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기타 번역 2014. 5. 13. 20:44 by 레미0아이시스

 






Date: 2012/02/07 21:56

 


 내 이름은 타카나시 나즈나.

실은오늘코즈에 언니가 또그이에게 차였는지휘청휘청 어디엔가 나가 버렸기에그 근처를 찾던 중에 오빠가 일하는 가게 부근까지 와버렸다. ――오빠 있을까……. 아니당연히 있을 것이다.  바로 1시간 전에오빠가 『바이트 갔다 올게』라고 말하고 나갔으니까.

 

 ――평범하게손님으로 가장해 들어가면……. 맞아그렇게 들어가자오빠가 일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오빠라면 코즈에 언니가 어디로 갔는지알지도 모르고!

 가게에 들어가자잠시 후종종 걸음으로점원이 왔다그리고그 아이를 보고 놀랐다……어째서아이가 일하고 있는 걸까이 아이아마 나와 같은 나이이지……? 어쩐지그 아이도 나를 보고굳어져 버린다…… 무슨 일일까? 

 앗…… 그렇지오빠를 보러 왔다고말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나 돈도 별로 없고…….

 

「아그게…… 여기서가족이 일하고 있습니다만……

 

 라고 내가 말하자.

 

「어머―가족 말인가요? 어느 분의?

 

 라고 올려다 보면서 물어보는 귀여운 점원.

 

「타카나시입니다」

 

「어머나카타나시군의 언니인가요!

 

「아니요여동생입니다……

 

 

 그 귀여운 점원이「여동생!?」 이라고 소리를 높이며 말하며 눈물을 글썽거린다으음역시언니로 보이는 걸까……실은 전에도오빠와 함께 밖에서 있었을 때가게에서 언니로 오해 받은 적이 있었다그리고가끔은…… 여친으로…….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그 귀여운 점원이 어쩐지당장 울 것 같다! 에에!? 어째서? 나 무슨 일한 걸까? ……으응어쩌지우선 이럴 때는…….

 

「옳지 옳지……」

 

 그렇게 말하며나는그 점원의 머리를 쓰다듬었다그러자 「우아앙」 이라며 마침내 울어 버렸다! 아앗! 안 좋아! 잘은 모르지만작은 아이를 울려 버렸다! 아아어쩌지생각하고 있는데어디선가「선배~!」라고 말하며누군가 왔다오빠다.

 

「이 아이갑자기 울어 버려서……

 

「앗! 나즈나!!

 

 오빠는어째서인지 모르지만그 후작은 점원에 혼났다어라그 아이아이가 아니었다……. 맞아오빠에게 코즈에 언니가 어디 있는 지 물어 봐야…….

 

「오오빠코즈에 언니몰라?

 

「엣? 가게에는 오지 않았는데? 그렇다고 할까코즈에 누나혼자서 어디 간 건가…… 정말로 손 많이 탄다……

 

 오빠는투덜투덜하면서 코즈에 언니에 대해 골머리를 앓기 시작했다그런가역시 모르는 걸까……그렇다고 할까오빠 쭉 아르바이트 하고 있었을 테니 당연하기는 한데……. 어떻게 할까이제볼 일은 없지만 잠깐 오빠도 봤고…….

 

「나즈나짱! 나즈나짱!

 

 그렇게생각하고 있는데조금 전이 울려 버린 아이…… 가 아니라타네시마씨라고 한 것 같은데타네시마씨가말을 걸었다.

 

「나즈나짱키 커서 좋겠다……

 

 라고 말하는 타네시마씨아아타네시마씨는 키에 대해 신경을 쓰고 있구나…… 그렇게 생각한

나는 타네시마씨를 격려해 주기로 했다.

 

「괜찮아요! 나즈나도 옛날타네시마씨 정도의 키였으니까반드시아직 더 클 거에요!

 

 그런내 말에 울며 기뻐하는 타네시마씨이지만잘 생각하면 내가 타네시마씨 같은 키일 때는,  상당히 이전이구나…….

 

「나를 언니라고 생각해!

 

 기분이 풀어졌는지타네시마씨는 기분 좋게그런 말을 했다그런가타네시마씨는자신의 신장에 대해 신경 쓰고 있으니아이 취급 당하는 것도 신경 쓰는 걸까.

 그 후포푸라 언니에게 케이크를 얻어 먹었다오빠가 일하고 있는 가게는좋은 사람뿐이구나…… 라고 나즈나는 생각합니다.

 아아맞아코즈에는근처 공원에서 취한 것을 발견했다집에 데려 돌아가는 것은 큰 일이었다게다가 카즈에 언니는 밖에 재우라고 말해서……가여운코즈에 언니.

 

 

어느 날 아침오늘눈을 뜨자 어째서 인지목이 아팠다뭔가 걸린 듯한 기분이다…… 혹시감기일까? 라고 생각해서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해 보니……역시다어쩐지머리가 멍-- 하고조금 어지럽다.

 

「아오빠……

 

 거실에서 어떻게 할까 하고 고민하고 있는데 우연히 오빠를 만났다.

 

「무슨 일이야? 나즈나이제 슬슬 일어나지 않으면 지각한다고?

 

「이…… 있잖아? 조금나즈나열이 있는 거 같아서…… 오늘은 쉴 수 없을까…… 하고」

 

「에엣! 그런가? 감기 아니야?

 

 그렇게 말하고는오빠는 매우 당황해 하면서나의 이마에 손을 댄다.

 우우……오빠가 가까워어쩐지 부끄러워요 …….

 

「그렇게까지 심한 건 아니야…… 오늘하루자고 있으면 좋아질 거야……

 

「바보 같이 무슨 말이야나즈나감기는 초기가 중요해! 오늘 하루 제대로 쉬고 치료하지 않으면 다시 재발할 수 있어오늘은 내가 아르바이트 쉬고 간병할 테니까」

 

「엣…… 그런가게에 폐가 될 거야」

 

「무슨 말이야오늘 하루 정도 내가 쉰다고 해도 아무런 문제 없어」

 

 오빠는 그렇게 말하면서나의 어깨에 손을 대었다.

 

 ――부정해 주어서 정말 좋았다사실은오랜만에 오빠에게 응석부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조금 기뻤으니까…….

 

 그리고잠시 이불에 누워 있었다한가했기에시계를 바라보면아아지금 쯤사회 시간이다―, 라든지지금점심시간이네라든지 생각하고 있었다.

 점심시간인가. ……그런가배고프다―. 꾸륵 뱃소리가 들리고밥 먹고 싶어지자딱 그 타이밍에똑똑노크 하는 소리가 들리고오빠가 방으로 들어 온다.

 

「나즈나…… 몸은좋아졌어?

 

그렇게 말하면서오빠는 이마에 있던 조금 미지근해진 타올을 바꾼다어렸을 때얼음이 들어간 대야에 넣었던 타올이 차갑다고 싫어했던 것도 기억해 주어서제대로대야에는 얼음이 없다오빠가 바꿔 준 타올은 시원해서 기분이 좋았다.

 

「그럼나는 죽 만들어 올 테니까」

 

「아…… 고마워! 오빠」

 

 나는 무심코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졌다좀더 어렸을 때부터나를 보살펴 준 사람은오빠다나에게 있어서는 오빠가 엄마다.

 

「……? 무슨 말이야? 이 정도는 당연한 거지.

 

 그렇지만오빠는 항상 이렇게 말한다옛날부터 엄마 일을 전부 했었던 오빠로서는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그래도나즈나는 오빠를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왜냐하면친구들에 물어도 친구들의 오빠는 절대로 그렇지 않다고반 친구들에게도다른 반 아이들에게도 물어 봤지만그런 오빠는 나즈나의 오빠뿐이었다…….

 ――오빠는 의지가 되고상냥해요…….

 

 같은 학년에서도 그렇지만지금까지 봤던 남자 중에오빠만큼 성실한 사람은 나는 한번도 만났던 적이 없다그 나름대로 성실한 사람 (선생님이다)도 있었지만……그 사람은 오빠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적어도젊은 남자 중 오빠만큼성실한 사람은온 세상 어디에도 없지 않을까? ,  나즈나는진심으로 생각한다나즈나의 오빠가 세계에서 제일인 오빠라고그렇게 생각하고 있다.

 

「자나즈나죽 다 되었다

 

 오빠가 죽을 가져와 주었다작은 냄비에 다긴 죽매실 장아찌를 그다지 잘 먹지 못하는 나즈나에게대신 계란을 넣어 주었다.

 

「맛있다……」

 

 오랜만에 먹은감기 걸린 날의 특제 요리는뺨이 떨어질 정도로 맛있었다.

 

「그런가다행이구나. ……그것 먹고따뜻해지면 또 이불에서 자야 한다?

 

「응알았어」

 

「그럼나는 거실에 있을 테니……

 

「아…… 기다려오빠」

 

「에? 왜 그래? 나즈나?

 

「저기…… 방에 있어 주지 않을래……?

 

 혼자는……외로운걸.

 

「외로운 건가?

 

「엣…… 아니그게심심해서 ……단지 자는 것뿐이고 ……

 

 어째서일까제대로 말하기는 부끄러워…….

 

「그런가……뭐알았다. ……그럼나즈나가 잠들 때까지 방에 있을게」

 

 그렇게 말하고오빠는 쿠션에 앉았다.

잠들 때까지는……,  그렇게  오빠가 나즈나를 바라보면,  경이 쓰여 잠잘 수 없어…… 이제졸리지도 않고!

 

「저기…… 오빠? 무엇인가……이야기 해줄래 ……? 이제졸리지 않아……

 

「엣? 그런가벌써 실컷 잔 걸까그럼어쩔 수 없구나일전에 있었던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할까」

 

「하고 싶었던 이야기?

 

 나즈나가 말하자오빠가 자랑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아아타네시마 선배의 이야기이지만그 날아이 4 명을 동반한 손님이 들어 왔는데그 사모님이가까운 가게에서 잠깐 쇼핑을 할 테니그 사이,가게에 아이를 맡아 달라고 했어그런데아이 4명 이나 되면가게에서 날뛰고 돌아다녀서 곤란할 테니그 때 쉬고 있던선배가 밖에서 그 아이들 상대를 하는데……

 

「응그래서?」

 

「돌아온 사모님이 아이들과 함께 놀고 있는 선배를 보고는『 어머나한 사람많지 않아? 그 여자아이는 어디 아이』 라고진심으로 말한 것이 재미있었어」

 

「아하하하……(타네시마씨 변함 없이 큰일이구나)

 

「뭐아이들과 함께 뛰놀던 선배는 굉장히 귀여웠지만!

 

「하하하……. ……어쩐지이렇게 오빠와 느긋하게 이야기하는 것은 오랜만이네……

 

「엣? 뭐그렇구나나는 최근 아르바이트 때문에 집에 없고있어도쌓인 가사 일을 해야 하니나즈나가 옛날에 자주 감기에 걸려서 몸이 안 좋을 때는 이러고는 했었지……

 

 천장을 올려보면서오빠가 말한다.

 

 나도키가 최근 오빠 정도 되어서일까최근에는 오빠가 아이 취급해주지 않는다……. 그리고나 자신이 커진 탓일까오빠가 조금 아이 같아 보이기도 한다이 전에내가 오빠보다 작았을 때는 전혀 몰랐는데……. ――오빠귀엽구나-- 라고그렇게여동생으로서 생각하면 안 되는 것일지 모르는 것을…… 오빠의 미소를 보며자연스럽게 생각해 버렸다어쩐지여동생으로 봐주었으면 하는그러면서도언니처럼 의지했으면 하는…… 뭔가 복잡한 기분이다.

 

「오빠……나즈나말이지? 노력해서 빨리 성장해오빠를 많이 도와줄게!

 

 얼굴 들며 말한 것이기에이마에 있던 타올이 떨어졌다.

 

「나즈나…… 고마워. ……그렇지만너는 아직아이 이니까아직 응석부려 괜찮다고?

 

「오빠에게……응석부리고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나즈나! 오빠를 도와주고 싶으니까……좀 더,  오빠가 잘 지냈으면 하니까……

 

「그런가나즈나의 마음굉장히 기쁘다그럼지금 하는 일 도와 줄 수 있어?

 

「엣……? 나즈나감기이지만할 수 있는 거라면 할게!

 

「그거야나즈나가 지금 할 일은제대로 푹 쉬어서감기를 고치는 것알겠지?

 

 오빠는 그렇게 말하며미소를 지으며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아……오랜만에오빠의 쓰다듬이다……. 기분이 좋다.

 

「응! 고마워! 오빠나즈나감기 빨리 나을게!

 

 ――역시나즈나의 오빠는……나즈나의 오빠는…… 세계에서 제일인 오빠다!



-------------------------------------------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사실... 제가 가장 처음으로 접한 일문 팬픽이 바로 이 작품입니다. 

번역하고 싶었었지만.. 그 당시만 해도..번역을 하고 싶어도 못했었는데 말이죠... 나름 감회가 새롭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길지 않았더군요.. 전 정말 오래된 거라 생각했는데 2012년도 라니..


working도 매력적인 캐릭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전 이즈미, 나즈나, 이나미를 좋아합니다.

헌데.. working팬픽은 거의 포푸라 아니면 야치요 사토 이야기가 주인 것 같더 군요...  물론 워킹 캐릭터가 다 매력적이기에 좋긴 한데

아무래도 관심이 타카나시가에 더 있긴 합니다. (거기에 working 번역 팬픽을 제가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아무거나.. 우선 하자는 느낌도..)


팬픽이 상당히 긴 편입니다... 완주가 목표이긴 합니다 [..] 

이 사이트에 대해 전 허가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릅니다. 알아도 애매하긴 하지만요.. 문제가 생길 경우 자삭을 할 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