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KZ=SK 2014. 5. 2. 13:17 by 레미0아이시스

해당 작품은 내청춘 9권 감상문 수준으로 네타가 있습니다. 

참고로 역자는 9권 내용을 모르기에 번역이 다소 이상할 수 있습니다. (그보다 읽고 싶지 않지만요)


역시 나의 청춘 러브 코미디는 수라장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다. 3】〈마지막〉

 

 

한 번은 하야마에게 고백하고보기 좋게 차인 잇시키 이로하하지만포기할 생각이 없는 그녀는나 히키가야 하치만에게하야마와 거리를 좁히길 원한다고 의뢰했다.

 마침 우연히 있던내 중학생 시절 동급생 오리모토 카오리가유난히 재미있어 하면서 가담하는데……

 

     ★     ★     ★

 

 JR 미나미후나바시역에서 걷자 마자 있는 이곳은 라라포트 TOKYO BAY. 야나기하라 카나코(柳原可奈子)의 소부선 여고생 네타 때문에가뜩이나 니시후나바시라고 떠들어 대지만정확하게는 미나미후나바시역이다.

 

「미안해―하야마군도 바쁠 텐데불러 버려서……

 

「아니문제 없어」

 

 역에서 비교적 가까운 북쪽 건물을 향해 걷는 두 사람오리모토 카오리와 하야마 하야토다나는 약간 떨어진 곳에서잇시키와 함께 그 상황을 듣고 있다.

 이윽고,  둘은 건물 1층 푸드코트 맥도날드에 들어가커피를 사고는 자리에 앉는다.

 

「이르긴 하지만보고하고 싶어서 말이야(あたし), 히키가야에게 그 일제대로 사과했으니까」

 

「……아아그것은 잘됐네」

 

「크리스마스 합동 이벤트 협의에서 히키가야를 우연히 만나서……그 때는 이벤트 준비로 바빠서 어쩔 수 없었고후일만나러 갔어.

 

 약간의 기자재를 이용해나와 잇시키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모니터 하고 있다여기까지오리모토의 말에 거짓은 없다.

 그러고 보니합동 이벤트 협의 때문에 오리모토와 우연히 만났을 때그 녀석 잘도 나에게 말을 걸 생각을 했구나치바 파르코에서의 그 일이 지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던 것 같은데나라면 거북했을 거다아니거북했다.

 그렇다고 하면지금이렇게 하야마와 마주 보며 이야기하는 것이그 녀석에게는 거북한 것일지도 모르겠는데.

 그런데도 이런 역을 자청하다니…… 오리모토의 배짱에감탄해야 하는 건지기가 막혀 하는 건지.

 

「그리고하야마군에게도 사과라고 할까인사를 하고 싶어서」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데나도 그 때는심한 일을 했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어」

 

「아니―,  하야마군이 사과하면내 입장이 없어져그래정말 고마워하야마군이 말해 주지 않았으면히키가야와 친구에 되려고 하지도 않았겠지.

 

「친구?

 

「응」

 

「헤에……」

 

「응? 왜?

 

「아니내가 알고 있는 히키타…… 히키가야군을 친구라고 자칭하는 친구가 있다는 것이조금」

 

「뭐야 그건초 웃겨」

 

「하하확실히 실례였네그런가그에게 이성 친구, ……

 

 

「친구라네요

 

「어이 무슨 말을 해대는 건가 오리모토……

 

 나의 옆구리를 팔꿈치로 쿡쿡 찔러 대는 잇시키 이로하와 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계속 모니터 한다.

 

 

「그럼 오리모토양지금은 히키가야군하고는 친하게 지내고 거네」

 

「응그렇네.  하야마군도 히키가야와는 친하지 않아?

 

「어떨까……」

 

「에―그렇지 않으면 히키가야를 위해그런 말을 하진 않잖아? 두터운 우정이란 거?

 

「그 쪽은나를 친구라고 생각하지 않아」

 

「흐응……」

 

 

「……뭘까요이 대화」

 

 잇시키의 목소리가묘하게 플랫이다.

 확실히……

 이야기의 흐름도 그렇지만오리모토 녀석무슨 이야기를 하는 건지...

 

「살짝나갈 타이밍이 애매해 졌는데요

 

「좀 더상황을 볼까」

 

 

「오리모토양이야말로이렇게 나에게 보고하러 온 걸 보면히키가야와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보여 지는데」

 

「그냥남녀간에 우정이 성립한다는 파이니까말하지만그런 관계는 있을 수 없으니까? 우리들은」

 

「어떨까…… 상상뿐이지만너희들 두 사람은좋은 느낌이라고? 거기에관계라는 것은시간이 지나면 변하는 거고」

 

「하? 하아……

 

 

 하야마도 무슨 말을 하는 건지……

 드물다저 녀석이 그런 말을 하다니지난번 오리모토에 대한 발언처럼무엇을 저지른 건지 모르는 구석도없지는 않지만……

 

「하야마 선배무슨 말을 하는 걸까요―. 마치선배하고 오리모토씨를……

 

「그 이상은 말하지마잇시키본제하고 아무 상관 없기만 하다..

 

「에―혹시부끄러워하는 건가요? 선배~

 

 의미심장하게 눈을 치켜 뜨고 보면서나를 올려보는 잇시키.

 

「졸라 죽인다」

 

「싫다-~

 

 잇시키 녀석핥아 주마……

 너무 빠르다고ㅗ?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생각 이상으로 변하니까…… 아무리지금 소중하고그래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계를바란다고 해도마음대로 되지 않으니까」

 

「하…… 하야마군?

 

「아아미안 미안그렇지만너도 이전에는히키가야에게 고백 받았다고」

 

「잠깐……」

 

 

「하?

 

 

 잇시키가, ‘뽀각(ぽっか)’ 하고 있습니다퐁칸⑧(ぽっかん⑧)신입니까?

 나는손바닥으로 내 얼굴을 쳤다.

 아차―……

 일부러인가? 일부러인 건가 하야마?

 

「잠깐어떻게 된 일인가요지금 이야기 말이에요선배가 오리모토씨에게 고백했습니까 그러고 보니 중학교 동급생이네요 혹시 그때의 이야기인가요어쩐지 이상하다고는 생각했어 옛날 일을 물어 보려고 하면 두 사람 모두 적당히 얼버무린다고 할까하우우웃!?

 

「질식하게 될 정도로 지껄이지 마라……

 

 

「아아미안……

 

「아니상관없지만…… 움찔 했어―, 그 이야기알고 있었어?

 

「하루노씨…… 나와 너희들을 만나게 해준 그 대학생이지만그녀에게 들었어」

 

「아―……그 때 그 미인히키가야의 선배라던」

 

「글쎄말한 김에 하는 말이지만…… 동료 중에 일부 그런 식으로 관계의 변화가 생기면동료 전체의 관계도 미묘하게 되니까내가 히키가야군을…… 감싸는 같은 것 말을 했던 것도원래대로 라면 그가……

 

 

 어이 어이 어이 어이 무엇 말을 하는 건가하야마!

 이이것은뭔가 흐름이 이상하다……

 그 수학 여행에 대한 일련의 일을 말할 생각인가?

 아니이 빅 웨이브만은두고 볼 수 없다.

 

「어이 잇시키슬슬 가겠다.

 

「기기다려 주세요 선배!

 

「뭐야? 인제 와서 무서운 건가?

 

「오리모토씨와 선배는……

 

「그거 말인가…… 나중이다!

 

 그렇다고 할까그 이야기는 묘지까지 테이크 아웃으로!

 나는잇시키를 데리고작전 실행을 할 생각으로.

 

 

 브우우우우! 브우우우우!

 

 

 내 주머니에서진동 모드인 스마트폰이 울리고 있다.

 

「뭐야이런 때에…… 코마치!?

 

 스마트폰 대기화면에는여동생이 전화를 걸고 있다는 메시지가.

 나는작은 소리로.

 

「여보세요」

 

『아오빠~, 사랑스러운 코마치야

 

「잠깐 코마치짱사랑스러운 오빠는 지금 바쁘지만」

 

『아그 쪽은 별로 사랑스럽지 않아―. 물어 보는 건데오빠카오리 언니와 있는 거지

 

「어째서 너가 가장 사랑하는 오빠의 행방을 파악하고 있는 건데?

 

『전혀 가장 사랑하지는 않지만코마치의 정보망과 GPS를 경시하면 안돼

 

 산뜻하게 무슨 무서운 말은 하는 건가이 어리석은 동생은.

 

『응응사랑스러운 코마치는 어리석은 오빠와 카오리 언니가 착착 그것을 키우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적 1:본인에게 어리석은 오빠 같은 말 하지마.

※지적 2그것은 무엇인데?

※지적 3:오리모토와 키울 건 아무 것도 없다.

※지적 4:뭐냐고 이 사랑의 일방통행

 

 

「너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건데?

 

『뭐진드레기짱은 가만히 두면 아무 발전이 없는 마법사의 제자이니까여동생이 보살펴 줘야지.

 

 응전부 틀렸다

 거기에나는 지금은 제자이지만 30세가 되면 마법 쓸 수 있는 건가?

 

「코마치너」

 

『그럼건투를 빕니다!

 

 툭!

끊었다……

 보살핀다는 건 뭔데……

 

「뭔가요지금 건사랑스럽다든가 가장 사랑한다든가여자에게 둘러 싸이기라도 했나요선배?

 

「너 말이다지금은 여동생이다 여동생」

 

「여여동생 상대로…… 싫다 선배」

 

「또 상당히 질려서 얼굴 근육이 당긴 것 같구나― …3번 정도 밀물이 차고 썰물이 빠질 정도로 얼굴이 당겨지는 건가람사르인가? 그렇지 않으면 카르푸?

 

 아무 상관 없습니다.

 

「뭐여러모로 물이 많은 거지만간다잇시키」

 

「에!? ……전혀 내키지 않는데요」

 

「안심해라나는 너이상으로 내키지 않으니까뭣하면 지금 당장 때려 치고 싶다.

 

「……그것은 그것 대로 곤란한데요!

 

「그럼 간다.

 

 나는 일어서서잇시키를 데리고는……

 

 

「그래서―그 붉은 세면기가……

 

「어라―? 하야마 선배 아닌가요?」

 

 오리모토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하야마의 뒤에서잇시키가 말을 걸었다.

 오리모토와 은밀하게 시선을 주고 받으면서.

 하야마는천천히 돌아 보고는,

 

「이로하……」

 

 아마 그 시야에 보일 것이다.

 나와 잇시키의 투샷.

 아니잇시키 가깝다고팔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것이!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오는 걸까」

 

 하야마는 어디까지나 냉정하게시원한 미소마저 띄우며 대응한다.

 그것을 보고 나는 확신했다이 작전실패다……

 

「드문 편성이구나하야마와 오리모토……

 

 나는중얼중얼준비된 대사를 읊었다

 

「그쪽이야말로재미있는 배합이네이로하와 히키타니군이라니」

 

「히히키타니?

 

 응오리모토신경 쓸 필요 없으니까설명귀찮고.

 

「어라―하야마 선배하고 오리모토씨혹시 데이트였나요? 방해였나요

 

 히죽히죽 웃음을 띄우며 하야마의 동요를 유도하는 잇시키.

 

「아니데이트는……

 

「그래잇시키짱이야말로뭘 까나? 히키가야와 데이트?

 

「후후후어떨 까요

 

 잇시키는생각하는 척 한쪽 눈을 감는다.

 

 

 에―이 뻔한 연극이 무엇인가 하면……

 오리모토 카오리가 고안한,  「안돼엣! 놓친 물고기가 커!」 작전이다 (※약간내가 각색했다).

 하야마가 잇시키에게 흥미가 없다면나와 같이 있는 것을 과시해 잠재적 질투심을 부추긴다는 것이다.

 없다고 생각하지만……

 덤으로하야마가 오리모토와 둘이서 있는 것을 잇시키에게 보여져 오해 받고 싶지 않은 심리를 자극한다는 이른바 2단 콤보다.

 아니없지 없어.

 무르다무르다고 오리모토와 잇시키……

 무언가를 가지고 싶어하는 심리는인간이라면 누구든지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오히려 넘쳐 흐를 리얼충에게 그런 감정을 부추겨도효과가 있을 거라고 하치만은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니까나와 잇시키가 사귀고 있다고하야마가 오해했다고 해도이 녀석이라면 「축하해행복하게 잘 지내」 라고 말할 수도 있다.

 하지만이 보다 나은 대안을 낼 수 없었던 나는오리모토와 잇시키에게 강요 당해 이런 일을 맡아 버렸다.

 그러니까 말했다고…… 나에게 연애 상담은 무리라고.

 

 

「여기서 만난 것도 무슨 인연이고같이 있어도 좋나요? 하야마 선배하고 오리모토씨」

 

「아아부디」

 

 

 오리모토가 하야마 곁으로 자리를 이동하고나와 잇시키는각자 오리모토와 하야마의 앞에 앉았다.

 하지만 나는 곧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커피로 괜찮겠지이로하」

 

「부탁할게요아이스로」

 

 우오오잇시키를 이름으로 불러 버렸다.

 긴장했다……

 이것도 오리모토의 작전이다가능한 잇시키와 나 사이에 친밀감을 드러내서하야마의 심리를 흔든다라는 것인 것 같다.

 

 

 테이블 위에 드링크가 놓여져 있다.

 하야마는미지근한 시선으로나와 잇시키를 보고 번갈아 보고 있다그 시선은아는 사람과 후배를 바라보는 시선이다이외에는 아무 것도 느껴지지 않는다.

 오리모토의 작전은완전히 피상적인 것이 느껴진다.

 애초에하야마가 데스티니 랜드에서 잇시키를 찬 진 후나와 하야마는 그 이야기를 했다.

 나와 하야마가 그만큼 친밀하다고는 상상도 하고 싶지 않지만내가잇시키와 어느 정도 면식이 있는 지 정도는 하야마라도 판단할 수 있는 것이다아니별로 나의 상냥함이 이러니 저러니 그런 것이 아니라잇시키에게 흥미가 없고그리고 헤타레라는 것.

 차라리내가 잇시키의 상심을 이용해 몸을 목적으로 다가가는 것이리얼리티가 있을 정도그만두자그런 리스크를 지면서까지잇시키를 도와줄 이유는 없다어차피 이 작전변변한 결과도 내지 못한다.

 이 정도로 잇시키가 하야마를 잡을 수 있으면애초에 하야마는 잇시키를 차지도 않았다사귈 생각이 없었다고는 해도적당히 얼버무릴 정도는 했을 것이다.

 ――그러고 보니단호히 잇시키를 차버린 하야마에게위화감이 안 느껴지는 건 아닌데……

 

 

 하지만지푸라기에라도 매달리고 싶어하는 잇시키가결단을 내리면나도 상대해 줄 수 밖에 없는 것일지도 모른다.

 

 

『책임져 주세요 』

 

 

 랜드에서 돌아와그렇게 중얼거린잇시키를 위해.

 아아선배는 귀찮은 거였다지금까지후배라고 부를 수 있는 존재와 어울린 적도 없었다.

 

 

「그그래서요―, 선배도 내가 무거운 짐을 들려고 하면조용히 들어주신다니까요……

 

 그 후로 10분 정도잇시키가 초조해 하기 시작한 것이 보였다.

 잇시키는나와 친밀한 것을 드러내서 하야마를 흔들어 보려는 것이지만하야마는 조용한 미소를 지으며 잇시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것뿐전혀 동요하는 기색이 없다.

 그 뿐만 아니라오리모토까지도한 손을 뺨에 대고눈부신 것을 쳐다 보듯이 잇시키에게서 시선을 돌리고 있다작전은 어디로 간 거냐고……

 이렇게 되면일방적으로 내 정신만이 깎여지는 것이다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마치 잇시키가 나를 자랑하는 듯한마치 주책스러운 대화의 본보기나 다름없기 때문이다.

 ,  말은 무뚝뚝하지만행동은 상냥하다라든가.

 ,  비뚤어진 거동을 보이지만의지 받으면 도와주지 않지 않으려 한다라든가.

 ,  누군가를 돕기 위해서라면자신이 자진해서 나쁜 녀석이 되는 일도 불사한다라든가.

 이이것은 비참하다……

 사람에게 칭찬 받은 적도 없던 내가칭찬할 일도 아닌 것을 남이 자랑스레 이야기 하고 있다거기에잇시키가 말하는 것은너무 긍정적인 해석이지만사실이 어떤가 묻는다면거짓이 없다고는 할 수는 있을지도 모르지만.

 거기에그것을 듣는 것이 하야마다.

 말하면 말하는 만큼잇시키는 하야마의 질투를 부추기기는커녕누가 보면 나에게 빠진 걸로 보일지도 모르겠다.

 두꺼비 기름 잘 부탁해나는 땀만 흘릴 뿐이다.

 이제……안 돼……굉장해 윽……

 참을 수 없게 된 나는 일어서서,

 

「……한 컵 더가지고 오마.

 

 그러자무엇을 생각했는지오리모토도 일어서며.

 

「아그럼 나도 도와줄게! 모두 같은 거지?

 

「아아부탁해」

 

「부부탁해요……

 

 아무래도잇시키도 난공불락 하야마에게꺾여 버린 것 같다얼굴에 풀썩이라고 써있는 것 같다.

 하야마 녀석알고 있는 걸까……

 상대가 잇시키인 만큼이런 얕은 작전눈치 챌 가능성도 있다.

 하야마 녀석이런 도움의 조각도 안 되는 잇시키의 이야기이제 슬슬 마치고돌아가주면 정말 좋다고내가.

 내가 오더하는 곳에 줄을 서자오리모토가 뒤에서 작은 목소리로 말을 걸었다.

 

「……좋지 않네」

 

「된다 안 된다 정도가 아니다. 100% 안 되겠지슬슬 끝맺는 것이 좋다」

 

「어떻게 되지 않을까 해서둘만 있게 했는데……

 

「아니무리겠지방식의 문제가 아니다하야마가 잇시키에게 반응할 생각이 전혀 없는 것이니까」

 

「그렇구나……

 

 

 애초에 그룹에서 관계를 중시 해서토베와 에비나양이 사귀려던 것을 저지하려고 했던 하야마 자신이 잇시키와 사귄다니있을 수가 없다.

 적어도 그 그룹에서에비나양만은 하야마의 그런 속내를 알고 있었다우선 하야마에게 토베의 고백을 저지하도록 상담한 것도 있고그렇기에하야마도 에비나양처럼지금의 관계를 유지하려는 것을 부심(腐心애태움) 하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부심이라니까어쩐지 부녀자 같은데초 아무래도 좋다.

 잇시키는 하야마 그룹은 아니지만매니저로서 하야마나 토베와 같은 축구부에 속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우라와 하야마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하야마가 잇시키를 선택하면같은 그룹 내에서도 최정상에 군림하는 미우라에게 미치는 영향이그룹의 존속과 관계없을 리가 없다.

 랜드에서 잇시키가 고백하기 전부터그런 것은 알고 있었다비유하고 그것이 미우라라도하야마는 누구의 호의도받아들일 수 없다.

 만약 받아들인다고 하면하야마에게 있어서그룹을 버려도 상관없다고 생각하게 될 정도의 인물일 것이다.

 

 

「그래서어떻게 해야 할까?

 

 잇시키와 자기 드링크를 손에 들고오리모토가 물었다.

 

「뭐라 할 것도 없다빨리 중지하고 해산이다잇시키가 싫다고 하면작전 변경전략적 철수라고 하고 철수 할 수 밖에.

 

「에―……」

 

「에가 아니다원래 너의 작전이니까막을 내리는 것도 너의 책임이겠지?

 

「그야그렇지만……

 

 

 나는 핫 커피를 하야마 앞에 두었다「땡큐」라고 말하는 하야마의 눈은곤란하다 어필 전개였다.

 아아역시 이 녀석 이미 깨닫고 있었다……

 그렇다면이야기는 빠르다가져 온 지 얼마 안된 드링크를 정리하고아니 차라리 테이크 아웃 하고해산해야 한다.

 잇시키도 이미 침몰 상태이고더 이상은 제독의 체면으로 이어진다라바울은 피에 물들었다!

 그렇다고 하는 것으로내가 마치자는 제안을 하려고 한그 때.

 

 

「저기지금부터 같이 놀지 않을래? 모처럼이고」

 

 그렇게 말하고 오리모토는내 팔을 잡고는팔짱을 끼었다!

 몸을 나에게 밀착시킨다 엣? 뭐야 이건? 무슨 게임?

 부드러우면서탄력 있는 근육에적당히 퍼진 피하지방이활동적인 오리모토 다운 몸이라는 생각이 들게 한다.  아니나 무슨 생각을 하는 건데!?

 

「어이……

 

 인간의 언어가 나오지 않는 나에게 귓속말로오리모토가 속삭인다좋은 냄새

 

『자극자극

 

 아니 확실히 나에게는 충분한 자극입니다만.

 아니그게 아니라……

 아무래도 오리모토는이 교착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하야마에게 자극을 주는 방법을 시도하려는 것 같다.

 그러니까쓸데없다니까……

 침묵 타파 모드에서, 3장 카드 선택이 가능해? 나보고 어떻게 하라고?

 오리모토 녀석아마나와 오리모토가 친밀함을 과시하는 것으로하야마도 분위기 탄다고 생각한 건가.

 

「히키가야아어디 재미있는 곳 알아?

 

 사람과의 거리를때로는 무례한 정도로 채우는 오리모토로서는 굉장한 일이 아닐지도 모르지만동급생 JK에게 팔짱 껴지고 밀착되면나는 그냥 긴장하는 정도가 아니다.

 그러자눈을 동그랗게 뜨고 여기를 보고 있던 잇시키가.

 무슨 생각을 했는지

 

 

「잠깐선배! 오리모토씨! 어째서 그렇게 되나요!」

 

 

 덜컥!  소리를 내며 일어서서는내 반대쪽 팔을 잡고매달렸다!

 즉 내 양팔은두 미소녀에게 잠식되었다.

 땀샘이 흘러 넘치고 있는 것이 느껴졌다.

 잇시키는 아마오리모토의 행동에이야기가 달라요라고 말하고 싶은 것이겠지만.

 이 장면은 마치 양다리 남이 수라장에 던져진 지옥도……

 하야마는어깨를 한 번 으쓱하고는나를 향해 히죽검은 미소를 지었다.

 틀림없다이 녀석,  알 고 있 었 다……

 고식적인 수단을 강구한 우리들을 비웃는 것 같은 그 미소그렇다고 하면 이 상황은.

 

 자·업·자·득!

 

 

「에―잇시키짱은 하야마군하고 같이 가

 

「하지만나는 선배하고……

 

 아니 너희들맥도날드 손님들이 보고 있단 말이다. 갑작스러운 애정싸움 같은 소란에 흥미 진진하는 거 같다고?

 

 

 그런데.

 그 관객 중.

 본적이 있는 얼굴이나란히 있는 것을나는 봐 버렸다.

 그 순간내 심장파열한 줄 알았다.

 핏기가 완전히 가신다.

 

 

 나를 응시하는두 시선나의 시선도 그에 겹쳐져

 핫 라인이 연결되었다.

 거기에어떤 영력이라도 작용 했을까.

 모제의 십계 잘 부탁해바다가 지퍼처럼 갈라지는 것처럼나와 그 시선들 주변에울타리가 생긴다.

 마치 무대 연극인 것처럼메인 캐스트인 그녀들이나의 시야에 들어왔다.

 나 대신에잇시키가 캐스트를 읽었다.

 

 

「유…… 유키노시타 선배유이가하마 선배……

 

 

「히힛키……!?

 

 오리모토와 잇시키가 나에게 매달린 것을 보고허둥지둥 바쁘게 손을 입 주위로 움직이는 유이가하마.

 

「………………」

 

 액체 질소를 휘감고 있는 건가? 라고 생각할 정도로한기를 발산하는 유키노시타.

 오빠의 바람을 목격한 시바 미유키양입니까 당신은! 위화감이 없는 것은 이하 생략.

 기다려잠깐 기다려라 무섭다 무섭다고!

 

 

 뭐냐 이훌륭한 타이밍아니 훌륭하지 않다……

 애초에 내가 외출 할 때아는 사람을 만날 확률은 거의 없다그러니까 좀처럼 밖에 나가지 못한다정말 라이트 노벨이 아니라고 (메타 발언).

 하지만그렇다고는 해도이건 우연이다.

 라고 생각하던 시기가 나에게도 있었습니다.

 유키노시타와 유이가하마 너머로내 시야에서섬즈 업을 하고 있는코마치를 볼 때까지는.

 

 

 속였구나코마치!

 조금 전「오빠는 가만히 두면 아무 발전이 없는 마법사의 제자이니까여동생이 보살펴 줘야지.」 라는 건 이런 건가……

 

 

 어느 새유키노시타와 유이가하마는 우리들 눈앞에 다가와 있었다.

 하야마흥미롭게 쳐다 보지 마라평소의 너라면자리 정리 정도는 해주지 않던가……

 나는 당겨 낚시 웃음을 하면서.

 

「아―유키노시타유이가하마? 이것은 그런 것이다……

 

 어떻게 봐도 바람 피는 남자의 변명 정말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나히키가야 하치만을 응원 해 주세요?

 이런 말이 궁한 나를 그대로 두고오리모토는.

 

「어라―두 사람우연이네? 합동 이벤트 이 후이지?

 

 우연은 없는 거다오리모토야……

 잇시키는 잇시키대로유키노시타에게 위축된 상태다.

 

 

「……변명은,  딱히 없다고 생각해도 좋은 것일까히키가야군?

 

 아니그 말이다……

 아아말도 안 나온다.

 

「아저기유키노시타 선배 이것은

 

「잇시키양은 입다물고 있으렴나는 히키가야군에게 묻고 있어.

 

「히익!?

 

「히힛키 , 오늘 그게데데데데이트 였어?

 

 자우리들의 전쟁(데이트)을 시작하자!

 그런 것이었습니다이것은이렇게 보여도 오리모토와 잇시키는 공간진을 일으키는 정령으로 그것을 봉인하려면 데이트로 공략해야……

 

「말해 두지만시시한 변명은 통하지 않아우리들은이 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신세를 진 보육원이나 그 외의 관계 단체에답례를 겸한 인사를 하기 위해서 선물을 고르러 왔다고그렇게 들었지만?

 

「히힛키는 먼저 갔으니까 합류하면 된다고코마치짱에게 들어서…… 저기 코마치짱? …… 어라」

 

 코마치는어느 새 자취를 감췄다.

 아니어디선가 히죽히죽거리면서이 상황을 즐기고 있겠지.

 

「그런데막상 왔더니 찝적가야군은 두 여자를 대동하면서 즐기고 있구나…… 기분 좋은 걸까?

 

 아미안합니다 너무 무서워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다른 날에 만날 수 없겠습니까?

 그러자이 때까지 아무 걱정이 없는 미소를 지었던 것이 분명했던 오리모토가갑자기 진지한 표정으로.

 

「아―미안? 그 대동하는 여자라는 건?

 

「……달리 누가 있다는 걸까」

 

 오리모토는내 팔을 놓고머리를 긁으면서유키노시타 앞에 섰다.

 

「……너 말이야내가 듣기로는히키가야와 친하게 지내고 있는 멋진 여자라고 했는데」

 

!?

 

 오리모토의 말에드물게 유키노시타가 당황했다.

 

「그리고거기 있는 가슴 큰 아이도」

 

「히에엣!? ㄴ?

 

 움찔하며자기를 가리키는 유이가하마다.

 너무 노골적이다오리모토……

 

「아참고로 나는 오리모토 카오리히키가야와는 중학교 동창생」

 

「하하아나는 유이가하마 유이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는 아니지? 합동 이벤트 협의에서 봤어카이힌 종합 고등학교야」

 

「엣? 아……

 

「다시잘 부탁해」

 

 그렇게 말하고 오리모토는유이가하마에 이어미소를 지으며 유키노시타에게 시선을 보낸다.

 프랜들리하게「그래서너는?」 이라는 듯한 행동이다.

 

「……유키노시타 유키노야」

 

「잘 부탁해이벤트 기획 회의에서 난투극기억하고 있어」

 

「…………당신이전에도 만났을 것이다만」

 

「헤에기억하고 있었네그 때는나를 보지도 않았을 텐데」

 

「엣!? 유키농 아는 사람이야?

 

「당신도 만났어유이가하마양학생회장 선거 협의로하야마군과 만났던 치바의 카페에서」

 

「에! 그 때의?

 

「오래간만으로괜찮아?

 

「아그 때힛키와 하야토군하고더블 데이트 했었다!

 

 

 그러니까 데이트가 아니었다고……

 

「아아즐거웠지히키가야하야마군?

 

「하하아아!?

 

 나는오랜만에 소리를 낸 것 같았다.

 오리모토 녀석데이트를 부정하지 않는다고!?

 하야마는 어떤가 하면영화에서나 볼 법한 미국인 같은 행동으로어깨를 한 번 으쓱했다.

 

「헤에역시 그것은 데이트였구나히키가야군?

 

 유키노시타의얼어 붙게 할 것 같은 말에 나는 이제 아무 말도 못하고 고개를 숙일 수 밖에 없었는데.

 

 

 그러자.

 

 

「그런데?

 

 

 천연덕스러운 오리모토의 그 말에유키노시타는허를 찔렸는지? 라고, “뽀각(ぽかん)” 스런 표정을 지었다..

 퐁칸⑧(ぽっかん⑧)신이야? (2 번째)

 

「아―혹시 둘 중 한 명이 히키가야하고 사귀는 거야? 그렇다면 미안? 나히키가야에게 그녀가 있다고는 지금까지 몰랐으니까악의는 없어?

 

「예에에에엣!? 아아니―, 나는 별로히히히힛키와 그,  사귄다는 것은 없지 않을 지도……

 

 초 긴장하면서 뭔가 말하는 유이가하마였지만점점 그 소리가 작아져마지막은 들리지도 않았다.

 새빨개져서 고개를 숙이고는두 집게 손가락 맞대고 있다.

 

「헤에그럼너는?

 

 오리모토의 비난의 화살이유키노시타에게 향한다.

 어쩐지 지금은 오리모토가 주도권을 잡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무슨 훈남 같다 오리모토씨거기에 끌려!

 유키노시타는 어떤가 하면마침내 오리모토에게서 시선을 돌려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고는 무뚝뚝한 어조로,

 

「……그럴 리가있을 리가 없어」

 

 이런 유키노시타의 모습은드물다.

 하루노씨 상대 라면 몰라도동갑인 오리모토를 상대로평소 위압적이고 고압적 태도가갑자기 사그라졌다.

 오리모토는~흥 콧소리를 내며마치 우쭐거리는 것처럼말했다.

 

「그럼나와 히키가야가 어떤 관계라도관계없네」

 

 

 오리모토가어째서?

 그리고?

 

 

 유키노시타도 유이가하마도숨을 멈춘 것 같았다.

 유키노시타는가볍게 낭패를 본 느낌으로방금 전까지의 안력은 어디로 갔는지헤엄치는 시선으로 오리모토를 노려보고 있다.

 

「……히키가야군하고는중학생 시절 동급생이라고 했지?

 

「말했는데?

 

「설마 설마 이 남자가이성과 사귄다니있을 수 없어」

 

「응나 그런 말 한마디도 안 했는걸」

 

「큭(ぐっ)?

 

 큭이라고그 유키노시타 유키노가라고.

 

「그렇지만앞으로는 모르지.

 

「………………」

 

 유키노시타는말없이.

 유이가하마는허둥지둥 거리면서.

 오리모토의 말에 귀를 기울였다.

 

「합동 이벤트 회의에서히키가야가 하는 것을 보고이 녀석에 대해라고 생각했어다시 본 것 같은기가 막힌 것 같은잘은 모르지만,어떻게든 상관없어웃겼고」

 

 또 그것인가……

 대충도 정도가 있다자파걸(ザッパガール).

 

「그렇지만잘 되었잖아? 잇시키짱을 돕고크리스마스도 잔뜩 달아오르게 했고굉장한 녀석이라고히키가야를처음 안 것 같았어웃기지? 중학교 3년 동안같이 있었는데도그러니까이벤트가 끝나고말했어친구가 되겠다고」

 

「……힛키에게친구?

 

 유이가하마양그런 불가사의를 보는 듯한 눈은 이상하지 않은가?

 오리모토가 마치미확인으로 진행형인 거 같다고아아 어쩐다.

 

「너희들도히키가야와 같은 부활이라고 들었지만조금 전의 이야기 취소해 줄래? 내가 친구와 지내는 것을 두 여자를 대동하면서 즐기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아? 친구를 그런 식으로 말하면나도 기분이 좋지 않아」

 

 뭐야어이……

 오리모토 녀석화내고 있는 건가?

 

「어이오리모토나는 별로……

 

「아―히키가야지금 조금 입다물고 있어」

 

「뭐야? 이상하잖아 그것나에 대한 거 가지고 너희들」

 

「그러니까그녀들의 입으로 직접 듣고 싶은 거야.

 

 

 오리모토는짧고 날카로운 숨을 뱉으며……

 유키노시타를딱 부러지게 가리키며말했다.

 

「너희들은히키가야의 무엇이야?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의 숨이 멈췄다.

 유키노시타도 유이가하마도.

 잇시키도.

 하야마만이엷은 미소를 무너뜨리지 않고바라보고 있다.

 

 

「친구가 그런 소리를 들으면나도 가만히 있을 수 없어하지만너희들이히키가야와 사이가 좋고신뢰한다면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 거리낌 없는 사람끼리라면조금 정도 입이 거친 것도 있을 수 있으니까납득할 수 있어그 부분을 듣고 싶으니까」

 

 유키노시타의 시선은 더욱 내려가고 오리모토는 재촉한다.

 

「어때? 유키노시타양히키가야하고 너는친구야?

 

 유키노시타는고개를 숙였다

 등장할 때하고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작아 보이는 것은 기분 탓인가.

 이윽고숨이 막히는 것 같은 침묵을 깨고유키노시타가 다시 얼굴을 들어 올린다.

 그 표정은내가 알고 있는 유키노시타 유키노로도저히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요동 그 자체였다.

 무거운입을 연다.

 

 

「……있을 수 없어」

 

 

 하?

 

 

「그것은 무리」

 

 

「……무슨 말이야?

 

 오리모토의 의아스럽다는 물음에,

 

「당신처럼나와 히키가야군이친구가 되는 것은있을 수 없어그런 요구 무리야.

 

「……그래」

 

 흐응이라는 듯한한숨을 쉬는 오리모토였다.

 

「유이가하마양도그래?

 

「네? 아니 ,   ,  나는……

 

 유이가하마는시종당황만 하다가.

 그 시선을  한 사람에게 향한다.

 

「……유키농」

 

 유키노시타는그 시선을 받아 들이는 기색도 없다.

 

 

「……뭐좋지만너가 그렇게 말한다면그것은 그런 거고친구도 아닌 사람에게그런 말은 너무하다고 생각하지만회의에서도 유키노시타양제법 신랄했고요점은너가 그런 사람이라는 거네」

 

 꽉유키노시타가 자기 블레이저 코트 옷자락을 부여 잡는 것이 보였다.

 

「그래서어떻게 할 거야? 너희들조금 전선물을 고르러 왔다고 했지만보는 그대로히키가야는 나와 한창 놀고 있었어그런데도이 녀석을 데리고 간다고? 인사는 중요하지친구하고 노는 것보다는」

 

 

 오리모토의 말에얼굴을 들어 올리지도 않은 채침묵하는 유키노시타.

 

 

「……가자유이가하마양」

,  유키농!

 

「어라괜찮은 거야? 히키가야를 데려 가지 않아도?

 

 

 유키노시타는말없이 우리들을 등지고 걱정하는 유이가하마의 어깨에 살짝 손을 대고떠나려 한다.

 

 그 때.

 

 

「안 되요!

 

 

 맑은 목소리가 이 공기를 날려버린다.

 

 

「안 되요! 유키노시타 선배유이가하마 선배!

 

 목소리의 주인은눈물을 가득 머금은 채……

 그 황갈색 머리카락을 흔들며유키노시타에게 매달렸다.

 

 

「나…… 무엇을 위해서앞으로 나아가려고 정했는지안 된다는 것을 알고도한 걸음 내디디려고 했는지그것은그것은……

 

 평소와 달리 진지한 잇시키 이로하의 표정을그 시선을.

 유키노시타는숨을 죽이며 바라보고 있었다.

 그 유키노시타가잇시키 이로하에게압도되고 있다.

 

 

「봉사부 모두가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잇시키가가슴 앞에 두 주먹을 쥐고는 유키노시타에게 호소한다.

 그 아픔을숨기려고도 하지 않는다.

 

 

「진짜는 무엇인지 나는 몰라요! 그렇지만반드시 어디엔가 있을 거에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에 있는지모르지만찾을 가치가 있는 것이라고 알려준 건선배들이에요! 그러니까그러니까……

 

「잇시키양……

 

 

「서로 마주보는 것을그렇게 간단하게 포기하면안되잖아요!

 

 마침내잇시키의 눈동자에서뚝뚝 떨어지는 눈물.

 손등으로그 눈물을 닦으면서,

 

「진짜는 반드시혼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사람이 사이에서찾을 수 있어요! 나는나는 그렇게믿어…… 어라무슨 말을……

 

 그 이상말이 이어지지 않았다흐느껴 우는 오열만이들린다.

 그러자오리모토는상냥한 미소를 지으며 잇시키를 안고는 머리를 쓰다듬었다.

 이것도 여장부형 스킬,인가……

 이야―주위의 시선이 아프다이런 청춘 극장내가 싫어하는 연극이나 마찬가지인데……

 지금은 그렇게 비뚤어진 감정이 느껴지지 않는 것은잇시키의 절실한 외침 때문일까.

 

「오리모토」

 

「응?

 

「……잇시키를부탁하마.

 

「……오케이」

 

 오리모토가 윙크 하면서오른손 손가락 두 개로 익살 맞게 경례하는 시늉을 한다.

 나는말문이 막힌 유키노시타와 유이가하마 앞으로 다가가,

 

「이야기가 있다장소를 바꾸자」

 

 그렇게 말하고 맥도날드를 나가려는데하야마와 시선이 맞았다.

 

「……보면 안 된다.

 

「그것은 실례」

 

 오랜만에 한 말이 그건가

 변함 없이남의 일과 같이 태연한 얼굴을……

 이 녀석 역시성격이 나쁘다.

 

 

 나와 유키노시타유이가하마는에스컬레이터를 타고주차장 구석에서 이야기를 했다.

 입체 주차장이지만토쿄만을 바라볼 수 있는 그곳은차가 지나다니는 것만 조심하면남의 눈을 신경 쓰지 않고 느긋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을 정도는 된다.

 

「……그런 것으로나와 오리모토가 잇시키의 상담에 응해준 거다.

 

「그그랬구나」

 

 유이가하마는내 설명으로 납득해 준 것 같지만다른 한 사람은……

 

「그런 것치고는오리모토양과 잇시키양에게 둘러싸여야무지지 못한 눈초리를 한 것 같지만?

 

「어이 그럴 리가 없겠지그것은 불가항력이다.

 

「오리모토양도어쩐지 도발적인 태도이고……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오리모토에 말해라나도 당황했으니까」

 

「그렇지만오리모토양은 대단해그렇게 분명하게힛키를 친구라고 말한 사람처음이야」

 

「어이그것은 나에게 친구가 있을 리가 없다는 것을 은근히 말하는 거 아닌가?

 

「그그렇지 않아! 그렇지만뭐라고 하면 좋을까…… 나는 흉내 낼 수 없다고 해야 할까」

 

 하아….

 

「어흠…… 그래서너희들은 그런 거겠지코마치에게 부추겨져서나를 찾으러 온 것이겠지?

 

「부추겨져도…… 애초에 나는코마치양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왔어별로당신과 합류할 목적으로는……

 

「유키농이제 그만두자그런 거」

 

「유이가하마양……」

 

「이로하짱의 호소를 들은 지금까지속이면 안 돼유키농은 거짓말은 하지 않지?

 

「………………」

 

 후우,

 나는 한 숨을 쉬었다.

 

「……이제 상관없다참고로나는 그 일을 코마치에게 들은 적도 없다어디까지나 잇시키의 의뢰때문에 온 것뿐이다오리모토는 우연히 마침 있어서협력한 것뿐이다거절할 이유는 없었으니까」

 

「……별로의심하는 건 아니야」

 

「너희들은나와 합류해 선물을 고르기로 되어 있었는데내가 그렇게 있던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거겠지그래서 기분이 나빴던 것일 테고?

 

「기분이 나빴던 것은 아니고당신이 누구와 뭘 하든

 

「유키농」

 

 유이가하마는! 이라고 말할 것 같은 표정으로유키노시타를 바라 보았다.

 유키노시타는 그것을 보고,  추욱 시선을 내렸다.

 유이가하마 녀석가끔선생님 같은 구석이 있다…… 의외로 어울릴 지도 모른다.

 그렇다고는 해도이런 유이가하마도 유키노시타도 드물다나는 어쩐지 우스워서 터질 것 같았다.

 

「……뭘까」

 

 바로 그 때빙결 스트레이트 시선 때문에 나는 꼼짝 못하게 되었다.

 

 

 

 

「기다리게 했구나」

 

「여」

 

 맥도날드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오리모토는 척! 수도처럼 손을 위로.

 

「……하야마는?

 

「부르지 않을 거 같다고 돌아갔어어쩐지 계속 히죽히죽 히죽히죽 했어뭐가 재미있는 건지」

 

 라고 말하는 오리모토.

 잇시키는눈물은 그쳤지만추욱 위축된 채로냉커피를 훌쩍거리고 있었다.

 

「……죄송해요」

 

「……괜찮다」

 

「……선배는내가 뭘 해서도마지막에는 용서해 주네요.

 

「하아!?

 

「너무 응석부린 거 같아반성하고 있어요」

 

 그러자오리모토는 손으로 그 보브 컷을 정리하면서

 

「아―유키노시타양」

 

「엣?

 

「……나도―,  분위기 타서 말이 지나쳤어미안해」

 

 꾸벅머리를 내린다.

 유키노시타는시원스런 미소를 띄우면서,

 

「괜찮아나쁜 것은 저기 있는눈이 썩은 경박한 사람이니까」

 

「어째서 나인데!?

 

「뭐야 그건진짜 웃겨」

 

 오리모토는손뼉을 치며 가하하 웃었다.

 

「아니웃기지 않으니까……

 

 

     ★     ★     ★

 

 

「저기제안이 있는데」

 

 유이가하마가손을 들면서

 

「선물 고르는 거모두 같이 하지 않을래?

 

「하?

 

 나는 필시 바보 같은 면상일 것이다.

 

「그렇네잇시키양은 말할 것도 없고오리모토양도 카이힌 종합 고교측 이벤트 관계자이고관계 단체 선물 선택에는 최적인 멤버라고 생각해」

 

「아아좋아! 나는 문제 없는걸?

 

「나도물론이에요

 

「그럼결정!

 

「어이 어이나의 의견은?

 

 묻지도 않는 건가? 평소의 일이지만.

 

「저기 힛키정해졌으니까 빨리 움직이자!

 

 유이가하마에게 떠밀리며 나는 맥도날드에서 쫓겨나 버려졌다.

 

 

 라라포트 선물 코너에서이런 저런 선물을 고르고 있는오리모토와 잇시키.

 때로는서로의 등이나 어깨에 손을 대면서 유리 유리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것을 뒤에서 보고 있었던 유이가하마가나에게 작은 목소리로,

 

「사이좋네저 두 사람학교 다른데도」

 

「아아이번 일 덕에제법 친해진 것 같다」

 

 뭐잇시키는 음험한 구석이 있고오리모토는 세세한 것은 신경 쓰지 않는 프랭크한 성격이니까정말로 사이가 좋은 것인지는 의문이지만.

 

「아마 힛키 덕분일 거야.

 

「하? 어째서 내가?

 

「힛키는여러 사람을 말려들게 하는걸힛키를 중심으로사람들이 이어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바보 같은 말 하지 마라그렇다면 어째서 내가 아싸인데?

 

「그렇네한마디로 말한다면…… 피해자들의 모임,  일지도」

 

「나는 범죄자 확정인가……

 

「아니다만어느 쪽인가 하면재해일까? 관련되고 싶지는 않지만관련된 사람끼리의 결속은 강한 것」

 

 집게 손가락을 턱에 대고그런 심한 말을 감히 해버리는 유키노시타양쩝니다.

 

「……오늘조금은 좋았겠다고 생각했어그 두 사람」

 

 유이가하마가그런 말을 중얼거렸다.

 

「……뭐가?

 

「저 두 사람힛키하고 닮은 부분이 있다고 할까그러니까힛키를이해 할 수 있는 걸지도. ……그런 점이,  부러우…… 그그그그그그 그런 말이 아니라!

 

 어째서 혼자서 자폭하는 건데……

 

「유이가하마양그것은 그녀들에게 실례가 아닐까히키가야군을 닮았다는 건모독이라고 생각하지만」

 

「그 발언이 나에게 모독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 건가……

 

 나는들떠 있는 오리모토와 잇시키의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내가 보기엔나 같은 것하고는 전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없는 두 사람하지만제삼자인 유이가하마가 보기에는뭔가 공통점이 있어 보이는 것일까

 하지만그것은 착각이다.

 

「행동이나 사고 패턴이 비슷하다고 해도서로 안다고는 할 수 없겠지그것은 단지 비슷한 것뿐이지무엇을 공유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힛키……」

 

「……그렇네그렇다고 생각해」 드물게유키노시타의 찬성을 얻은 것 같다..

 

「닮은 것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비슷한 것 같지만 전혀 달라」

 

「그럴까나……」 유이가하마는납득하지 않은 것 같다.

 

「오히려닮지 않은 사람이나전혀 다른 사람끼리무언가를 공유 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

 

「그런 거야?

 

「아니모른다」

 

「하아적당한 건 여전하구나……

 

「적당한 건 중요하다고? 유키노시타과한 것은 부족한 것보다 못하다고 했다따라서 적당한 것이 좋은 것이지딱히 상관없지만」

 

「봐힛키의 그러한 대략적인 부분오리모토양하고 같아.

 

「너도 대체로실례라고……

 

 

「닮지 않은 것이서로 알 수 있다…… 라는 것은우리들이지?

 

 

 갑자기 유이가하마가 하는 말에 나는 숨을 삼켰다.

 

「아니모른다모르는 거다상상도 안 된다생각한 적도 없다생각할 수도 없다어라 나는 누구?

 

「얼버무리지마!

 

 무우라고 볼을 부푸는유이가하마.

 

「저기―,  세 사람 모두멍하니 있지 말고 도와주는 게 어때?

 

 오리모토가 그렇게 말하자유이가하마는 「정말」이라고 말하면서마지못해 하면서선물 코너로 갔다.

 

「그럼우리들도 가자」

 

「아아아」

 

 유키노시타가 턱으로 가리킨 곳으로 나도 발걸음을 옮기려는그 때.

 

 

 띠링

 

 

 맥빠진 소리를 내면서내 스마트폰에 메일이 도착했다.

 

「먼저 가라메일이다」

 

「당신에게 메일이라니메일링리스트와 부정 청구 이외에 무엇이 있는 걸까?

 

「시끄러세상에는 기특한 녀석도 있다」

 

「……히라츠카 선생님? 그렇지 않으면 다른 여자?

 

「그러니까 어째서 너가 그렇게 차가운 건데? 게다가 여자 한정은 뭐냐고? 여자는 여자라도 보라고이 녀석이다!

 

 나는스마트폰을 유키노시타에게 보여준다.

 

「……메일은송신자의 프라이버시 이니까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면 안 되는 것이 아닐까?

 

「너가 말하는 건가! 너가 신경 쓴 것이겠지!

 

「신경 쓰지 않았어」

 

「했겠지!

 

「하지 않았어」

 

 아됐다내가 피곤하다.

 

「답장할 테니먼저 가라」

 

(쓰윽)……

 

 시끄러!

 

 

 나는메일을 열었다.

 

From:코마치야

 Subject:수고했어.

 Message:미녀를 4사람이나 동반하다니오레기짱으로서는 좋은 결과! 집에 데리고 갈 때는 코마치에게도 소식을! 그때까지 코마치어디선가 시간 때울 거야 (이것 포인트 높다)

 

 

 그 녀석자초지종을 어디선가 본 건가……

 나는답신 메일을 썼다.

 

 

 From:하치만

 SubjectRe:수고했어

 Message:너돌아가면 두개골 부서질 때까지 밤 내내 꿀밤이다.

 

 노오오오오오!

 

 어디선가 큰 소리로 외치는 소리가 들린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마지막〉


-------------------------------

후기가 길기에 관심없으신 분은 넘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이렇게 해서 끝났습니다.


번역이유 중 하나는 제가 이걸 얼핏 읽었는데.. 기분이 안 좋더군요... 그래서 왜 안 좋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번역했습니다. 

번역해 보니 알겠더군요.. 하야마스러운 카오리(관계를 멋대로 규정하는 거 보면 -┌)...  하루노 보다 질이 나쁜 코마치... -_-; 이건..  그냥 코마치가 아니네요. 그냥 하루노로 쓰는 게 나았을 텐데 하긴 그러면 양상이 변하긴 하겠군요. 사실 불만은 엄청 많지만.. 이만 줄이고자 합니다.

물론 유이나 유키노 그리고 하야마가 제대로 표현된 것은 좋았지만... 

카자스키님은 카오리를 소재로 팬픽을 꽤 썼습니다. 문제는 그게 카오리를 좋아서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작가님 유키노팬입니다. 실제로 달달한 유키노팬픽이 많습니다. 단지 제가 번역할 일은 없을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이상으로 비유하자면 니시오 이신 같은 작가입니다. 가차없습니다. 정말 할 말은 하는 작가란 생각이 듭니다. 카오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작가가 하고 싶을 말을 하기 위해 활용한 것이죠. 카시와기님은 사가미 장편을 정말 사가미가 좋아서 쓴 게 느껴집니다. (더불어 메인 히로인 깔 보는 것도) 반면,, 카자스키님은 애정도만으로 팬픽을 쓰지 않습니다. 

이 팬픽을 보니, 어째서 작가님이 랑데뷰를 연중했는지 알겠습니다. 랑데뷰의 카오리와 이 팬픽의 카오리는 전혀 같지 않습니다. 아쉽긴 하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해서.. 점점 제가 연재하고 있는 것이 끝나가고 있는 듯 합니다. 물론 강습시리즈라든가.. 동급생이 변태스럽다 라든가 몇 개 있지만, 그건 그 때입니다. Ep님의 리 트라이앵글 번외편이 연재되었긴 했는데.. 전편뿐이라 가치가 없어 번역은 후편이 나오면 할 생각입니다. 

따라서 현재로선 천연, 양식 포근포근 정도뿐입니다. 천천히 할 생각입니다.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