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柏木 - 사가미 고2병 2013. 11. 12. 19:33 by 레미0아이시스

본 번역은 柏木님의 허락을 받고 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柏木님은 힛키와 미우라씨를 비롯하여, 힛키와 OOO 를 기재하고 계십니다. 최근에는 힛키와 하루노씨를 연재중입니다.




5. 구원의 악마 희생의 천사

 

쿄토 수학 여행이 끝났다

 

내 수학 여행은 정 때문이랄까 원래 그룹에 들어갈 수 있었다

 

기본적으로 말도 안하고

 

이불에 기어들어 게임아슬한 타임까지 편의점에서 서서 읽기화장실에서 게임

 

반 이상 게임 했다···

 

혹은··· 가끔 그에 대한 것을 보고 있었다

 

 

 

2 F반 교실

 

그리고나는 지금 직장 견학 희망 조사표를 노려보고 있다

 

아아어쩌지

 

정말로 아무것도 결정하지 않았다

 

팔을 쭉 위로 올리고등을 편다

 

「후우」

 

머리카락 자랐구나··· 

 

쇼트 컷이었던 머리카락은 지금 쇄골에 아슬아슬하게 닿을 정도로 자랐다.

 

그룹의 여자에게 권유 받아서 쇼트 컷으로 했던 거지만

 

혹시 말이지

 

「정말로 쇼트 컷 해 왔어웃겨!」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거야―?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면,  죽을까···

 

 

가끔 뒤에 있는 히키가야를 본다

 

그러고 보니 뭐라고 부를까··· 「히키가야」는 도와준 사람에게 실례이고

 

 

「힛키」···는 안돼

 

「히키타니군」···어째선지 화가 난다

 

「하치만」···가갑자기 이름으로 부르는 건 좀

 

「히키가야군」으로 괜찮을까

 

 

그는 기운이 없다라고 하는 것보다는 평상시보다 부의 오로라가 증가했다.

 

팔을 베개로 하고 자고 있다

 

수학 여행 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그러고 보니··· 히키가야군은 어떻게 그룹 짤까

 

카와사키양히키가야군 세 명으로 그룹 짤 수 없을까

 

하지만 카와사키양은 나 싫어하는 것 같고···

 

거기에 내가 권유하면 실례일까

 

어쩌지죽을까··· 그렇지 않으면 죽어 버릴까

 

「하치만! ,  함께 그룹하자」

 

토츠카군이 내츄럴하게 권유한다

 

!

 

「카와사키양그룹 짜지 않을래?

 

!

 

내 원래 그룹의 여자가 권유했다

 

···본격적으로 어쩌지

 

그렇지만 토츠카군 뿐이고아직 빈 자리가 있다

 

「사가미양」

 

나를 부르는 목소리가 들렸다

 

목소리의 주인은 내 앞에 섰다

 

우리들이 리더 하야마 하야토였다

 

「자리 있는 그룹이 있는데들어갈래?

 

반짝☆

 

상쾌한 꽃미남 스마일

 

그렇지만 왜 일까··· 짜증 난다

 

자업자득이라고 해도

 

그가 나를 제물로 만들어 버려서 일까

 

 

 

문화제 마지막 날

 

나는 바보 같은 일을 저질렀다.

 

비겁하고

 

유치하고

 

최저 최악의 짓을 저질렀다

 

지금 그 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 때의 나를 그 환상을 죽이고 싶다

 

그런 때

 

히키가야군은 나를 제대로 마주봐 주었고 꾸짖었다

 

확실히 말투는 심했지만

 

덕분에 상당히 바뀔 수 있었다아니 혹시 변함없었을지도

 

악마에 구해진 기분이다

 

 

하야마 하야토는 어떨까

 

「모두 기다리고 있으니까」라면서 나를 데리고 가려고 했다

 

상냥한 미소로

 

상냥한 음성으로

 

따뜻하고 새하얀 날개를 피면서

 

나를 그 단두대에

 

천사에 의해 청춘의 제물로 되는 곳이었다

 

 

2 F

 

「핫···!」

 

작게 비웃음이 터져 나왔다

 

「사가미양?

 

그는 좋은 사람이다굉장히 좋은 사람아니정말 좋은 사람

 

지금은 단지 그것뿐이지만

 

이 때의 내 눈은 상당히 썩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

 

「됐어」

 

「에···?하지만」

 

「거절할게」

 

분명하게 거절을 목소리에 담았다

 

하는 김에 배척과 분노를

 

「그런가」

 

그는 그것을 감지한 것 같이 떠난다

 

너무 지나쳤을까···

 

내일 미우라 누님에게 혼나려나···

 

 

 

나는 노트를 작게 찢어 종이에 무언가를 썼다

 

그리고

 

히키가야군의 팔베개 안에 종이를 넣었다

 

「응?

 

나는 곧바로 자리로 돌아갔다

 

덜컹덜컹 소리가 나서 시끄러웠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곧바로 그는 움직였다

 

부탁합니다···

 

뒤의 칠판에 그룹의 멤버가 쓰여졌다

 

「히키가야」

「토츠카」

「사가미」

 

모두 조금 웅성웅성 거렸다

 

 

 

나는···「괜찮다면그룹에 넣어 주세요안 된다면 무시해도 좋으니까」

 

그렇게 썼다

 

나는···악마와 이야기 하고 싶어졌다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