흠」

 다이죠부 박사가 기쁜 듯이 수긍했다.

「생명의 위기에서예를 들어성공률이 낮은 개조 수술 같은 거에서 살아남았다는 식으로그 결과 강한 힘을 얻었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거야.

「내 치료는 생명의 위험에서 『살아 남았다」라는 인식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적인 자신을 손에 넣었다고 착각한 피험자의 신체는 그 이미지 대로에 움직이겠지그러나실제로는 신체는 그다지 변하지 않았기에신체에 갑자기 반동이 온다그리고일단 손에 넣은 힘을 되찾는 이미지를 유지하며 트레이닝을 계속하면이상적인 자신에게 한없게 가까워지지」

「거기까지는 거의 만점이에요.

「그것을 마작 플레이어인 쿄코에게 적용해서마작 마스크로 만들어 내려고 했지만아마문제가 발생했을 거야.

「그 문제란 무엇입니까?

「이상적인 자신을 이미지하는 건 뇌의 활용이겠지그렇지만마작을 칠 때 쓰는 신체 부위는 뇌야이상적인 자신과의 갭을 메워야 할 부위가 오히려 활용되고 있다그러니까 쿄코는 극도로 피곤했을 거야.

「그렇습니다그 문제를 고려해서 저는 어느 정도 힘을 세이브해서 스에하라양을 강화했습니다.

「그럼어째서 저런 건데?

 히로에의 목소리는 약간 곤혹스러웠다.

「스에하라짱 화료 했어

 대장전 전반전은 스에하라의 화료에 의해오라스에 돌입했다.

 그와 동시에 해설을 이쿠노가 하기 시작했다.

「으~예상치 못하게 이기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지게 한 게 아닐까나

「생각이 강해서? 무슨 말입니까?

「그 아이에 이기고 싶다그 마음이 그렇게 만든 거 같아」

「그것은 즉무슨」

 히로에가 물어 보려고 했다.

 그 순간텔레비전에서 대장전 전반전 종료를 고하는 버저가 울렸다화면 너머로도 알 수 있을 정도로쿄코는 지쳐있었다.

「들어갈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가보는 게 좋지 않아?

「……쿄코에게는 대장을 맡겼습니다그러니까--

「우정이라는 거네」

「네….

 TV 중계는 CM으로 들어갔다 CM 이 대회단체전 마지막 반장이 시작된다.

 

――――

 

 인터 하이 결승전 대장전 전반전이 끝나고 휴식 시간다른 대국자들은 대기실로 돌아가거나 화장실로 갔지만마작 마스크--쿄코는 의자에서 일어설 생각이 들지 않았다.

「좀 더 차이를 벌리고 싶었어……

 의자에 앉은 채로마작 마스크쿄코가 살짝 중얼거렸다.

 

전반전 시작 전 점수

 

1위 시라이토다이 고교 121500

2위 히메마츠 고교  108200

3위 키요스미 고교  90100

4위 아치가 여고 80200

 

전반전 끝난 후 점수 상황

 

1위 히메마츠 고교  120000(+11800)

2위 시라이토다이 고교 104300(-17200)

3위 키요스미 고교 95100(+5000)

4위 아치가 여고 80600(+400)

 

 각 학교의 득점 추이는 이렇다인터 하이 굴지의 괴물들이 즐비한 곳에서 10000점 이상 버는 것은 이만 저만 힘든 것이 아니다그러므로 마작 마스크--쿄코의 성과는 충분히 칭찬 받을만 하다문제는 그것을 후반전도 할 수 있는가 그런 문제였다.

「이건 잘못하면 패를 집지 못할 지도……

 나약한 소리가 나온다준결승 때에 나왔던 압도적인 오라는 이미거의 남지 않았다남은 힘을 어떻게 배분할 지에 대해 생각하면서 살짝 잠들었다.

 

――――

 

 자리 배정이 끝났을 때쯤마작 마스크는 의식을 되찾았다힘의 배분은 대체로 정했다남은 건 전력으로 할 뿐그렇게 생각하는 중인터하이 단체전 마지막 싸움을 고하는 버저가 울렸다.

 자리 순서는 기가에서  마작 마스크아와이 사키시즈노였다사키를 「쏜다」그렇게 되면 키요스미의 승산은 거의 없어진다아와이와 시즈노를 잡고 그것을 최속으로 앞지른다단지그것만을 생각한다그랬더니어제 같이 선명한 시야가 돌아온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1 0 본장 오야:마작 마스크

 사키를 「날리는」 일마저 달성할 수 있다면 이 오야를 빨리 넘기고 싶다고마작 마스크--쿄코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오오호시 아와이의 영향으로 배패는 나쁘지만쯔모때의 표정리패(理牌)할 때의 버릇도 섞으면서최속으로 텐파이를 하는 것이 목표였다.

텐파이를 한 바로 시 점에서확실히 그 때 침착한 목소리가 상가에서 들렸다.

「쯔모, 1300-2600

 그 목소리의 주인은 타카카모 시즈노였다이 점수 차로 아직 포기하지 않은 건가 라고 마작 마스크--쿄코는 생각했다이 깊은 산의 주인에게는 반드시보통 인간은 이해할 수 없는 승리의 루트가 보일 것이다산 속을 타는 루트를 찾는 것처럼 그녀는 그것을 찾아냈을 것이다깊은 산의 주인은 산의 지배를 점점 강화한다패산도 시합의 절정이나 천왕산도 지배하기 시작한다그러니까이 상황에서도 산을 치는 것에 주저가 없었다.

 여하튼사키는 「날아갔다」 남은 건주의하면서 산의 주인이 지배를 완전히 하기 전에 앞질러가는 것이 마작 마스크--쿄코가 해야 할 일이었다.

3 1 본장 오야:사키

 이쯤이면 깊은 산의 주인의 지배는 꽤 강해져 있었고아와이의 우샹텐 지옥은 이미 멈추었다아와이는 더블리치를 할 수 없게 되었다그 사실은 쿄코에 있어서는 형편상 좋았다그러나그것이 쿄코의 패배의 원인이 되었다휘청휘청 하면서도 어떻게든 역 없는 5면팅 텐파이를 겨우 할 수 있었다이것을 기리하고 나서 쯔모그것을 2번 하면 우승이다그렇게 생각하면서 쿄코는 버릴 패를 옆으로 굽혔다.

「리치」

 쉰 목소리로 그렇게 선언한 뒤, 1000점 점봉을 탁자에 두려고 한 쿄코의 귀에 그 차분한 목소리가 들렸다.

「론! 8000……!

 텐파이 기미가 전혀 안 보였었다만전 상태인 쿄코일지라도 그 텐파이를 읽는 것은 어려웠을 것이다이 화료로 쿄코는 안전권에서 멀어졌다.

4 0본장 오야:시즈노

 아까 화료를 당했지만 아직 불리한 것은 아니다쿄코는 그렇게 마음을 가다듬으며 배패를 바라보았다.

점수 상황은

 

1위 히메마츠 고교 120100

2위 키요스미 고교 96300

3위 시라이토다이 고교 94900

4위 아치가 여고 88700

 

 2위 키요스미와 하네만 직격이면 뒤집혀지는 점수 차, 3위 시라이토다이도 거의 비슷한 상황이다. 4위인 아치가 여고하고는 점수차가 많지만오야가 계속되면 역전될 가능성도 있다쿄코는 그렇게 생각했다.

 

 6순째 쿄코는 우형의 탕야오를 텐파이 할 수 있었다다마로 맞을 패를 가질지 말지 기다리고 있는데, 9순째 아와이가 리치했다그 직후 시즈노도 리치했다사키도 공격하고는 있지만이미 「날라갔으니」, 2000점 정도 화료일 것이라 생각했다어느 쪽 리치도 좋지 않다고 생각하면서다음 국으로 승부를 미뤄도 역시 불리하다고 생각했다쿄코는 가능하다면 역 있는 텐파이를 노리기로 했다.

 15순째, 9통을 쯔모한 쿄코는 그것이 리치한 두 사람에게 6통이 통하고 7통과 8통이 각각 3장 정도 나온 것을 보고그 패를 버리려고 했다.하지만순간손이 멈추었다그 패가 생패였기 때문이다생패를 내는 것만으로 역을 만드는 상대가 이 장소에 있던 것이 본능적으로 떠올랐다. 2 회전 초반생패를 냈을 때 영상개화 대명깡 책임 지불한 것이 뇌리에 떠올랐다.

「잠깐타임」

앞으로 쓰러질 것 같은 것을 참으면서쿄코는 9통을 버릴지 말지 망설였다이것으로 쏘여도 2000점 정도고이대로 역이 있는 텐파이를 하고 싶다쿄코는 그대로쓰러질 것 같았지만, 9통을 버렸다

「깡」

 예상대로깡이 나왔다.

「한 번 더 깡」

 다음에는 4삭을 깡 했다이것으로 60 1 2000점이 완성된다쿄코는 그렇게 확신했다그러나다음 순간

「한 번 더 깡!

 3번째 깡즈가 나왔다서깡이다.

「쯔모영상개화 3암각3깡즈 또이또이 12000입니다!

 

――――

 

「인터 하이 결승전 마침내 결착---! 우승은 키요스미 고등학교---!

시합 종료 버저를 지우는 듯한 후쿠요 코코의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후반전 개시 전 점수 상황

 

1위 히메마츠 고교  120000

2위 시라이토다이 고교 104300

3위 키요스미 고교 95100

4위 아치가 여고 80600

 

최종 결과

 

1위 키요스미 고교 110300(15200)

2위 히메마츠 고교 108100(-11900)

3위 시라이토다이 고교 93900(-10400)

4위 아치가 여고 87700(+7100)

 

 

――――

 

 인터 하이 결승전시합 회장

「그런두 번 모두 1000점 모드는 붕했을 텐데」

 쿄코의 입에서 무심코그런 말이 새어 나왔다.

「저는 우선 사는 척하고 죽은 척을 했어요.

「사는 척과 죽은 척……

 1000점을 가지고 있다는 상정을 무너뜨리고 싶지 않은 척그것이 사키의 동1 5200화료그리고그것을 쿄코가 만관 직격으로 「날렸다」는 것이다그것이 죽은 척이라는 것은 사키는 전반전을 25000점을 상정해 치고 있었다.

「과연그렇다는 것은다음 죽은 척을 나는 눈치채지 못했다……

 후반전 동1시즈노의 1300-2600의 화료로 사키는 1300점을 잃고「날린」 척을 했다그리고죽은 척하면서오라스까지 반격의 때를 기다렸다수지는 15000점 소유 상정으로 플러스 마이너스 0이 되는15200.

「그런 것입니다.

「미야나가양……역시당신 천재……

 진짜 천재를 그 눈으로 보기 위해 쿄코는 마스크를 벗었다.

 아와이와 시즈노는 두 사람의 대화를 알듯한 모를듯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리고잠시 후대국실 문 쪽에서 소리가 들렸다.

「사키양!

 키요스미 고등학교 마작 부원들이 우승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회장으로 왔다.

「그럼저는 이만다음에 또 쳐요스에하라씨! 히메마츠 모두하고 같이 와주세요.

 그 말을 남기고 사키는 기쁨의 고리 속으로 들어갔다.

「쿄코!

「쿄코짱!

「스에하라 선배!

「스에하라 선배!

 회장에 겨우 도착한 히메마츠 고등학교 멤버들이 각자 쿄코를 부르며 온다 오랫동안 만나지 않은 것처럼 느껴지는 모두를 보자 쿄코는 완전히 힘이 빠질 것 같았다이대로 쓰러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라고 생각했을 때 그것을 허용하지 않겠다는 목소리가 들렸다.

「쿄코니 다리로 여기까지 와라!

 무리한 말 하지 말아 주세요주장.

「대장으로서 팀을 맡은 이상에는 끝까지 제대로 해!

 히로에가 그렇게 말하면 어쩔 수 없다.

 마지막까지 힘을 쥐어짜쿄코는 히로에를 향해 한걸음 한걸음걸었다히로에 앞에 겨우 도착하자 안도하는 표정을 띄우면서

「하하하……주장……아니히로에는 역시 엄하네……

 라고 말하고는의식을 잃었다.



---------------

이미 아시겠지만, 이 부분을 따로 두기 위해 잘랐습니다.

뒤는 에필로그입니다 -_-;;

사실 이 팬픽 번역하기 전에 상당히 망설였는데.. .제가 마작을 모릅니다.

거기에 마작 용어라니 -_-;;;;


다른 건 검색으로 그럭저럭 떼웠는데 '飛ばした' 가 이해가 안 되더군요.

쿄코가 사키를 飛ばした 하려고 했는데... 이거 제 예상이 맞다면 토비입니다.

헌데.. 그렇다는 것은 사키가 자체적으로 플러스 마이너스0에 대한 토비인가 그렇게 생각은 했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