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Ep 2013. 12. 27. 23:05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Ep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했음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발돋움 하고 싶은 그녀

 

 

「아이 취급 하지마!!

 

내 이름은 츠루미 루미치바 초등학교에 다니는보통 여자아이다.

여름에 갔던임간 학교.

거기서 만난조금 별난 사람.

어느 정도 별난 사람이나 하면… 「특수한 것이 뭐가 나쁜데영어로는 스페셜이다뭔가 뛰어난 거 같겠지?」라고 말하는 이상한 사람이다.

 

「아이를 아이 취급하는 것이뭐가 나쁜데꼬맹이 루미 루미」

 

지금 우리들은 데이, ……….  함께 외출 했다.

그렇다고는 해도내 목적을 위해서다.

거기는 차차본편 루미 하치에서 말하는 것으로

이번 이야기는예외편사족쓰는 사람의 소망인 것뿐이다.

 

「하치만도나하고 나이 차이 그렇게 나지 않잖아내가 아이라면 하치만도 꼬맹이야」

 

데이외출 나온 곳은 동물원.

지금 시기 만남의 광장이해금 개장되었다.

사랑스러운 동물하고 접할 수 있는 것이 즐겁다.

작고 따뜻하고… 생명이라는 건 굉장하다고 생각한다.

의외로충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바보 하치만이

 

「역시꼬마 상대는 꼬마가 한다고… 봐라이 녀석들 나에게는 오지도 …

 

「동물이란 건사람의 본질을 본다고하치만의 근성이 썩은 걸 간파한 거 아닐까?

 

「핫뭘 모르는군나의 순수하고 퓨어한 썩은 하트를 간파할 수 없다니이 녀석들의 눈이 썩었다는 증거다」

 

「썩고 있는 것은 인정하는 거네

 

동물원에도 어트렉션이 있다약간 장난감 같은 것이지만

 

「어째서 신장 제한은 없는데연령 제한이 있어?

 

「뭐흔히 있는 전개인데 그것이라면 재미 없으니… 그 결과 이렇게 되었다라는 약속이다타협점으로서는 꽤 괜찮겠지?

 

「겠지가 아니라고모처럼 기대하고 했었는데

 

「이런 걸역시 꼬맹이다」

 

「시끄러워그래서어떻게 할거야?

 

「네?

 

「이 사태를 도대체어떻게 수습할 생각이야썩어도 주인공이잖아이런 때보통 전개라면 주인공이 멋지게 수습하잖아?

 

「썩어도보통이라니이 단어들이 나오는 시점에서 알만한 결과구만」

 

「나는 제대로이 어트렉션을 즐길 수 있는 건지

 

「역시 아이다… 하아어쩔 수 없다조금 기다려라」

 

 

이로 이로(여기저기있어이로하스는!

 

「나의 주인공력으로어떻게든 OK가 나온 거야감사해 주세요」

 

「빨리 가!

 

「무시입니까그렇습니까제길」

 

……….

 

 

「뭐기운내라고? , 자 사탕 줄 테니까」

 

「…필요없어」

 

「설마 연령 제한 다음에신장 제한이 있을 줄은 예상 외, …랄까 이것이 보통이다」

 

「…훌쩍.

 

「울지 마미안하다고그렇다자」

 

「구부리고뒤를 향해서 뭘 하고 싶은 건데?

 

「목마제트까지는 아니어도코스터 정도는 어떨까사양 하지마」

 

「부끄러워…」

 

「흠그럼 그거다공주님 안기이것이라면 아이 취급이 아니니까 부끄럽지 않겠지?

 

「……….

 

 

 

「아니―그 나름대로는 즐길 수 있었군나무 늘보가 움직이지 않는 것은저거 내 모방이잖아」

 

「……….

 

「어이~ ,  루미 루미돌아와라」

 

「하어라백마는왕자님은?

 

「어이~?

 

「…꿈…이었구나?

 

「응겨우 이야기가 통했구만이제 이것은 그거다역시 나의 휴일이 동물원이라는 건 잘못되었다」

 

「나의 왕자님

 

 

<이것만은 아쉽기에 이어서

 

 

그 후로, 5.

방을 정리하던 와중에숨고 있던 추억들이서랍에서 살짝 얼굴을 내밀었다

그와 만났을 때나는 그 때 아이

어쩔 수 없는아이의 사회에 있었다

5년이 지나고당시의 그와 같은 나이가 되었지만… 역시 세계는 아이라그 후로도 조금도 변함없다.

세계는 변함없지만나는 어른이 될 수 있었다.

정확하게는어른이 되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당신을 용서하지 않아

 

지금 생각하면아이 같은 발언이다.

어른이 되고 싶었다… 나와의 약속을지금도 그는 기억해 주는 것일까

 

이것은 나의나만의 보물.

마음에 드는 곡을 흥얼거리면서그리운 추억들을 바라본다.

그의 눈은 썩어 있다하지만 상냥한 그는 야유하면서도 따라 왔다.

 

마치 연인 같이그의 옆에서 그 때를 보내고 있었다.

잊어 버린그 때 한 생각을 찾으러 가자.

그 때의 생각을 확인하듯이이 사진과 함께.

 

회전 목마가 처음 위치로 돌아갈 때는 지금이다.

그리고 다음은다음에야 말로 두 사람이 본다.

지상에서 가장 먼 경치를지상에서 멀어져 버린 꽃으로 물들이고.

 

그리고말한다그 때 하지 못한 말을… 이 마음을 담아,  「고마워요」라고


-------------------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어제 올린게 제목이 하치루미가 아니라 루미하치였더군요. 혼동시켜 죄송합니다.

어제에 이어서 라기보단 외전격인 발돋움 하고 싶은 그녀입니다.

드물게 루미 시점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그리고 내일은 서코를 갈 생각이라 쉬겠습니다 =ㅅ=;;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레가이루 팬픽 > E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난꾸러기 학생회장!?  (0) 2014.02.04
春夏秋冬  (0) 2013.12.29
루미하치 2.0  (2) 2013.12.27
내가 찾은 프리미엄  (0) 2013.12.27
메구리의 자기 변혁2 (추가) (완)  (0) 2013.12.27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