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기타 번역 2014. 5. 14. 19:23 by 레미0아이시스

나즈나의 결심

          

Date: 2012/02/09 16:03

 

 어느 날나즈나는 학원에서 돌아왔다오늘도 학원 힘들었다아산수는 수에 대한 것인데학원 선생님의 잔소리나 들으며 프린트를 풀다 보니이런 시간이 되어 버렸다정말이지가로등이 켜질 시간이다그런 생각을 하면서집으로 걷고 있는데익숙한 뒷모습이 눈에 들어왔다오빠다반드시아르바이트 마치고 돌아가는 길일 것이다그렇게 생각하고,  「여기야~, 오빠~」라고 말하려고 했을 때오빠 근처에 누군가 낯선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엣! 저 사람은누굴까……. 나는 놀라서 순간 굳어져 버렸다왜냐하면오빠가또래 여자와 함께 있는 것은최근은 매우 드문 일이었으니까.

 오빠는 그 여자와 뭔가 이야기를 하면서 돌아가는 것 같다오렌지 같은 머리카락 색에어쩐지굉장히 여자 다운 것 같은데……. 잠깐두 사람의 이야기에 귀를 곤두세우면 시험 대비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같다……. 아아,  아르바이트 하는 곳에 있는 사람의 공부를 봐 주다니 오빠 정말 대단해..

 

 ……그게 아니라그렇지! 이러다가 발견되면 어색해져지름길로 먼저 돌아가자……. 나는 서둘러 집에 돌아갔다.

 

「다녀왔습니다

 

「어서와나즈나」

 

 카즈에 언니가 그렇게 말하며현관에 나온다맞아조금 전의 일 언니에게 물어보자.

 

「저기카즈에 언니조금 전오빠가또래 여자와 함께 걸었어누구일까!?

 

「아아그거 아르바이트 같이 하는 아이 아니야? 전에 같이 돌아가는 거 본 적 있고……

 

 라고 말하는 카즈에 언니.

 

「엣? 그러니까 그녀인 걸까?

 

「글쎄다본인은 부정 했었지만」

 

 엣그렇구나그렇지만오빠일부러언니에게 부정한 것일지도 모르고……어떨까뭔가그 이야기를 듣고 있던 이즈미 언니슬퍼하고 있어…….

 

「정말∼이즈미 언니오빠도친한 여자 한 두 사람 정도 있어도 이상하지 않은걸?

 

「엣……,  나즈나짱은 신경 쓰이지 않는 거야? 소우짱에 대해……

 

 이즈미 언니가울 것 같다.

 

「그럴리가전혀 신경 쓰이지 않아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신경이…… 쓰이지않을 리가 없잖아!

 어쩌지∼오빠의 그녀라면혹시장래 겨결혼이라도해버린다면! 나즈나의언니?가 되는 거지!? 또 언니가 늘어 버려

 

 

 그 후 내 방에 왔지만초조하다오빠……. 신경이 쓰여……. 그 여자……. ――그런 생각을 하면서,  가방을 열고내일 준비를 했다.

 그러니까내일은 산수와 국어와……, 그러고 보니직업 체험 숙제가 있었다학교에서는 분명히근처 적당한 곳이 없으면멋대로 정해 주었지……. 좋은 생각이 났다! 오빠 가게에 가면 될 거야! 오빠의 그녀도 볼 수 있고일석이조네!

 그렇게 해서나즈나는 오빠의 가게에서 일하게 되었다.

 

 

 ――다음날.

 

「안녕하세요―, 아아점장님오늘은 잘 부탁합니다」

 

 나는 오빠가 일하는 가게와그나리아에 왔다.

 

「오오타카나시 여동생제 때 왔구나…… 그러고 보니예의 그것은?

 

 그렇게 말하며무표정으로 나를 보는 점장.

 

「아아그것 말이네요여기요!

 

 나는 그렇게 말하고과자를 내밀었다전에 가게에 왔을 때타네시마씨가 「점장님은 음식을 주면좋아해!」 라고 말했기에가져 왔다하나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 것다른 하나는 집에 남아 있던 것이다.

 특매라는 것과 남은 것이라는 것은 알지 못하고기뻐하는 점장.

 ――좋은 거래였다라고 나즈나는 마음 속으로 생각했다.

 

「나즈나어째서여기에!?

 

 오빠가 놀라고 있다사정을 말하자표정을 지었지만「그럼내가 일을 가르칠 테니까」 라며 의연한 태도를 보여준다역시 오빠는 대단하다!

 그리고직원분들에게 인사를 한다.

 

「타카나시 나즈나입니다잘 부탁합니다!

 

 오늘몇 번째 인지는 모르지만 인사를 한 그 상대는그 때 오빠와 함께 걷고 있던 여자였다.

 

「저기이나미 마히루입니다」

 

 미소를 지으며그렇게 인사하는이나미씨이나미씨 인가…….

 

 이나미씨는완전히 연하인 나에게도 움츠러들고 있다. ……별로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사람일까…….

 그 뒤에오빠에게 일을 배우면서도이나미씨를 바라 보았다사람들과 잘 못 어울리는 건가 생각했었는데막상 일을 하는 것을 보니능숙하게 일하고 있었다특히 여성 손님에 대해서는 능숙했다.  항상 미소를 띄고 있는마치옛날에 나즈나가 봤던 여아용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은 여자 같이 귀여웠다.

 

 때로는 단골손님 같은 손님의 주문을 받은 후여성 손님과 즐거운 듯이 잡담도 하고 있기에손님에게도 인기가 있구나라고 생각했다.

 이나미씨는…… 매우여자다운 귀여운 사람이었다.

 그렇지만……저런 여자는 오빠의 취향……이 아닌 것 같은데…….그렇다고 할까오빠의 여성 취향은 무엇일까? 애초에여자를 좋아하기는 할까? 아우--,  모르겠어…….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을 때.

 

「꺄아아아아∼!!」

 

「아! 이나미씨.…… 커헉!

 

 그 때나즈나의 눈앞에서 일어난 일에 나는 아연실색 했다갑자기 오빠를 때렸다! 이나미씨가! 그토록여자 다운 것 같았던 이나미씨의 설마하는 행동에 나즈나는 완전히의미 불명이었다그대로멍하니 그 광경을 보고 있으면,

 

「미안해--!!!

 

 이나미씨가 , 우는 얼굴로 도망갔다남겨진 오빠를 봤더니오빠는 딱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대로 일어섰다그리고…… 그대로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일하러 갔다……!

 

 …………? 엣? 무슨 일이야? 지금 건……? 갑자기이나미씨가 앞에 있던 오빠를 때려…… 오빠가 무엇인가 한 걸까? 아아니오빠의 양손은 복잡했어! 그러니까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거야나즈나도 곁에서 봤고! 그리고오빠는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일하러 갔다…….

 ……무슨 일이지? 냉정하게 생각해도역시 나즈나는 모르겠어.

 ……기기다려오빠는 그 이나미씨와 같이 돌아갈 만큼 사이가 좋아그리고갑자기 맞아도불평하지 않아…….

 아……! 그 때나즈나는 바로 이전에학교에서 친구들과 했던 이야기를 떠올려 냈다.

 

 

「저기저기―, 나즈나짱, M이라고 알고 있어?

 

「아리코짱, M? 에에―,  ..몰라」

 

리코짱은내 친구들 중자주약간 엣찌한 화제를 좋아하는 아이다반 여자들의 엣찌한 지식은 대체로 그녀를 통해서 아는 경우가 많다.

 

「그럼,  S--?

 

「에--, 몰라--

 

「그러니까타케토군도요시키군도카이군도, S일까?」

 

「아--, 알았다, S , 남자에 대한 거지? 그리고여자가 M인 거네!

 

「으~어떤 의미로는 그럴 지도 모르지만아니야∼. 예를 들면 저기코우키군은아마 M이야∼,  그리고미나에짱은 아마, S이고--

 

「흐~그렇구나그럼사실은 어떤 의미야?」

 

「그것은 말이야∼…………

 

 ――나는그 때 리코짱에게 들은 내용이 너무나 과격해서그 날수업에 집중할 수 없었다 …….

 

 

 그렇다는 것은……오빠는, M! 틀림없어오빠는 맞을 목적으로 이나미씨와 사귀고 있어……. 그런 것이었다…….

 ……수수께끼가 풀렸는데나즈나는 묘하게 안타까운 기분이 들었다.

 

「그럼조심해서 돌아가라.

 

「응! 오빠도 일힘내!

 

 그렇게 해서이미 늦은 시간에 되었기에나즈나는 먼저 집에 돌아가게 되었다와그나리아에서 나오자 어슴푸레한 길에가로등이 켜지기 시작하고 있었다밖에서 청소를 하고 있던 야마다씨에게 안녕히 계세요 라고 인사를 하고는손을 흔들며 걸었다.

 

 오빠…… 역시이나미씨와 사귀는 걸까? 맞으려고 사귀는 건 건전한 교제가 아닌데……. 그렇지만오빠가 그것을 바란 걸까……. 그러고 보니오빠는 옛날부터 집안일을 혼자서 했고……언니들을 돌보았고……. 오빠를 귀찮게 해야 안심할 수 있는 체질이 되어 버린 걸지도 몰라……. 반드시지금 우리집 일에 익숙해져 버려서이제 쾌감이 느껴지지 않는 거야…… 갑자기 맞을 정도의 불합리가 아니면 안 되는 거구나…….

 

 걷는 도중집 근처 편의점을 지나며 생각한다나즈나만이…… 나만이 알아 버렸다오빠가 숨긴 마음……. 내가…… 내가 지지하지 않으면…… 오빠를……. 나즈나는 오빠가 어떤 오빠라도싫어하지 않아하지만나즈나의 오빠는오빠뿐이야온 세상에서도 단 한 명이니까!

 

「다녀왔습니다--

 

 나는홀로 다짐하면서집으로 걸어갔다.


-----------------------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랄까.. 이거 이야기가 한 화당은 의외로 짧군요.. 에피소드가 7개인가 8개인가 됩니다.. 적당히 끊고.. working 카테고리 만들어야 하나 -_-;;;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