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黒傘 2014. 1. 24. 20:59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黒傘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우리들은 휴일을 즐긴다.

 

 

「저기 오빠오빠!

 

내 여동생인 히키가야 코마치가 요란하게 소파에 엎드려 누운 나에게 달려 왔다

코마치는 최근에는 한 층 더 날 뛰는 거 같다.

 

「뭐야 코마치왜 그러는 거야?

 

나는 손에 들던 게임기를 테이블에 두고귀여운 여동생의 얼굴을 확인한다

 

「그것이―? 일전에 경품에 당첨되었어.

「헤에잘 되었구나그래서당첨된 것은 뭔데?

「으~,  ,  이것인데」

 

코마치는 작은 봉투 같은 것을 손에 들고 있었다

뭐야상품권인가?

 

「영화 티켓이라 정말 기뻤는데,  ,  잘보니 페어 였어

「그럼 내가 함께 가 줄까?

 

귀여운 여동생에 대한 거다그런 부탁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도 오빠와 가고 싶은데그 날 친구와 예정이 있어그러니까 오빠에게 줄게」

「그런가하지만 괜찮은 건가내가받아도」

「응받아 줘유키노언니와 사이가 더 좋아지는데 써줘그 대신에 , , 

「알았다다음에 뭔가 사줄게」

 

코마치는 와-아 기쁨을 전신으로 표현하며,  「약속이야오빠!」 라고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방으로 돌아갔다

그럼, , 이 영화확실히 유키노가 보고 싶다고 했던 거다.

이 영화는 꽤 인기 있는 거 같고 말이지.  최근 끊임없이 텔레비전에서 선전하고 있다

좋아 내일 말해 볼까 , , ,

나는 그 페어 티켓을 내 가방에 넣었다.

 

 

그리고 다음날 방과후,  ,  봉사부의활동이 끝나고 살짝 유키노에게 말을 꺼냈다.

「저기 유키노이 영화 함께 보러 가지 않겠는가코마치가 페어 티켓에 당첨되었다」

「그 영화라면 보고 싶다 ,  , 라고 당신에게 말한 기억이 있네」

「그렇구나확실히 들었다」

「좋아내일은 토요일이고 예정은 없어」

 

이렇게 곧바로 같이 가는 게 정해 질 줄이야, ,.

사귀면 변화하는 것이다

유키노도 기쁜 듯하고

그녀의 미소를 보고 한층 더 히죽거려 버린다.

 

 

다음날극장에 도착 했더니대대적으로그 영화호러영화의 선전이 있었다.

「거기에 있을 뿐인 공포」 포스터 일색

이것은 모 유명 호러 게임 문구와 비슷한데괜찮은 것인가

나는 마음 속으로 불안해졌다.

 

「히키가야군멍하니 무슨 일일까?끝내 다 썩어 보이지 않게 된 걸까?

「너는 이따금 가슴 찌르는 말이나 하고 ,  ,  뭐전보다는 좋지만」

 

유키노는 최근은 진심으로 말하지는 않는다

내 반응을 즐기는 정도랄까

마음 속으로 외치고 싶은 것이 있다.

나는 그렇게 썩은 눈이 아니다만일 그렇다고 해도 지금의 나는 괜찮을것이다

 

 

우리들은 곧바로 자리로 향했다

자리는 아무래도 지정된 것 같다

코마치는 정말로 자신이 가려고 응모했던 것일까?

만약 나를 위해서였다면 감사하지 않으면

본편이 시작되고 처음에는 여유로운 표정으로 보고 있던 유키노였지만

갑자기 내 팔에 달라 붙기 시작했다.

 

「유키노왜 그러는 거야?

「개, ,  ,   , , 

 

유키노아니야 ,  ,  그게아니야무서워 해야 할 것이 틀렸어!

개에 서투른 것은 어쩔 수 없지만 거기까지인가

유키노가 가까이 몸을 바싹 대어 온다

 

(나이스다! ,  , ,  강아지! )

이 영화, ,  주인공이 기르고 있는 개가 스크린에 나와 있을 뿐이다.

 

한층 더 후반쯤 되면나라도 소리 때문에 놀라긴 했다.

유키노가 뭘 무서워 하는 건지 이제 알 수도 없다.

 

「히히키가야군 ,  , , 

「유키노 , , , 

 

지금은 여동생과 개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리고 상영 종료

 

「히키가야군, ,  조금 묻고 싶은 것이 있는데」

「뭐야 유키노?

「내가 무서워한 것, ,  다 알아 버린 걸까나 」

「아아이제 확실히」

「우우 , ,  ,  당신에게 약점을 들킨 것은 오산 이었어」

분해하는 유키노였지만그런 표정을 짓는 그녀도 꽤 사랑스럽다고 느꼈다

 


-----------------------------


이거... 다들 좋아하시긴 하는 지라 모르겠습니다. -_-; (앞으로 안 해도 되는 거 아닐까 란 생각도 들고 있고.. )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