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黒傘 2014. 1. 24. 21:05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黒傘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하치만이 유키농을 칭찬하면.

 

 「저기, ,  유키노」

 

 「무엇일까아싸씨」

 

 아싸씨라니그런 거 은근히 말하지 않으면 한다..

딱히 상관 없지만「씨」가 붙은 것이 신경 쓰여 버린다.

아니 그보다 나는 현재는 아싸가 아니다.

뭐 악의가 없는 것은 알고 있고본인은 재미로 하는 거 같다..

 

 「귀엽구나」

 

 「갑자기 무슨 말을!?

 

전에는 내가 이렇게 말해도 유키노는 실눈으로만 볼 뿐무시했었다.

그래도 사귀고 나서는 바뀌었다.

 

 「그런 귀여운 반응이나 행동이 말이지」

 

 「저기갑자기 무슨 일이야?

 

 「솔직한 감상을 말했을 뿐이다」

 

 「무엇인가 목적이라도 있는 걸까?

열이라도 있는 거야라는 식으로,그런 뉘앙스로 유키노가 나에게 말했다.

 

 「그렇지 않다정말로 너를 보고 느낀 감상을 말했을 뿐이다」

 

 「아니당신이니까 무엇인가 목적이 있는 건 알고 있어나를 칭찬했으니 뭔가 원하는 걸까?

 

 「신용 없구나, ,  나」

 

 「엣!  잠깐어째서 그렇게 실망하는건지!?

 

누가 봐도 알 정도로 나는 풀썩 낙담했다.

 

 「나도 나름대로 신용이 있다고 생각해썼는데, , 

 

 「저기, ,  정말로 낙담하고 있는 거야?

 

 「····」

 

 「미안해당신은 항상 그래서」

 

 「····」

 

힐끔 유키노를 보았다

틀림없이 나에 대해 싫증날 것 같은 얼굴일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유키노는 미안한 듯한 얼굴을 하고 있었다.

 

 「어떻게 하면 용서해 줄 거야?

유키노가 나의 어깨에 손을 올리며 물었다.

나는 유키노에게 제안했다.

 

 「, ,  ,  붙어줘」

 

 「엣처음 부분이 잘 안 들렸어」

 

 「말 끝에 「냥」을 붙이면 회복될 지도 ,  , 모른다」

 

 「····」 유키노

 

끝장이라 생각했다.

과연 화날 거라 생각했다.

스스로도 끝장이라는 것은 알고 있다.

어째서 냥을 붙이라고 한 거지?

 

 사과하자그렇게 생각했는데 유키노가 입을 열었다.

 

 「용서해주세냥 , ,. 하치만」

 

귀까지 빨개지며 부끄러워하는 유키노

우아아아아아정말 엄청난 위력이다!

 

 「또 하나 부탁이··

 

 「무엇일까, ,  일단 들어줄게」

 

 「고양이 제스쳐도 해주었으면 하는데 ,  , 일까」

 

 「너무 기어 오르는구나 하치만」

 

 「∼~그렇네요」

손도 고양이 같이 구부리게 해서 완전한 고양이를 보고 싶었지만 그것은 실현되지 않았다.

보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다.

 

 「살아났다아니그걸로살아나지 않는 녀석은 없다아무리 낙담해도 부활할 레벨이다」

 

 「하치만당신 역시 노리던 것이었겠지처음부터 이 전개를 노리던 것이었을까?

 

 「처음에는 생각하지도 않았다도중에 생각났다미안아니 미안합니다.

 

 「정말이지 , ,  매번 곤란한 사람이구나좋아하게 되어서 어쩔 수 없지만」

 

 「화난 얼굴도 역시 귀엽다」

 

 「내가 귀여운 것은 나 자신이 제일 알고 있어」

 

유키노는 새침한 얼굴로 자신이 귀여운 것을 자연스럽게 선언했다..

이렇게 자신감 있는 사람은 별로 본 적이 없다.

 

 「너 정말 겸손하지 않다.

 

 「하지만 사실이 아닐까 나는 귀여운 것그렇지?

 

 「그렇네요사실입니다 유키노양」

 

 약간 장난을 즐긴 나였다.



-------------


냥파스!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