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柏木 - 사가미 고2병 2013. 11. 11. 22:16 by 레미0아이시스

본 번역은 柏木님의 허락을 받고 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柏木님은 힛키와 미우라씨를 비롯하여, 힛키와 OOO 를 기재하고 계십니다.


 

「고마워미안해」

 

승강구에서 그 예와 사죄는 나에게 분명하게 들렸다

 

그런 것을 들어버리면 신경이 쓰인다

 

아니신경 쓰지 않을 수가 없다.

 

 

사가미의 자리는 나의 대각선 아래

 

살짝 고개를 틀면 볼 수 있다.

 

비장의 기술 「인간관찰」을 구사해사가미 그룹을 관찰해 보기로 했다

 

「오늘의 화장 괜찮을까?」

 

「괜찮아!

 

「맞아! , 신경 쓸 정도는 아니야아하하하!

 

「저기사가밍」

 

「에아아 응···하 하 하」

 

위화감은 살짝 만 들어도 알겠다알았다

 

사가미 그룹과는 관계없이 사가미는 가볍게 소외되고 있었다

 

동정으로 이어지는 대화

 

「웃어라베지타」 평범하게 강요되는 그룹내의 웃음소리도 사가미의 웃음소리만은 없었다

 

아마 그녀들에게 사가미를 배제시키고 있다는 의식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사가미는 소외되고 있다

 

 

점심시간

 

사가미는 점심시간에는 자취를 감추었다

 

저절로 그룹은 No. 2의 자리로 모였다

 

훌륭하게 합리적이고 기계적인 판단이다

 

문득

 

아침의 승강구의 예와 사죄가 떠올랐다.

 

별로 나는··· 예도 사죄도 필요 없지만

 

 

나는 평소대로 봉사부에 독서 하러 왔다

 

뭐라고 말하면 유키노시타씨의 얼어 붙은 눈으로 노려질 것이기에 입에 지퍼를 해 둔다

 

라고 말해도 부장인 유키노시타도 특별히 할 것이 없기 때문에 독서하고 있다

 

부실은 특별히 이야기도 없고책 넘기는 소리만 들린다.

 

그리고 ,  한 사람 더의 부원의 유이가하마는이라고 말하면()

 

「후우···」

 

드물게 심각한 표정을 하고 있었다

 

「무슨 일이야유이가하마양」

 

「아니그게사가밍이」

 

과연 두리번 두리번 걸 유이가하마다다른 그룹의 변화도 민감하게 알아차린 것인가

 

「사가미양이 무슨 일로?

 

「힛키는 모를지도 모르지만···

 

「그룹 내에서 고립되고 있다···이겠지」

 

「알고 있었어?

 

「아아···」

 

「괜찮을까···?」

 

역시 일년 동안은 지낸 사이라서 신경이 쓰이는 건가역시 상냥한 녀석이다

 

「내버려 둬도 괜찮으니까」

 

「어째서?

 

「그룹을 보는 눈이··· 나와 같은 눈이었다고」

 

「힛키와 같은 눈···

 

「감염된 걸지도 모르겠네」

 

유키노시타가 책에 책갈피를 끼고 책을 닫았다

 

「뭔가요?  유키노시타씨」

 

왠지 모르게 알고 있었지만 물어 보았다

 

「미안해,  당신은 이런 이야기를 싫어했지··· 히키가야균」

 

어이변함없이 상처를 쑤시는구만

 

「정말···

 

유이가하마가 한숨을 쉬었다

 

이렇게 해서 부활 시간이 쓸데 없이 지나 간다.

 

 

고찰

 

사가미 미나미의 눈은 기만으로 가득 차 있었다

 

기만으로 가득 찬 눈에서 기만이 빠져 죽은 눈으로 되어 있었다.

 

(원문 : 欺瞞ちたとはからめてんでいるとわかる 해석이 애매합니다 ㅠㅠ)

 

내 눈도 역시 죽어 있는 건가···

 

 

그 후

 

내일부터 학교인가 하고 우울해지는 일요일

 

나는 어느 게임센터에 왔다

 

그렇지만 그렇게 돈이 없···

 

? 

 

아이용 아케이드 게임이 있는 곳에 본 적이 있는 것 같은 쇼트 컷의 여성이 있었다

 

「언니 교환해!

 

여자아이는 카드 몇 장을 들고 여성에게 말을 건넸다

 

「나? ,  좋아」

 

사가미···?

 

「후후」

 

잘 못···봤겠지?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