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Ep 2014. 2. 4. 17:42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루미하치2.0에서 이어집니다.

참고로 예외 편 : 발돋움하고 싶은 그녀도 있습니다.


본 팬픽은 Ep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했음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루미하치젊은이의 모든 것

 

「하루이틀…  2 개월 부족해……… 크헉」

 

여름방학도 조금 남았다

학생들의 안식일이라 부를 수 있는 이 장기 휴가는바캉스라 할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대학생은 여름방학뿐만이 아니라 봄방학가을방학겨울 방학 1년 내내 쉬는 것 같다.

빨리 대학생이 되고 싶다!

 

고등학생인 나조차 바란다그 훌륭한 시간… 이 경우는 자유… 를 꿈꾸어 버린다.

초등학생인 그녀는 지금 무력한 것을 한탄하고 슬퍼하지 않을까

 

누구라도 한 번은 경험했을 것이다막연하게라도 자유를 가진 어른이 되고 싶다고

 

그러나그 나름대로 어른이 된 나는 알아 버렸다그 이상과 여유는 환상이었다는 것을

 

 

「여기는 내 맘에 드는 곳이야」

 

이전에 밖에 나가는 것을 강요 당한 나는지금 감동하고 있다.

눈앞에 퍼진 광경은여름의 절경이었다.

번화가에서 조금 빗나간 교외.

여기서 열리는 축제에 끌려가 그 나름대로 즐기다가 밤도 적당히 깊어졌을 무렵손을 잡고 이끌려 온 장소가 여기였다.

 

「이건굉장하다

 

장막에 핀 여름의 불꽃여러 가지 선명한 색들에 정신을 빼앗긴다.

보기만 한다면 드문 것도 아니지만여기에서 보는 경치는 각별하다고 할 수 있다.

본래라면 올려 봐야 할 그것을지금 우리들은 같은 높이의 시선으로 보고 있다.

작은 언덕에 고독하게 서있는 한 그루의 나무,  그 아래에 나란히 있는 2개의 그림자.

 

「치바에 이런 장소가 있었다니… 역시 치바는 굉장하다

 

마치… 마치어떤 상황인 거 같아 들뜬다.

지난 며칠 간인이 아이와의 나날을 생각했다.

그 나이답게 순진한 면모를 때때로 보여 주던 이 아이.

화난 표정웃은 표정.

그리고 지금

 

 

「이런 때도그런 말 하는 거야?

 

기가 막힌 표정을 짓는 그녀는어쩐지 어른스러워져 보였다.

 

「저기하치만?

 

「응?

 

「나는 생각 해봤어 , 하지만 모르겠어그러니까 가르쳐줘그 때어째서 그랬어?

 

시선을 움직이지 않고그녀가 물었다.

그 때… 치바 마을일 것이다.

거기서 나는그녀를 둘러싼 인간 관계를 분쇄했다.

말로 한다면 그것뿐이다.

어떻게 생각해도반드시 의미가 없다.

정확하게는나만 알면 된다.

그렇기에 나는 이렇게 대답한다.

 

「조금만 취향을 바꾼 위협이다담력시험이었잖아?

 

언제나 대로 숨기는내 스타일은 초지 관철.

시간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 모두가 과거로 바뀔 때까지 엉망진창으로 한다.

그렇게 해소하는 것도해결하는 것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안돼나는 이제 알고 있어하치만이 그렇게 넘길 수 있는 관계는 진작에 지났어?

 

아앗그래서…. 아이라고 경시해서마주 보지 않았었다.

그 실수를 지금 통감하지 않을 수 없다.

 

「나는 알고 싶어… 아싸를 자랑하던누구씨가 바라던 것을

 

이 아이는

이쪽을 향한 그녀의 눈동자는눈이 썩은 아싸인 내가 있어… 거울 같이나는 자신을 마주보았다.

이것은 반드시 미리 결정되었던 운명일 것이다.

과거와 마주보고자신과 마주보는…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는 운명.

운명에는 저항할 수 없다.

불가항력이라고 말해도 괜찮다.

그렇다면 저항하지 않는다.

봉사부에 끌려 갔을 때처럼거기서 만난 부장과 했던 신랄한 대화처럼

 

「나도 너와 있고 나서생각하고 있었다… 그 때는 그런 이유나 이념… 아니반드시 나는 너를 돕고 싶은 거였다고그 때는 그렇게 생각했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 때는지금은 다른 거야?

 

「지금은… 나도 모른다생각하면 생각할수록나는 자신의 에고를 강요했을 뿐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서 말이지

 

새삼스럽긴 하다그 때그 때는 반드시 믿고 있었다.

여러 가지 일들을 했다.

한정적일 때 내 방법은반드시 최선… 궁극과도 같다고 자만하고 있었을 것이다.

과장하면 이런 것이다.

 

시간은 돌아오지 않는다.

가능성은 앞에 있다.

그 가능성을 나는 잘라 버렸다.

그 때는 그것을 자각하지 못했다.

하야마가 말했다전원이 일치단결하는 쪽에 걸겠다고

그 때는 궤변이라고 코로 웃었다.

그러나 어떨까가능성이 없다고는 단언할 수 없다.

이상론이라도언젠가 미래에그런 이상이 이루어졌을지도 모르는 것이다.

 

세계는 틀린 것 투성이다.

그녀들도 당시는 잘못되어 있었다.

그렇다고 내가 옳았던 것인가?

자문 자답해도 대답은 나오지 않는다.

그 대답은 그녀들이야말로 정해야 하는 것이기에

 

「그런가알았어」

 

시선을 위에 올리며 하늘을 보면서 그녀가 이야기한다.

 

「그렇지만 역시나는 너희들을 용서하지 않아」

 

「…그런가」

 

「정말로 무서웠는걸?

 

「미안」

 

나의 맥없는 대답에 그녀는 한숨을 쉬었다.

 

「하아저기하치만나 이번 달… 모레에 이사해

 

갑작스러운 고백에 말이 나오지 않는다.

무심코 나는그녀를 바라보고 말았다.

 

「그러니까 잊지 말아줘… 나는 당신을 용서하지 않아반드시 잊지 않아언젠가 반드시 돌아오면 그 때는

 

 

올해도 여름이 끝난다.

고등학교 2학년 여름부터 나는 매년 어떤 장소를 방문하고 있다.

훈계이기도 하고약간의 기대도 있다.

 

그 후로 5길기도 하고 짧기도 한 세월은 나를 어른으로 바꾸었다.

체념과 타협과 입을 다물었던 일을 기억한 나는 제대로 한 어른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결벽성이 있다고 언젠가 들은 적이 있던 것이 그립다.

 

어른은 되었지만하나 변함없는 것도 있다.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나는 매년 여기에 온다.

 

 

「안녕」

흑발늠름한 소녀가 거기에 있었다.

알고 있는 동급생과 어딘가 비슷한 분위기를 가진이 소녀를 기억하고 있다.

 

「안녕오래간만이다… 루미 루미」

 

「그 별명은 그만」

 

「그런가… 상당히 예뻐졌구나츠루미양」

 

「그쪽이야말로아첨에 사교성도 확실히 몸에 밴 거 같네히키가야씨?

 

「훗」 「큭」

 

두 사람 모두 큰 소리로 서로 웃는다.

아아그렇다그 때는 이럴 수 없었다.

항해할 방법조차 모르던 우리들은, 5년의 세월을 거쳐 간신히 마주볼 수 있었다.

 

「저기하치만?

 

「응?

 

그것은 언젠가의 재시도였다.

돌아오면그 때는

반드시 실수하지 않은 것이다.

그렇다고 해도 괜찮다지금 우리들은 대등하고 훌륭한 어른이니까.

 

「고마워」

 

천진난만한 미소.

그 때의 나와 같은 나이가 된 그녀는반드시 앞으로도 많은 경험을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곁에서 보고 싶다.

그것은 그저 가능성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는 헤매지 않는다.

정답은 내가 아니라그녀에게 있을 것이니까.

 

「저기 루미나와 사귀지 않겠는가?

 

 

 

이번 여름마지막 불꽃이 끝난다.

발사 된짧은 생명의 빛이 사라졌다.

마지막 불꽃이 끝날 때작은 언덕에 있던 2개의 그림자그 그림자는 남몰래 하나가 되었다.


-------------------------------------------------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제목이 사실 어떻게 번역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우선 대충 했습니다 [.....] 제목에 대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2side님 지적 감사합니다)

EP님은 확인해보면... 다 쓴 건 마토베로 따로 묶으시더군요.. 그래서 체크를 한 결과 루미팬픽은 이게 마지막입니다.


그나자나 마지막 문장은 보기에 따라 -_-;; 좀 걸리네요;;

'오레가이루 팬픽 > E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콜릿과 초코, 퐁듀.  (0) 2014.02.16
초콜릿과 초코  (0) 2014.02.16
장난꾸러기 학생회장!?  (0) 2014.02.04
春夏秋冬  (0) 2013.12.29
발돋움 하고 싶은 그녀  (0) 2013.12.27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