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黒傘 2014. 1. 24. 21:04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黒傘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하치만이 유키농의 틈을 노리고···

 

 「여어~!

 

평소와 다름없는 간단한 인사를 하며 부실에 들어간다.

가끔 씩은 밝게 하고 싶기도 하지만

이상한 눈초리로 보이는 건 사양이다.

앞으로도 할 생각은 전혀 없다.

 

 「안녕 하치만변함 없이 미래가 암울해질 것 같은 눈이구나」

 

평소와 변함없이 나를 매도하는 유키노

익숙해졌다고는 해도심하지 않아?그거.

 

 못 들은 걸로 하고그냥 자기 자리(그냥 의자)에 앉는다.

최근 어쩐지 앉을 때마다 삐걱삐걱 소리가 들려괜찮은 건지 신경이쓰인다.

그녀의 상태를 본다.

유키노는 미소를 지으며 책을 읽고 있다.

 

 「어쩐지 기쁜 거 같구나?

 

 「그럴까어째서 그렇게 생각하는 걸까?

 

소중한 듯이 읽고 있는 책을 보는 채로 나에게 묻는 유키노.

 

 「그것은 간단하다부실 들어가자 마자 눈이 맞았었겠지그 때부터 굉장히기쁜 듯한 얼굴이었다」

 

 「과연같은 거야오늘도당신과 같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매우 기쁘구나」

 

나를 보며 그녀가 미소 지었다.

 

 「은근히 귀여운 말이나 하고 말이지이대로는 나의 호감도가 올라가버려반하고 만다고」

 

 「괜찮아좀더 나를 좋아하게 되어도」

 

그렇게 꽃미남이나 말할 것 같은 대사를 하고는,

실컷 나를 반하게 하고 나서독서하는 유키노.

 

 「올랐다고호감도루트확정 했다지금 앉기만 하는데도 내 호감도가 수직 상승하고 있다」

 

 나는 유키노에게서 조금 떨어진 곳에 앉았다.

나는 근거도 없는데 이런 걸 생각했다.

 

 「지금이라면 , ,  지금이라면 약간 정도라면 장난쳐도 용서 받을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유키노는 눈앞의 문장에 열중하고 있다.

살며시 발소리가 나지 않게 다가간다.

 

 「무슨 일일까닌자 연습?

 

 「아니 아니다될 수 없다고아니되고 싶지도 않으니까」

 

 「아닌 걸까언제나 기척을 지우고 있기에 그럴 거라 생각했어」

 

 「당근과 채찍이다 ,  ,  오늘의너창문 열겠다환기라고그 편이 독서에 집중하기 좋겠지?

 

 「그래신경 써 줘서 고마워」

 

나는 천천히 창가로 향한다

좋아, ,  이 방심하는 틈을 타,  ,  ,  빈틈이다!

유키노의 겨드랑이에 양손을 대었다

 

 「꺅!」 

 

 「유키노는 겨드랑이는 약한 건가!

 

 「하치만, ,  안돼!

 

유키노를 무시하고 계속 간질인다.

이거 버릇 될 것 같다.

 

 '아앙그만우우!

 

위험하다 이것 , ,  간질이고 있을 뿐인데.

유키노의 반응이 , ,.

그 반응에 내가 이성을 잃을 뻔할 것 같다.

유키노가 의자에서 일어서 탈출한다.

 

 「 정말 , , 무슨 짓일까 , , 

 

 「나는 결코 나쁘지 않다너가 귀여운 것뿐이다」

 

 「그런 , ,  당한 내가 나쁘다니내가 귀여운 탓에」

 

 「그런 것이다그리고 마지막을 자기가 직접 말하는 것은 너 정도다?

 

 두 사람 모두 의자에 다시 앉아 독서를 시작한다.

나는 책은 보고 있지만 조금 전까지 일에 대한 것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

그 때문에 전혀 집중할 수 없다.

 

 유키노는 몇 번이나 또 내가 간질이려고 오지 않을까 살펴 보고 있다.

겨드랑이도 보호하고 있다.

꽤 경계하는 것 같다.

 

 「(그렇다고는 해도,  ,  조금전 내 손이 유키노의 가슴에 닿아버렸을 줄은 , , )

 

 「(하치만,  ,  조금전 손이 내 가슴에 닿았어)

 

그렇게 생각하는데서로 눈이 맞아 버렸고곧바로 눈을 떼었다.

 

 「(어쩔 수 없네,  , 오늘은 용서해 줄까)

 

 「(이번엔 사과해 둘까아니그래도 후한이 두렵고 , ,. 어떻게 하면 되는 건가! )

 

그리고 결국오늘 부할이 끝날 때까지 그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않았다..



--------------------


지금쯤이면 절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님 어쩔 수 없지만요 -_-;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