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사키 팬픽/大宇宙ベムスターズ 2016. 7. 3. 11:29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大宇宙ベムスターズ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려 大宇宙ベムスターズ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장마가 끝나고 개인 날 오후의 조용한 물 속 같은

 

 

 정식 발표는 아직이지만라고 부연하며그녀는 말했다.

「히로세양당신을 팀 토라히메에 넣으려고 합니다」

 토요일 오후해였다들뜬 빛 입자가 커텐 너머로 들어오는 부실에서불시에 나를 호출한 감독이 그렇게 말했다스으으으……뭔가 스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방내의 웅성거림이 서로 겹쳐하모니가 되었다가늘고 맑은 소리가 실 같이 뻗어 나오다가 구부러져머리 속을 휘젓거나 멀어지거나 가까워지거나 한다.

 그 선율에 싣듯이 그녀는 계속했다.

「그러니까인사하러 갔다 오세요」

 인사? 라고 말하는 듯이 의아스러운 표정을 짓자그녀는 갑자기 천장을 가리키더니,

「가면 알아요」

 미소를 얇게 띄우면서손을 내밀었다.

 그 가느다란 집게 손가락에는더러워진 태그가 붙어 있는 열쇠가 있었다.

 

 

 로퍼 바닥이 딱딱한 소리를 낸다.

 싸늘한 계단계단을 다 올라가 고개를 들자살짝 푸른 하늘이 보인다아무도 드나들지 않았다는 듯이 오래되어 낡은 미닫이창문은 더럽고그에 비친 맑은 하늘도 어쩐지 흐려 보인다그 창문을 통해 빛이 희미한 그림자와 대조적이다.

 멍하니 그것을 바라 보았다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은하늘로 오르는 계단처럼발을 디뎌서는 안 되는 절벽으로도 보였다한동안 나는 그렇게 온 세상의 시계가 멈춰진 것처럼 멍하니 있었다.

 백일몽 같은 환상에서 빠져 나오자눈앞에 문이 보였다열쇠로 문을 열자 소리가 크게 울렸다.

 문 저 편에서 무엇인가가 움직인 것 같았다.

 

 

 남쪽과 북쪽으로 뻗어있는 넓은 옥상은 생각보다 깔끔했다쇠퇴한 분위기가 감돌던 계단과는 달리여기만은 지어지고 나서 얼마 안 되었다는 듯이 얼룩이 없다오후 햇빛을 받아 흰색 벽이 반짝이고 있다.

 발을 디딘 것과 동시에 깨달았다눈앞에 있는 급수탑 위그 그림자의 안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열쇠……)

 저절로 손이 움직여 주머니를 확인한다손가락 끝에 금속 감촉이 있다.

 급수탑 위에 있는 그 소녀가 나를 바라 보았다나는 다가갔다 걸을 때마다 발소리가 울린다밖에 나왔을 터인데도그 소리는 오히려 실내에 있을 때보다 더 크게 들렸다.

 콩,  ……

 한 걸음씩 다가감에 따라,

 코--……

 소리는 더욱 커지고,

 코-……-……

 높은 하늘에서 쏟아지듯이 내 귀에 들린다.

 코-……-……

   코-…… -……

    코-…… -……

 마치 보석을 찾는 사람처럼나는 일부러 소리를 울렸다.

 소리가 그친다고개를 들자시선이 마주쳤다강렬한 피존 블래드 눈동자였다.

「…………」

「…………」

 침묵을 유지한 채로 서로 바라보았다표정을 봐도 감정을 읽을 수 없다환영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방해를 받아 기분을 잡친 것 같아 보이기도 하고 의아한 것처럼 보이기도 했다그것들 모두가 섞인 것 같이도 보였다한편으로 그 어떤 것도 아닌 것 같은 생각도 들었다눈썹 하나 움직이지 않고눈 깜박이조차 하지 않고그녀는 가만히 나를 내려다보고 있을 뿐이었다.

 그녀의 눈동자의 안에 내 눈동자가 비쳤다(――그렇게 느껴졌다). 나의 파랑이 그녀의 빨강에 빨려 들여가 녹아 보라색이 되었다그렇게 생각한 것도 잠시그녀의 깊은 곳에서 솟아 오른 칠흑이 그것을 감추었다휘저어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어느 순간 호수처럼 파문 하나 없는 그녀의 눈동자가 있었다.

 그것이나에게 무언가를 명령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어느새 입이 멋대로 움직이고 있었다.

「감독에게 들어서 왔어」

「――그래」

「토라히메에 들어가라고」

「――헤에」

 마치 쳐도 울리지 않는 종 같았다그러나 혼잣말 같은데도 불구하고 그녀의 목소리는 잘 들렸다유성과 같이 허공을 가르는 화살 같이 나의 심장을 뚫었다그 짧은 한마디 한마디에 내 가슴이 아련해진다차츰차츰 퍼지고손가락 끝까지 이르렀다.

「――이름은」

 처음으로 그녀가 말을 걸었다.

「히로세 스미레」

「――흐응」

 거기서 말을 끊고는그녀는 들고 있던 책을 덮었다그리고,

「――상상한 것보다사랑스러운 이름이네」

 그렇게 말하고 갑자기 고개를 돌렸다.

 나도 발길을 돌려 계단으로 돌아갔다보물 상자를 닫듯이문을 잠갔다.

 탈칵 소리가가슴 속에서 울렸다.

'사키 팬픽 > 大宇宙ベムスターズ'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벚꽃 발자국  (0) 2016.07.03
잠시 동안  (0) 2016.07.03
그 아이의 등 뒤  (0) 2016.01.09
방향을 잃은 바람과 떨어진 별  (0) 2016.01.08
별의 파편  (0) 2016.01.08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