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Akira 2014. 3. 16. 16:02 by 레미0아이시스

다소 정신이 소진될 내용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전 판단이 안됩니다.)




본 팬픽은 COLOR@ヤンデレ最高님의 허가를 받은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하치만 「내 지인과 동급생들이 지나치게 변태스럽다.」 이로하 「예외편」

 

 

 

 

 

 

 

 

 

 

 

유키노시타와 이어서 온 유이가하마 때문에 내 촬영회는 끝내 팬티가 각각 1장씩 빼앗긴 것으로 나는 간신히 돌아갈 수 있었다그렇다기 보다 도망쳤다팬티 던지자 쫓아간다니 무슨 짓이냐고그 두 사람프리스비 하는 건가.

 

그리고 나는 지금 현관에 있다포켓에서 열쇠를 꺼내 그것을 열쇠구멍에 넣으려고 하는데 문이 열렸다코마치일까?

 

「 「어서오십시오주인님」」

 

돌아보고 그대로 댓sh..

 

「선배어디에 가시나요우리도 같이 가요!

「금방 리드를 달 테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두 사람에게 소리가 나올 정도로 달라 안겨 붙어서 작전 실패그보다 무릎이 아프다가슴도 닿고 있다

 

알고 있겠지만지금 내 눈앞에는 두 여학생이 있다.

한사람은 빗치계 미녀인 잇시키 이로하.

또 한 사람은 열화판 이로하인 사가미 미나미.

 

「뭔가 증가했어?!

 

「주인님열화판은 심하지 않나요지식도 가슴도 내 쪽이 풍부한걸요?

 

아니가슴은 오히려 잇시키 쪽이 이기고 있는 것 같다…………아무튼 됐나그것보다……

 

「어이 잇시키」

 

「네?

 

「너는 어째서 여기 있는 건데?

 

「선배 냄새가 이 집에서 나왔으니까요..

 

「그건 대답이 아니라고단순한 변태 발언이라고?

 

아니오히려 그런 말을 하면 변태가 불쌍할지도 모르는 레벨이니까변태는 결코 냄새로 사람을 스토킹할 수 있지 않다.

 

「그보다 코마치는?

 

이 두 사람과 코마치는 만난 적도 없을 것이다그렇다면 어떻게 이 두 사람이 여기에 있을 수 있는 것인가최근 코마치를 보면 이 두 사람을 본 순간에 에어 건으로 저격 할 것 같은데그리고 아버지도 코마치에게 에어 건 같은 거 사주지 말라고에어 건이 아니라 가스 건 이었던가?

나의 그 질문에 대답한 것은 사가미였다.

 

「우리의 관계를 인정해주셨습니다」

 

사가미양는 오늘도 평상 운전입니다.

 

「그런 걸 듣고 싶은 게 아니라고바보인가 너는」

 

「아좋아좋아요좀 더 나를 매도해 주세요 주인님!!!!!!

 

「우와아……」

 

「잠깐만요치사해요 회장자기만 즐기고는나도 즐기고 싶습니다!

 

뭘까 이건미녀 두 사람하고 있는데 전혀 기쁘지 않다그보다 도망치고 싶다그리고 회장은 뭔데?

 

「실은 우리선배의 팬클럽 회장과 부회장이랍니다덧붙여서 사가미 회장은 「주인님에게 밟히는 대」의 대장이고나는 「히키가야님에게 응석부리는 대」의 대장이기도 해요」

 

뭐야 그 카테고리.

 

「그보다 어째서 당연한 듯이 사람의 마음을 읽어 버리는 건데너 뭐냐?

 

「선배의 사랑스러운 후배예요?

 

그렇게 잇시키는 수줍어하면서 말했다솔직히 진짜 귀엽다좀 더 먼저 이 말을 들었다면 아마 나는 함락되었을 것이다하지만 지금은 함락될 수 없다왜냐하면

 

<메일이다만빨리 받으렴

<메일이야받지 않으면 슬퍼

 

이 소리는 내 휴대폰 착신음 중 하나다아니내가 설정했지 않았다고유키노시타와 유이가하마가 멋대로 메일 착신음을 이것으로 했을 뿐이라고.이 착신음을 해제한 다음날 아침에 내 휴대폰에 녀석들에게서 전체 수백 건이라는본 것만으로도 발광할 것 같은 메일이 온 기억은 아직도 새롭다.

 

그런 두 사람의 메일이다솔직히 그다지 보고 싶지 않다아니 그냥 보고 싶지 않다그렇지만 무시하면 무시한 대로 내일이 큰 일이다주로 정신적인 의미로.

 

나는 두 명의 메일을 봤다.

 

from:유키노시타

 

<본문>

지금 이상한 생각은 하지 않았을까?

알고 있겠지만나는 바람 같은 건 허락하지 않아?

오늘 여우 2마리 정도가 그 쪽에 간다고 생각하지만부디 나를 화나게 하지 말아줘?

 

 

그 렇 지 않 겠 … … … …?

 

 

<><><><><><><><><><><><><><><> 

 

 

from:유이가하마

 

<본문>

저기 힛키어쩐지 지금 이상한 생각하지 않았지?

힛키는 나만을 보면 좋은걸?

오늘 암퇘지가 두마리 정도 그쪽에 가겠지만나를 배반하지 말아줘?

 

배 반 하 지 말 아 줘?

 

 

 

 

 

 

 

「」

 

역시 보지 않았다정말로 안 봤다그보다 두 사람 모두 마지막 문장이 너무 무섭지 않은 건가일부러 스페이스 남기지마움찔했다고.

 

거기에 어째서 그 두 사람잇시키와 사가미가 여기에 온 것을 아는 건데?

 

「너희들유키노시타와 유이가하마에게 여기에 온다고 말 한 건가?

 

「네정확하게는 코마치님도 포함한 세 명에게요덧붙여서 코마치님은 오늘 유키노시타양의 언니집에서 자는 거 같습니다」

 

그 두 사람이 또 나쁜 일을 꾸밀 거 같아 위가 아프다그 두 사람이 같이 있으면 위험하다고…….

 

어라?

 

「잘도 그 세 명이 너희들을 허락했구나」

 

그 세 사람이라면 이렇게 된다는 것을 안 순간에 나를 감금할 것 같다만그러자 사가미가 입을 열었다.

 

「거래를 했으니까요」

 

거래?

 

「덧붙여서 거래 조건은?

 

「잇시키양을 학생회장으로 만들기 위해 교섭한 것을 녹음했었기에그것을 더빙 했어요」

 

과연즉 내 흑역사가 또 하나 증가했다는 것인가이 녀석 이미 변태였는가깨닫지 못했다.

 

「아무튼 이야기는 일단 여기까지 하고밥부터 먹어요!

 

잇시키가 그렇게 말해 문을 열자안에서 먹음직스러운 냄새가 내 코로 스며들었다나는 한마디그렇다라고 말하고는두 명에게 이끌리며 집안으로 들어갔다.

 

 

 

 

 

<><><><><><><><><><><><><><><><><> 

 

「히키가야군밥 다 되었어」

 

사가미가 나를 불렀기에나는 알았다고 대답하고는 식탁으로 향했다.

 

「주인님역시 이 어조는 괴롭 「반항하는 것인가?」아그 시선 참을 수 없어요노력할 테니 좀 더 그 눈으로 나를 깔봐 주세요!

 

아무래도 사가미에게는 메이드 어조가 통상 어조가 된 거 같아나로서는 밖에서 그런 소리를 듣는 것이 난처하기에지금 보통 어투에 익숙하지기 위해서 사가미에게 「반 친구를 대하는 말투로 이야기해라」라고 말했다아니그게 그러지 않으면 나 무슨 소리를 들을지.

 

식탁에 가자거기에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밥이 있었다.

 

「오늘 밥은 햄버거예요!

 

「맘껏 드십시오히키가야군!

 

못 참겠다이제 변태가 아니면 말이지그렇게 생각하면서 자리에 앉고밥을 먹기 시작했다.

 

「그럼~응」

 

…………뭐알고는 있었다이럴 것도괜히 라노베를 수십 권을 읽은 것이 아니다아니내 연애 경험이 라노베에 의한 학습만은 아니다나에게는 수많은 트라우마라는 연애 경험이 있다고뭐야 그건슬프다고.

아무튼 거절하기에는 귀찮은 우회과정이 필요하다나는 그렇게 해서까지 이 아-응을 거절하는 것이 귀찮다고 생각해서 사가미의 행위를 받아들이기로 했다.

 

「오맛있는데」

 

그런 말이 절로 나왔다아니나로서는 리얼충의 요리는 포이즌 쿠킹이라고 생각했으니까소스는 가하마양몇 번은 죽었었다.

 

사가미를 보자양 손에 뺨을 대면서 「해냈어주인님이 맛있다고 해주었어!」라며 기뻐하고 있다뭐야 이건 사랑스럽다진성M이 아니었으면 반해 버렸다고.

 

그런 청춘의 한 장면을 실감하고 있는데갑자기 잇시키가 소리를 질렀다.

 

「아∼회장 치사해요!

 

「무엇이?

 

「선배와 노닥노닥 거리는 것이 부러워요!

 

「나는 주인님의 성 노예이니까 이 정도는 당연해」

 

「우우∼~

 

마침내 잇시키가 울었다그것도 책상에 푹 엎드린 상태에서 나를 본다는별칭 치켜 뜨고 보기다뭐야 이 아이대단히 지켜주고 싶어진다고지금까지의 트라우마에서는 이런 일은 없었다그렇다고 할까 오히려 내가 울면서 책상에 푹 엎드렸다고항상 마스크 가지고 다니면서 꽃가루 알레르기라고 계속 어필했다.

 

「정말알았다고입 열어라 잇시키」

 

「엣?

 

잇시키가 어리둥절한 얼굴로 나를 본다아니내가 사이코로스테이크를 집은 젓가락을 너에게 뻗었으면 눈치 채라.

 

「그러니까 내가 너에게 먹일 테니까 말이지빨리 입 열어라」

 

「후엣?!

 

상당히 의외였던 것일까잇시키의 얼굴이 순식간에 빨개진다.

 

「괘괜찮나요선배?

 

「좋든 싫든 내가 하고 싶은 거니까 너는 순순히 따르라고」

 

그러자 옆에서 사가미가 끼어들었다.

 

「그럼 주인히키가야군이 먹을 수 없다구요?

 

「아무도 뭐라 하지 않는다고이거 한 입뿐이다」

 

나도 밥 먹고 싶다.

 

「자빨리 먹고 끝내자고?

 

「ㄴ!

 

적당히 빨리 끝내고 싶어서 잇시키를 재촉하자잇시키는 거기에 반응해 눈을 감으면서 입을 열었다이것은 꽤무심코 사진 찍고 싶어졌지만그 충동을 억누르면서 잇시키에게 스테이크를 먹였다.

 

「어때맛있는가?

 

「정말만든 건 우리들이에요」

 

그건 그렇다.

 

「그렇지만」

 

매우 따뜻했어요라고 말한 잇시키의 얼굴을무심코 멍하니 봐 버렸다어라잘 생각해 보면 잇시키는 별로 변태가 아닌 거 같은데팬티도 훔치지 않았고 핥지도 않았고거기에 매도해 달라고 간절히 빌지도 않고그렇게 생각하면 이거 트루 엔딩 아닌가?

 

이렇게 해서 내 저녁 식사는 막을 내렸다.

 

 

 

 

 

 

 

 

가 아니었다.

 

「선배마셔요!

 

그렇게 말하면서 잇시키는 가방에서 병을 하나 꺼냈다이른바 술이다정말이지어째서 이렇게 리얼충은 술을 마시고 싶어하는 건가정말 가지가지 한다.

 

「아직 미성년이니까 안 된다」

 

거기에 나 술 취하기 쉬운 체질이다아니별로 정기적으로 마시는 것은 아니고, 5일 정도 전에 코마치가 먹였다코마치가 울먹이면서 부탁하면 거절할 수 없다다음날 코마치가 얼굴을 붉히면서 「친구들하고 마시면 안 돼」라고 들었기에나는 술은 마시지 않기로 했다아니친구라고 해도 토츠카 온리이지만.

 

「괜찮아요법은 어기기 위해 있는 거니까요」

 

「그러니까 술을 마시는 것도 성 노예를 만드는 것도 안 된다고?

 

「하는 김에 지금이라면 저의 와카마..

 

「입다물어라 변태저기서 공기 의자라도 해라 바보」

 

「좋아좋아요 주인님좀 더 매도해 주세요!

 

「……」

 

「방치 플레이인가요감사합니다!

 

이러니까 변태는 싫다무시하면 방치 플레이라면서 기뻐하기나 하고…….

 

그러자 여기서 지금까지 or2 자세로 쇼크를 받던 잇시키가 입을 열었다.

 

「………거에요?

 

「뭐가안 들린다만」

 

「그렇다면 나를 학생회장으로 만들려고 한 설득을 이번 집회에서 흘릴 거에요?

 

무엇이라고?

 

큭【비보】흑역사가 공중 전파로 대공개

 

아니 아니그것만큼은 피하지 않으면 안 된다.

 

「기다려서둘지 마라침착해라차분하게 이야기하자」

 

「그럼 마셔 줄거죠?

 

「……그 이외의 선택사항은?

 

「자지금부터 알몸이 되어 사진을 수십 장 정도 찍게 해 주세요」

 

그것은 이미 단순한 고문이 아닌가아직 버섯 마을로 진화 안했다아직 죽순 마을이라고!

 

나는 한 번 깊이 심호흡하고는잇시키와 사가미를 향해 이렇게 말했다.

 

「알았다요구를 수락하마」

 

「사진 촬영인가요?

 

「매도입니까?

 

「술이라고그리고 사가미너를 매도한다는 선택사항은 향후 일절 없으니까!

 

「그그런……………?!

 

이렇게 해서 나는 술을 마시게 되었다코마치미안.

 

「그럼 넣을게요!

 

「그냥 마시면 되지 않은가」

 

「다른 컵을 가져 오는 김에 술을 부을게요!

 

그렇게 말하고는 잇시키는 부엌으로 갔다.

 

 

 

 

 

 

 

 

 

 

 

 

 

 

 

이 때 그녀의 가방에 포카리가 있다는 것을 눈치챘어야 했다.

 

 

 

 

 

 

<><><><><><><><><><><><><><><><><> 

 

「선배는 술에 약하네요」

 

내가 선배그리고 회장하고 술을 마신지 1시간같이 넣은 포카리가 효과가 있었는지선배는 지금 내 옆에 눕고 있습니다응석부려도 응석부리게 해도 즐겁다니 역시 선배 최고입니다!

 

「응,

 

선배가 눈을 떴습니다아직 10분도 자지 않았는데 일어나다니 과연 선배입니다결혼해요.

 

「아까..

 

「안녕히키가야군!

 

나의 안녕 콜은 회장에 의해 묻혀 버렸습니다으구구구……!

 

「……사가미인가」

 

하치마.. 선배는 아직 눈이 완전히 뜨지 않았는지회장을 확인하고는 「의자」라고 말했다.

 

「아 의자네요지금 가져옵니다!

 

회장이 일어서서 의자를 가지고 가려고 하자선배가 그것을 회장의 교복을 잡으며 억제했다.

 

「무슨 착각을 하는 건데?

 

 

 

 

「너 가 의 자 가 되 면 되 는 거 잖 아

 

「후엣?!

 

선배의 발언에 그런 리액션을 취한 것이 회장이었는지나였는지두 사람 모두이었을 지는 모르지만어쨌든 그 때 우리들의 머리 속에서는 물음표가 뜨고 있었다.

그리고 가만히 있는 우리들에게선배는 이렇게 말했다.

 

「뭐야너의 소망을 들어주려고 하는데 그 반응은빨리 네 다리로 기어라사가미」

 

「ㄴ하겠습니다!

 

선배가 재촉하자 회장은 전력으로 선배 앞에서 네 다리가 되었다이 사람에게는 프라이드가 없는 것일까그보다 팬티 보이는데.

 

「너의 더러운 속옷을 보여달라는 게 아니라고」

 

선배절대로 여자에게 그런 말 하면 안 되요거기에 거기를 치면 더 안되요 선배상당히 찰싸아아아악 이란 소리가 들린다구요?

 

「아앗감사합니다!

 

완전 괜찮았습니다오히려 좀 더 하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이지예의 범절이 바른 녀석이다그렇다잇시키」

 

「ㄴ느예에!

 

갑자기 불러서 무심코 혀를 씹어 버렸다.

 

「거기에 있는 사가미의 가방을 줘라」

 

「아네」

 

이유는 모르지만 회장도 저항하고 있지 않으니 괜찮겠지그렇게 생각하고회장의 가방을 히키가야 선배에게 건네주자선배는 가방에서 몇 개의 도구를 꺼냈다.

 

 

수갑하고 눈가리개를

 

「뭐 하시나요?!

 

이것은 지적질을 안 날리고는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우선 해 보았습니다그러자 히키가야 선배는 그런 도구를 회장에게 채우면서 말했습니다.

 

「아니이것 합의했으니 괜찮겠지오히려 감사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뭔가 잘못된 건가사가미?

 

「이런 돼지를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한데돼지는 말을 할 수 없다만」

 

「브브히브히이이!

 

「그래  잘했다.

 

「브히!

 

 

 

 

 

 

 

 

…………응회장엄청 기뻐하고 있습니다다만 당신도 여자이니까 아X가오에 침을 흘리는 것은 그만둡시다.

 

「어이 잇시키」

 

「ㄴ느예에!

 

갑자기 부르는 소리에 어깨를 떨면서도 나는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이 대답했다결코 혀 씹지 않았는걸요?

 

「잠깐 이리 와라」

 

그 말을 들은 순간내 머리 속은 후회로 가득 찼다그 때 어째서 나는 술을 강요한 걸까그 때 무리하게 먹이지 않았다면 이런 일은 없었을 텐데..

 

확실히 회장은 기뻐하고 있지만나로서는 그 쪽 플레이는 전혀 흥미가 없다.

내가 가야 할지 말지 고민하고 있는데선배는 미소를 띄우면서 말했다.

 

「이로하이리 와라」

 

「ㄴ!

 

대답을 하고후회했다지나친 훈남 오라에 당해 버렸다게다가 내츄럴하게 이름을 부른다니 어디에 있는 축구부 주장입니까!

 

하지만이 상황을 만든 것은 나고책임은 지지 않으면 안 된다그렇게 무리하게 자신에게 타이르며 나는 선배의 곁으로 다가갔다.

 

「이로하」

 

그 말에 어깨를 떨고는 눈을 감아버렸다.

 

직전까지 눈에 비치던 회장처럼 될 각오를 했지만그런데도 아직 머뭇거리는 거 같다그렇다고 할까 회장브히 브히 시끄러워요.

 

나는 선배가 나에게 손을 뻗을 때움켜쥔 손에 땀이 흐르는 것을 느끼면서 다시 각오를 다지면서 가만히 기다렸다.

 

선배는 내 머리를 만지면서이렇게 말했다.

 

 

 

 

 

 

 

 

 

 

 

 

 

 

 

 

「수고했다」

 

 

 

 

 

 

 

 

 

…………엣?

 

선배의 그 말에 내 귀를 의심했다.  방금 전의 각오는 그가 머리를 쓰다듬어 줘서 점점 사려졌고나는 생각하는 것조차 잊어 버렸다.

 

「학생회에 축구부거기에 이런 모임이라니힘들겠구나뭔가 도울 일이 있다면 언제라도 나를 의지해도 좋다고?

 

그러면서 선배는 내 몸을 자기 쪽으로 당겼다.

 

「후에엣? , 무무무무무무무슨 말인가요?

 

어쩐지 전혀 상황을 따라잡을 수 없는 나에게 선배가 귓속말로 이렇게 말했다.

 

 

 

 

 

 

 

「지금뿐이라도 좋으니까조금은 응석부려라」

 

 

 

 

 

 

 

 

 

그 순간내 머릿속에서하나의 실이 끊어지는 소리가 났다.

 

 

 

 

 

 

「……내가 응석부리면약간으로 끝나지 않는걸요?

 

「뭣하면 밤새 어울려주마」

 

「……혹시 1시간 정도 쓰다듬어 달라고 할지도 몰라요?

 

「오히려 안아 줄게」

 

「……그럼호의를 받아들여서」

 

「아아나도 일단 오빠이니까응석부려라」

 

그리고는 기억은 잘 안나지만적어도 5시간은 계속 응석부렸다고 생각합니다껴안아 주거나 쓰담쓰담 해 주거나 상냥한 말을 들려주거나 마치 진정한 오빠처럼나를 귀여워해 주었습니다.

 

 

 

 

 

 

고마워요하루만의나의 오빠

 

 

 

 

 

 

 

 

 

 

 

 

 

 

 

 

 

 

 

 

 

 

 

 

 

그 후나는 히키가야 선배가 귀갑묶기로 기뻐하던 회장을 보고 발광이라고 할 정도로 큰 소리로 외치는 소리를 들을 때까지 몇 시간 동안그리고 약간 더 푹 잘 수 있던 거 같습니다

 

 

 

 

 

 

 

 

 

 

 

「아니뭘 이리 깔끔하게 끝내려는 건데무슨 일이 있었는데저기어째서 이렇게 된 건데누군가 가르쳐 줘라!

 

 

 

 

 

 

 

 

 

 

 

 

 

내 선배가 이렇게 훈남일리가 없다.

 

 

 

--------------------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어째.. 번역률을 줄여야 하는데 하는 짓은 별차이가 없는 거 같아 굉장히 미묘합니다. -_-;;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