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黒傘 2014. 1. 24. 21:02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黒傘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이어지는 관계

 

 나와 유키노는 어떤 설원에 와 있다.

각자 대학 방학을 이용해서.

조금 춥지만 더운 것 보다는 괜찮다.

 

 시야에는 어쨌든 눈 밖에 없다

밟으면 푹 꺼질 정도.

그래서 나와 유키노가 현재 있는 이 장소에 오기까지 많이 시간이 걸려 버렸다.

도중 몇 번이나 굴렀다.

전부 나지만.

 

 「하얗다엄청새하얗다」

 「그렇네」

 나는 여기까지 와서 어쨌든 감상만을 말했다.

 

 「단지 새 하얗다이런 것을 은세계라고 한다」

 「조금 전부터 같은 것만 말하고 있구나」

 「하지만 이런 은세계 같은 곳에 지금 와 있다고굉장하다 정말」

 「그것은 나도실제로 본 것은 처음이야책으로 보고 상상은 했지만 이것은 상상 이상 이구나」

 「있지이런 곳에서 할 일은 하나다!

 

나는 주위에 널려 있는 눈을 한 손으로 쥐어적당하게 뭉쳐 눈뭉치를만들어 유키노에게 던졌다.

물론 가볍게.

 

 쉭소리와 함께 눈뭉치가 유키노의 얼굴에 맞았다.

아니맞아 버렸다 , , ,.

 

 「아, ,  아아,  , , 

 「하치만, ,  어쩔 작정이었을까..?

 「아니 아니다볍게어깨 근처에 맞히려고 했다그러니까,  ,   ,  ,  지송합니다-!

 「각오는 되었겠지하치만?

 

어느새 눈뭉치를 손에 들고 있던 유키노

유키노 녀석 , ,  진심이다.

 

 「젠장 , ,  그렇다면 당하기 전에 저지른다,  , 푸풉」

 

처음에는 내 입가에다음은 안면에 차갑고 그리고 가벼운 눈뭉치가날라온다.

수분을 머금지 않은 눈이기에 역시 아프지는 않다.

 

 「훗답례야」

 「정말 훌륭한 컨트롤이다과연 운동신경 있구나. (체력만 있으면 무적이지만)

 

 이쪽도 응전하려고 눈뭉치를 만들려고 했지만 다시 유키노가 던진 눈뭉치가 내 안면에.

잠시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즐겼다.

 

나와 유키노는 눈싸움을 그만두고말랑말랑한 눈의 대지 위에 누워위를 향해 하늘을 바라보았다.

머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기분 좋다.

 

 「하아하아 , 

 「왜 그래지쳤는지?

 「에에조금이렇게떠들썩 했던 것도 이렇게 움직인 것도 오래간만이었기에」

 「대학 가고 나서는 그렇게 운동할 기회가 없었을 테니」

 「그러니까 와서 다행이야그 기회가 생겼고무엇보다 당신과 함께여서 즐거워」

 「나도다」

 「왠지 당신 바뀌었네?

 「그런가?

 「어쩐지 밝아진 것 같아」

 「나는 그렇게 바뀌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단지 너에게는 솔직하게대하겠다고 정했을뿐이다.

 

유키노는 그렇구나 하며 미소 지었다.

 

 「너는 바뀌지 않았구나정말이지」

 「나는 바뀔 생각은 전혀 없다지금도 과거도 나는 완벽하니까」

 「정말 그 자신감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그래도 내 인생은 가까운시일 내에 바뀌겠지만」

 「뭐야그것은?

 「앞으로도 당신과 함께 걸어 가는 것」

 「너 , ,  그럼 일전에 대답 , , 

 

일전에나는 유키노에게 대학생활이 끝나면즉 졸업하고 나면동거 하고 싶다고 제안했었다.

그 때는 곧바로 대답 할 수 없다고 했었다.

 

 「에에, OK 할게그렇지만,  ,  걱정스러운것이 있는데」

 「걱정스러운 것?

 「제대로 졸업해 줄래? 4년 만에」

 「노력하겠습니다 , , 

 

그렇게 해서 4년 후 ,  나는 무사히 졸업했고,  유키노와 함께 걸어 가게 된다.



-------------------------------------



팬픽 범위가 다양하군요.. 여름에서 겨울로 휙휙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