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柏木 - 사가미 고2병 2013. 11. 11. 22:17 by 레미0아이시스

본 번역은 柏木님의 허락을 받고 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柏木님은 힛키와 미우라씨를 비롯하여, 힛키와 OOO 를 기재하고 계십니다. 



2 F반 교실

 

히라츠카 선생님이 두 명의 학생을 혼내고 있었다.

 

「사가미히키가야너희들··· 변명할 것이라도 있는가?

 

참고로 나는 어제 비가 내렸기에가는 척하다가 맞벌이하는 부모님이 나간 후 귀가했다

 

그 무단 결석도 포함해 혼나고 있었다

 

덧붙여서 오늘은 보통으로 지각해 버렸다

 

「너희들··· 제대로 자긴 하는 건가? ,  눈에 기미가 있다고」

 

왜냐하면 어제는 야구 중계의 연장으로 보고 싶은 애니가 2시경에 방송했으니까

 

그야 수수하게 알지

 

녹화로 봐도 좋지만 다음이 신경이 쓰여 밤샘···

 

「···애초부터 밤샘이 안 된다는 생각이 틀린 겁니다나는 야행성입니다」

 

히키가야 입에서 억지이론이 튀어 나왔다

 

「저는 나쁘지 않습니다아침이 밤이 아닌 이 세계가 잘못된 겁니다.

 

「호오··· 그러나너는 어느 쪽이라도 변함없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러나 선생님에게도 메리트는 있어요아침이 밤이 되면 오전 중 자외선을 받지도 않고장래 기미의 리스크가···

 

「환룡권!

 

와 명치에 스트레이트가 들어갔다

 

「테일즈에도···주먹 쓸 수 있다고? ,  히키가야」

 

CV ,  스즈무라 켄이치이군요알아요

 

「인연은··· 전설이 되지 않는다···

 

죽은 것처럼 턱하고 넘어졌다

 

그러나

 

어째선지 나는 부러웠다.

 

 

2교시인 수학이 끝난 것 같다

 

 

그러나 수업 중에 졸음이 밀려왔다.

 

어떻게 해서든지 일어날 수 있었지만···

 

주위에는 아무도 없고 교실은 적막했다.

 

이동 교실일까··· 그러나 아무도 깨우지 않았어

 

「으···」

 

뒤에서 무슨 신음소리가 났다

 

히키가야 하치만이 책상 위에서 팔을 베개로 하고 자고 있었다

 

「아?

 

일어난 히키가야가 얼굴을 들고 죽은 눈으로 이쪽을 보았다

 

눈이 맞았다

 

뱀에게 노려봐지는 개구리라는 것이 아니다

 

그렇지만 무엇을 이야기해도 좋을지 모른다

 

개구리에게 노려봐지는 개구리 상태

 

그 침묵을 깨듯이 교실의 문이 스륵 하고 열렸다

 

푸른 빛이 도는 흑발에 포니테일

 

「너희들 뭐 하고 있어?

 

왠지 기분이 안좋은 카와사키 사키였다

 

지금 이 순간 교실에 F반의 아싸 3명이 집결했다

 

「수업··· 이동 교실이 아닌 거야?

 

낮은 톤으로 우리들아니 나를 째려 보고 있었다.

 

뭐지 이 긴박감

 

뱀에 노려봐지는 개구리는 나뿐?

 

「너야말로지각인가?

 

「응··· 낮잠」

 

히키가야에게 대답한 카와사키양은 시선을 돌리고 자신의 책상에 짐을 두었다

 

카와사키양의 자리는 왼쪽 창가의 2번째

 

나와 대우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만···

 

카와사키양은 짐을 풀면서 시간표를 확인한다

 

「이과·· ·과학실인가」

 

「이제 와서 가도··· 방해만 될 테고나 이과 버렸고 말이지」

 

솔직히 나도 가고 싶지 않다이 녀석 지금 왔어요 라는 분위기가 무섭다

 

「너는 어떻게 할거야?  이과 버리는 것도 아니잖아?」 

 

턱을 괴면서 의욕 없는 느낌으로 히키가야는 카와사키양에게 물었다

 

「에아아나는··· 그」

 

히키가야가 말을 거니까 평상시의 쿨 함은 어디로 가고 벌벌 떨고 있네카와사키양

 

두 사람 사이 좋은 걸까나?

 

나도 말 걸어 볼까나··· 이래 뵈어도 커뮤력은 높은 편이고

 

「히큐,  히키가야··· ,  문과이니까!

 

혀 씹혔다--! 죽고 싶어!

 

「혀 씹혔구나···

 

「후훗」

 

엉겁결에 카와사키양이 웃었다

 

「우우···」

 

불찰! ,  쥐구멍에라도 들어가고 싶다

 

딩동~댕동~♪

 

벨이 울리고

 

교실에는 우르르 클래스메이트가 돌아왔다

 

유이짱하고 토츠카군에 의해 히키가야의 시야는 차단되었다

 

「힛키 쭉 자고 있었어?

 

「밤샘은 안돼하치만」

 

「ㅂ밤샘은 안돼힛키!

 

「알았어마이 엔젤 토츠카」

 

「잠깐 힛키나는!

 

히라츠카 선생님이 팡팡 하고교탁을 두드렸다

 

「히키가야사가미카와사키방과후 직원실로」

 

민첩함이 팍하고 떨어질 것 같은 무서운 얼굴로 히라츠카 선생님이 선고한다

 

뱀에게 노려 봐진 뒤에 이것은 빈사 플래그···

 

살짝 뒤를 봤지만

 

그의 얼굴은 보일 리가 없었다


------------------------------


오늘은 여기까지 번역하겠습니다.


내일은 이거 말고 다른 팬픽 번역해야 합니다 -_-; (일단 소개는 해야하니..)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