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Ep 2014. 2. 4. 17:41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Ep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했음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장난꾸러기 학생회장!?

 

 

체육제도 끝났고가을이 완연한 계절이다.

히키가야 하치만은그렇게 나른한 계절에 베스트 플레이스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부드러운 바람이 분다.

소음까지는 아니지만북적거리는 소리를 BGM으로 하면서 점심식사.

나는 이 시간이 싫지 않다.

오랫동안여기서 식사를 했지만오늘은평소와는 조금 달랐다.

그런약간만 다른 이야기.

 

평소처럼 아싸답게… 혼자 점심을 먹고 있는데본적 있는 얼굴이 두리번 두리번 둘러 보고 있었다.

가볍게 땋아 늘어뜨린 머리카락이 특징인우리 소부 고등학교 학생회장시로메구리 메구리 선배다.

그러다가선배하고 눈이 맞았고이쪽으로 온다.

뭐야그렇게 생각하는데,

 

「히키가야군역시히키가야군이네!」

 

「…안녕하세요」

 

가볍게 인사를 한다.

나는이 선배하고 어느 정도 아는 사이가 되었다.

일전에 체육제의뢰 받았을 때에여러 가지가 있었다.

결과는 그럭저럭만족할 정도라고는 생각한다.

 

「히키가야군은이런 곳에서무엇을 하고 있는 거야?

 

악의 없는 미소로 묻는 선배.

이것이다른 누구라면비꼬기라도 하겠지만이 선배에게는 그렇게 할 수는 없을 거 같다.

 

「날씨가 좋아서밖에 나왔을 뿐입니다그보다선배는 어째서?

 

「아 맞다!?

 

뭔가용무가 있는 것 같고당황한 내 손을 잡는 선배.

 

「잠깐?

영문도 모르는 채끌려가고 있는데문득 이쪽을 바라보고 선배가장난스레 웃었다그리고,

 

「렛츠 고!

 

외치며 학교를 뛰쳐나가 버렸다.

 

「도대체어디로 가는 겁니까…?

 

선배의 매끈매끈한 손에 끌려가다가역에서 내리고 걸은 지 몇 분아직도 목적지조차 알지 못한 채나는 단지 끌려 갈 뿐이다.

이제 곧오후 수업이 시작된다.

땡땡이가 확정되어 버렸다.

확실히 오후는 현대국어도 있었다.

또 철권을 먹을 거라 생각하면우울해 진다.

 

거기에문맥도 맥락도 없이단지 나를 끌고 가고 있는 선배도 선배다.

매끈매끈한여자의 손에 두근두근 하고 있다.

그러나행선지도 모르는 것이 지금의 상황이다.

솔직히불안하다.

 

「흐~~~~~!

 

미소 짓는 선배뭔가가게 앞 같고간판을 대충 훑어본다.

 

「…런치 한정팬케이크 세트?

 

「그래 맞아이거 먹고 싶었어!」

 

화사하게 미소 짓는 선배그러나,

 

「아니굳이 수업을 빼먹지 않아도

 

그렇다우리 소부 고등학교는 진학교.

 고로수업을 빼먹는 학생은 거의 없다.

학생들의 모범이 되어야 할학생회장님이 솔선해서 땡땡한데다가 그 이유가한정 상품 때문이라니 생각하고 싶지 않다.

나의 당연한 의문에 선배는,

 

「하루 선배하고는자주 땡땡이 쳤는걸?

 

그 선배정말로 무슨 짓을

우등생에게 무엇을가르친 겁니까.

 

「작은 일은 신경 쓰지 않는 거야들어가자!

 

가게 안에 들어가자달콤한 향기가 감돈다.

안내된 자리에 앉자 메구리 선배는런치 세트를나도 같이 주문했다.

 

「흐~

 

콧노래를 하며냅킨 등을 준비 하는 선배는 매우 즐거운 듯이 보였다.

그런 선배를 바라보면이런 오후의 한 때도

그리 나쁘지 않다라고 생각하면서가게 안에 감도는 향기와 차분한 BGM를 즐겼다.

 

「우와―!!

 

메뉴가 오자선배는 벌써 만족하여 기뻐하는 표정

 

「으~부드러워… 혀가 녹아 버릴 거 같아」

 

「네,,,, 맛있네요 선배입에 크림 묻어 있어요

 

「엣거짓말?

 

「하아」

 

테이블 위에 놓여진 종이 냅킨으로선배의 입을 닦는다.

마치 아이처럼 행동한 선배에게무의식 중에 나의 오빠 스킬이 발동한 것 같다.

 

「응고마워!

 

「천만에요좀더 차분하게 먹어 주세요」

 

「에헤헤그래도 맛있으니까그만」

 

팬케이크를 다 먹고 지금은 식후 브레이크 타임.

 

「오늘은 고마워!

 

「네」

 

「그럼내가 낼게」

 

「아니요얻어 먹지 않는 주의니까요」

 

「정말이전 답례이니까신경 쓰지 않는 거야」

 

「하아그러나

 

「나는선배너는후배선배의 체면을 세우는 것도 후배의 책임이야?

 

「………도용입니까?

 

「에헤 하루 선배가 말했어언젠가 나도 해 보고 싶었어

 

 

「그럼히키가야군오늘은 고마워

가게를 나온 우리들은소부 고교 근처까지 돌아왔다.

수업 다 끝났을 거다.

귀가 준비를 마치고 집에 가고 있는 학생들과 엇갈린다.

그런 학생 중에두리번 두리번 근처를 바라보는 여학생이 한 명.

 

「아 히키가야군숨어

 

「엣잠깐?

 

좁은 그늘에 숨어서조금 전 여학생을 보는 선배.

지금 두  사람은선배가 급하게 나와 같이 숨었기에 무리한 태세다.

 

「잠깐 갑자기무슨 일 입니까?

 

「쉿탄로나」

 

「시로메구리양~? 시로메구리 메구리양~? 가까이 있는 것은 알고 있어?」

 

아무래도그 여학생은메구리 선배를 찾고 있는 것 같았다.

 

「찾는 거 같은데요?

 

「엣

 

「가는 게좋지 않겠습니까?

 

「아하하그렇네

 

?

 

얼버무리려고 하는 선배가수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실은사무 잊고 있었어

 

「하아?

 

「저 아이내 보좌를 해 주고 있었지만… 잊고 있었던자업자득이라고

 

「그렇네요」

 

「그래도 그래도오늘은 나낮잠 자는 날로 정했어」

 

「낮잠…?

 

「그러니까내일 반드시 한다고 했는데도저 아이오늘 할 수 있는 일은오늘 해 주세라고

 

「그래서도망친 겁니까?

 

「아하하그렇네

 

선배의 뜻밖의 면을 보았다.

좀 더제대로 성실히라는 이미지였기 때문일 것이다.

강요하는 것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기에경멸 같은 건 하지 않는다.

그러나의외인 것은 사실이다.

 

「킁킁이 향수 냄새는

 

생각에 빠지고 있을 가는 아닌 듯하다.

냄새로 추적되고 있다.

개 인가…

 

「어쩌지…」

 

약간 눈물 짓는 선배.

그렇게낮잠이 중요한가?

사축이 되기 싫은 것은같은 의견이지만

이러는 동안에도그 학생은 근처까지 다가오고 있다.

어떻게 한다?

이대로는발견되는 것도 시간 문제일 것이다

내가 현상 타파 위해이것 저것 생각하고 있는데,

 

「그래애인인 척 하자!

 

「엣?

 

그 말의 의미를 이해하기도 전에선배가 나에게 달려들어 안겼다.

 

「냄새는여기에서… 이런실례

 

선배의 작전이잘도 통해 무사히 난을 피했다.

 

그러나,

 

「선배이제괜찮나요?

 

난을 피한 나에게새로운 문제가 생겼다선배가 떨어져 주지 않는다.

 

「선배선배?

 

아직 근처에 있을 거 같고조심스레작은 소리로 선배에게 물어 본다그러나 대답이 없다.

 

「………,  zzZZZZ―

 

「…진짜인가」

 

잠을 그간 못 잤는지선배는 훌륭하게 꿈나라로.

어디라도 잘 수 있는 사람이 있다고는 들었지만이 정도라니

 

그 후선배가 눈을 깨어나기 몇 분 전나는 꿈 같은이 고문을 참아야 한다

 

「응―행복해… zzzZZZZZ―


---------------------------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슬슬 마무리 단계입니다.. (아직 멀었지만요..마무리 하는데 최소 1주는 잡아야 할겁니다 -_-;)

Ep님 작품을 그간 체크했었습니다.. 이로하 팬픽, 내가 찾은 프리미엄이 사실 많이 나왔는데... 내용이 애매합니다.. 그래서 번역을 무기한 연기할 생각입니다.

그런식으로 검토 결과, 우선 메구리 팬픽과 루미 팬픽을 하기로 했습니다. 루미 팬픽은 기존에 올렸던 것에 이어집니다.


메구리가 자는 이미지에 대해... 제가 카페에서 활동하시는 회색빛잔영님께... 부탁(협박이 아닙니다.)을 하면서.. 코타츠 자료를 주었습니다.





'오레가이루 팬픽 > E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콜릿과 초코  (0) 2014.02.16
루미하치, 젊은이의 모든 것  (0) 2014.02.04
春夏秋冬  (0) 2013.12.29
발돋움 하고 싶은 그녀  (0) 2013.12.27
루미하치 2.0  (2) 2013.12.27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