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御祓 2014. 1. 24. 20:54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御祓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역시 나의 봉사 활동은 잘못되었다어나더 -2-

 


그렇게 되었다면 이야기는 빠르다나부터 말을 꺼낸다.

 

「무무엇인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라도 있는 걸까?

 

「에그다지하치만하고할 말도 없고」

 

그렇습니까.

아까 전 대화로 판단하면솔직하지 않은 건지진심으로 하기 싫은 건지 미묘하게 모르겠다.

그녀의 표정은봉사부 부장 유키노시타 유키노와 조금 비슷하다외관도 비슷하다.

 

그렇기 때문에나는 대화하면서 그 와중에 그녀의 본심혹은 매도까지도 예상하지 않으면 안 된다.

…난이도 베리 하드 라는 수준이 아니잖아.

그렇다고 하는 것으로우선 처음에는무난한 화제를 꺼내 보기로 한다.

 

「루미 루미이번 숙박 연수이지만,어때재미있었는지?

 

어떤가이 위로부터의 시선어른의여유를 과시하고 있다는 느낌!

 

「뭐 보통그런데하치만이그런 걸 묻다니 그쪽이야말로 무슨 일이야?

하치만 그런 캐릭터가 아니지?

 

예상대로보통이라는 감상이 돌아 온 것은 좋았지만…… 완전히 큰 일이다역시 익숙하지 않는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우선적당하게 둘러 댄다.

 

「아니반년 이상 지나면 나도 둥글게 된다고? (거짓말이지만). 캐릭터가 아니란 것은 의외이다」

 

「흐응(거짓말이네). 그럼왜 눈을 피하는 거야?

 

괄호 라도 읽고 있는 건가―. 위험하다 하치만의 생각이읽혀지고 있어!?

역시 유키노시타와 닮았다이 녀석….

언제부터 츤데레 라고 착각했던 것일까…?

…작은 꿈이 부서졌다딱히 상관없지만.

 

그렇다고는 해도 대하가 계속되지 않는다이야기의 꽃을 피게 할 예정은어디로 간 건가….

내가 괴로워하고 있는데어느 새 그녀는내 옆에 앉아 있었다.

내 주관이지만그녀는 중학생 1 학년이라고는생각되지도 않을 정도로어른스러워져 보인다.

 

바닷바람이 살며시 두 사람의 머리카락을 어루만진다.

이곳은 시간이 멈추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고 무심코 생각해 버릴만큼 조용한 곳이다.

그렇다고나 할까 실제로 조용하다.

히라츠카 선생님도 시즈카(조용하다)이다춥다.

다시 자 버릴까그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을 때옆에서 목소리가 들렸다.

그것은 나를 현실에 되돌리기에너무나도 충분했다.

 

「하치만은…… 지금사귀고 있는 사람이라도 있는 거야?

 

나와 이야기할 것은 없지 않았던가………………?

나는 무심코 말이 막혔다.

하지만 그것도 순간.

곧 바로 냉정하게 대답한다.

 

「…아니지금은 없다」

 

미래에 대한 기대를 담아「지금」이라는 것을자연스럽게 강하게 말하는 것이 포인트다이거 전에도 말했다.

내 대답에 안심했는지그녀는 안심한 듯한 표정을 보였다그러나 곧바로 조금 전까지의 표정으로 돌아온다.

 

「그래…그럼 됐어」

 

「내가 사귀고 있으면 뭔가 곤란한 것이라도 있는 건가?

 

「별로……」

 

「별로는 뭐냐고

 

그런 식으로 노골적으로 대답하지 않는 곳을 보면신경이 쓰이는 것이인간이다.

 

조금 전과는 달리삐진 표정은 그 나이 또래 같았다 어떤 의미로는표정 풍부한 아이다.

그러나 외관이 아무리 어른스러워도결국은 아이명백하게 대화를 자른 것에는 나도 짜증나고상대가 아이라면 나는용서하지 않는다.

 

본심을 듣기 위해서 실력 행사다.

보여 준다나의 샤이닝 ry

 

「∼!?

 

나는 그녀--루미 루미를 간질였다.그것은 이미 변태 왕자같은 손놀림이다이거 의외로 즐겁다무언가에 눈을 뜰 것 같다.

 

그녀의 가녀린 신체는조금 힘을 넣으면 깨질 것 같다그러나간지럼 피울 때는 대담하게그것이 나의 저스티스지금 생각했지만.

 

「잠깐하치만……그만그만…………아앗」

 

위험하다이거 에로하다.

좋아 좀 더 해라 라며 머리 속의 악마가 속삭인다.

그러나주위 (주로 역무원)의 시선이 아프다.

 

신고되면 곤란하기에나는 멈추었다.그리고 반응을 살핀다.

 

「…………」

 

그녀는 옷을 양팔로 숨기면서새빨간 얼굴로 여기를 노려보고 있다.

그런 걸 귀여운 아이가 하면가학심이 돋아 지므로 주의다누구를 향한 주의야…?

 

나를 노려 보면서 그녀가 말한다.

 

「갑작스럽게 뭐야!? 의미 모르겠어!

 

「아무튼 진정해라소수라도 세라.?

 

「아니그러니까!

 

뭔가화난 건가?

뭐 보통 화나겠지.

네네이쪽이 나빴다.

 

「미안하다그러니까 어깨 힘을 빼고 편하게 있어라」

 

「갑자기 간질거리는 사람 말은믿을 수 없어어째서 그랬어?

 

「건방지다고 느꼈다그러니까 간질거려서 실토하게 하려고 했다」

 

「그렇다고 해서 갑자기 하면

 

「그것은 미안했다그렇지만그런이야기는 자기가 먼저 이야기하는 것이겠지?

나는 그런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없으니 모르지만」

 

자랑이 아니지만친구에 대한 화제는 나에게는 터부다.

 

「역시 친구조차 없는 거야…?

 

「없는 것은 아닐 거다………아마」

 

토츠카라든지 토츠카라든지 토츠카라든지어라… 뭔가 아닌가?

 

「이상한 걸 물어서 미안…. 그렇다면 내가 먼저 말했을 텐데」

 

「아니신경 쓰지 않아인간두 명만일 때는 어느 쪽의 주관이 바를지 모르니까그러니까 별로먼저 말할 필요는 없다」

 

「그래…」

 

그녀는 납득했는지 단념했는지어쨌든 이야기를 잘랐다.

덕분에 나에게 한 질문… 내가 사귀는지 어떤지를 그녀가 왜 알고 싶어했는지알지 못한 채 끝났다..

 

그렇지만이것으로 좋다.

알게 되고 나서 이야기한 것도 셀 수 있을 정도고그 질문도 순수한호기심이라고 하면 끝이다.

과도한 기대는 하지 않는다.

 

"저기하치만하치만은 어째서 그렇게 강한 거야?

 

「내가 강해? … 뭐 나는 지는 것에 관해서 라면누구에게도 지지 않기 때문에 어느 의미로는 최강이지만」

 

「그런 의미가 아니라그런 자랑은 슬퍼지니까 그만해. …하치만은 나를 구해 준 뒤에도자신을 방패에 무리하게 문제를해소해 왔다아니야?

 

어째서 알고 있어?

누가 그런 것을 그녀에게 말했어?

그 대답은 간단했다.

 

「내 엄마하치만이 다니는 고등학교에서 선생님이니까」

 

「아―그랬구나츠루미선생님인가… 나와는 접점 없기 때문에 몰랐다」

 

납득이 된다알고 있을 만한 것이다.

거기에내가 문화제에서 한 것은 규탄탄핵 되었을 일이다선생님들 사이에퍼져 있어도 이상하지 않다.

 

「하치만에 대해여러 가지 들었어.별로 좋은 내용은 아니었지만」

 

「그야좋은 일 같은 적 한 적도 없고오히려 나 정도 레벨이 되면 조용히 있는 것만으로도 좋은 일을 한 레벨이지만,일반인이 이해할 수 있을 리 없다」

 

「또 그런 것 말하고는

 

어쩔 수 없다나는 그런 식으로 살아 왔으니까.

거기는 지금까지도그리고 앞으로도,변함없다.

 

「그렇지만나는 그런 하치만을상당히… 좋아해……… ?

 

「아아… 나도 이런 자신을 아주 좋아한다. ……………………?

 

지금 뭐라고?

고백 받았어?

연하의 미소녀에게?

 

확인하려고 해도그녀는 고개를 숙여서 잘 안 보인다.

그것이 나를 쓸데 없이 동요시켰다.

 

「……………………」

 

두 사람 사이에 말은 없다.

 

우리들은 그대로 조용히 전철을 기다린다운이 나쁘다고 할까이런 때에 한해서 전철은 곧바로는 오지 않았다.


--------------------------------------------------

다음편이 마지막입니다.

후일담은.. 내용 봐서 하든지 말든지 해야겠습니다 -_-; 양은 적고.. 오늘은... 양 많은 건 안 건들 생각이라;;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