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MadPainter 2013. 12. 4. 18:33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 번역은 MadPainter님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예를 표합니다.



이렇게 해서, 히키가야 하치만은 궁지에 몰린다. 3  




[......목욕탕 이후....]






결국이대로  유키노의 의식이 돌아오지는 않았다지금은 새근새근 숨소리를 내고 있다나는 유키노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유키노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다자고 있는 유키노에게는 평소 같은 강하고 늠름한 모습은 없다.

 나는 팔 안에 있는 가련한 소녀의 잠자는 얼굴을 보면서수마로 떨어진다.

 

햇빛에나는 눈을 떴다.

 ···여기는 내 방이 아니다.

 

 ······

 

 어젯밤의 기억이 되살아나나는 당황 한다.

 뭐야해 버렸어!

 주위를 둘러보지만어젯밤 참상 그대로,  무엇 하나 내 기억과 다르지 않다.

 

「아안녕···. 일어 났어?

 

 갑자기 말을 걸었기에나는 몸이 갑자기 굳어지면서 소리 나는 쪽을 향한다.

 물론거기에 서 있는 것은 유키노시타 유키노이다.

 

「전기··· 복구한 것 같아. ···아침 식사 전에샤워라도 하는 게 어때?

 

「아아아그럴게···

 

 서서히 일어나려다문득 자신이 알몸인 것이 생각났다.

 유키노시타는 새빨간 얼굴로 굳어지고 있다시선은 한 점에 집중하고 있지만감히 어디라고는 말할 수 없다.

 

「저저기타올···

 

 ···부탁한다응시하면서 타올을 건네주지 마라적어도 보지 않는 척 정도는 해 줘.

 

 샤워를 하면서나는 어제의 사건을 생각해 낸다. ···현실감이 없다.

 그렇지만 ,···나는 유키노를 안았어그렇다고 할까여기서함께 목욕했어···

 현재 탕에는 물이 없다복도도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었다.

 유키노시타의 방마저 깨끗하게 정리되고 있었다면꿈이다 망상이다 라면서 도망칠 수도 있었을 것이다···.

 저질러 버렸다···. 아니여러 의미로.

 

「하하치만말랐기 때문에둘게.

 

「아아아고마워···

 

 “아”의 한 음이 뒤집혔다벌써거동 수상한 게 들켜버려.

 나는 얌전하게 목욕탕을 뒤로 하고유키노시타가 기다리는 거실로 향한다.

 

 테이블의 위에는 빼곡히 요리가 놓여져 있다아니이제무엇이 있는 것인가조차 알 수 없을 정도다.

 

「저기어제 정전으로 냉장고와 냉동고의 있던 것이 상태가 안 좋은 게 많았어···. 버리는 것도 그래서요리하기로 한 거야. ···먹어 줄래?

 

 새댁 플레이로 눈을 치켜 뜨고 보는 건가일순간여러 가지를 뛰어넘어구혼할 것 같게 되는 나를필사적으로 억눌렀다.

 띵동 인터폰이 소리가 난다.

 

「아먼저 먹고 있어도 상관없어.

 

터벅 터벅 거실을 나가는 유키노시타를 보면서나는 어찌할 바를 모르는 중이다.

 ···그러고 보니어제 집에 연락하지 않았구나하지만주머니에는 스마트폰이 없다.

 둘러보면거실 소파 위에서 찾을 수 있었다.

 하지만그러나나는 스마트폰 화면에 경악 한다메일10착신 36···. 그리고 36건 모든게 유이가하마···.

 나는 당황해서 메일을 본다.

 

 

Form: ☆★유이★☆:

 Title: nothing

 『이거、무슨 일이야?!

 설명해!

 

  평소의 상형문자조차 없고문장만인 메일로유이가하마가 얼마나 당황해 하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이 메일에는 무서운 사진이 첨부되어 있었다.

 

 자고 있는 나에게 팔베개를 하면서목에 키스하는유키노시타 자신이 찍은 사진.

 ···도대체 뭘 저지른 거야유키노양?!

 

 Form:☆★유이★☆

 Title: nothing

 

 『전화하고 있어어디있는 거야?

 

 Form:☆★유이★☆

 Title: nothing

 

 『유키농 있는 곳?

 

 Form:☆★유이★☆

 Title: nothing

 

 『메일 봤어?

 

 Form:☆★유이★☆

 Title: nothing

 

 『설마하고 있는 중이라던가?

 

 Form:☆★유이★☆

 Title: nothing

 

 『지금전화 받으면화내지 않을 건데

 

화난 녀석들은 모두 그렇게 말한 다고!

 

 Form:☆★유이★☆

 Title: nothing

 

 『부탁이니까전화 받아 줘!

 

 Form:☆★유이★☆

 Title: nothing

 

 『전화 받아 준다면뭐든지 할게엣찌한 요구든말하는 거라면 뭐든 할 테니까

 

 Form:☆★유이★☆

 Title: nothing

 

 『이제나는 필요하지 않은 거야?

 

 Form:☆★유이★☆

 Title: nothing

 

 『전화 받아』

 

  히이이이이익그거 어딘가의 아라사 유감 미인과 같다고!

 그러나이 마지막 메일이 온지 이미 2시간이 경과했다.

 ···메일. 2시간. ···인터폰?

 여기서나온 대답은···

 

 거실 문이 열리고나는 지금제일 듣고 싶지 않은 인사를 들어 버렸다.

 

「야하로―. 하치만!

 

-------------------------------------------------------------


여기서 연중입니다.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