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黒傘 2014. 1. 24. 21:01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黒傘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반드시 그녀는 나를 우산에 넣어 줄 것이다

 

「하아,  ,  안좋다 , , 

 

나는 잔뜩 찌푸린 비구름을 노려 보면서 지금 상황 때문에 한숨을 쉬었다

히라츠카 선생님에게 불려 가서귀가 시간이 늦을 거라는 것은 알고있었다.

하지만흠뻑 젖는 건 상정 외이었다.

오늘 맑다며?, , 라고 마음 속으로 외쳤지만 아무도 들어 주지 않는다.

 

오늘의 일기 예보로는 「오늘은 전체적으로 맑습니다강수 확률은 거의없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실 겁니다!」 라고 인기 여자 아나운서가 말했다고,

만약 에 대해서 생각했어야 했다고 후회했다

어제내가 오랜 세월 애용하던 자전거가 펑크 났기에 오늘은 걸어서등교했다

학교 건물에서 나와 정확히 교문을 나온 순간에 이 소나기

나에게 회피할 시간은 없었다

내 집은 당연 달릴 만한 거리가 아니다

이대로 무리하게 돌아가는 것은 어쩐지 싫었기에 어쩔 수 없이 학교 건물로 들어갔다

 

아무리 하늘을 바라봐도 전혀 바뀔 기색이 없다

이대로 있어도 별 수 없기에

나는 봉사부실로 향하기로 했다

이 비가 그치는 것을 기다리기 위해서다

 

나는 언제나 활동을 하던 교실 문을 열었다

거기에는 나보다 흠뻑 젖은 사람이 한 명 있었다

긴 흑발을 타올로 닦으며와이셔츠에 스커트 차림으로 창 밖을 바라보고있다

그 모습을 무심코 나는 멍하니 바라 볼 것 같았다.

그 소녀는, ,  유키노시타 유키노이다

곁의 의자에는 블레이저 코트가 걸쳐져 있다.

내가 먼저 말을 걸려고 했지만아무래도 유키노시타가 먼저 깨달은것 같다

 

「어머나벌써 돌아갔다고 생각했어.히키가야군」

「돌아가려고 했지만 바로 이 비라고 , ,. 너도 맞은 건가유키노시타」

 

나는 나보다도 흠뻑 젖은 그녀에게 물었다

 

「에에그렇다고 하면 당신과 같구나건물 나간 지 얼마 안되자 마자」

 

유키노시타도 나처럼 돌아가려다가 일단 다시 들어가는 것이 좋다고 판단한 것 같다.

 

「일기 예보는 신용할 수 없다 , , 

「그렇네오늘은 내리지 않는다고 뉴스에서 그랬는데  ,  , 바로 알겠어.

그리고조금 전부터 신경이 쓰이는데 , , 

 

유키노시타가 조금 불만스럽다는 듯이 나에게 말했다

 

「저기, ,  너무 빤히 보지 않았으면 하는데젖어서 그 , ,  비칠 수도 있어」

「엣 , ,  아아,  미안무심코정신 없이 봤다 , , 

 

생각하던 것이 입으로 나와 버렸다

 

, ,  히키가야군!?

 

내 말을 듣고는유키노시타는 고개를 돌려 버렸다

반성하면서도그런데도 유키노시타를 본다

본인이 말하는 대로 와이셔츠는 아직 다 마르지 않아서 비친다.

그 모습이 뭐랄까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했다.

안 돼 안 돼이 이상은 아마 안 된다

아마 이대로 보고 있으면 유키노시타는

「언제까지 보는 걸까당신 역시 기분 나빠」 라고 할 테고지금까지의 관계도 끝이다.

 

 

그리고 30 분 정도쯤 지나나는교실 구석에서 우산 손잡이 같은 것을 발견했다

 

「어이유키노시타 ,  우산 있을 거 같다?

「설마 이런 곳에 우산이 ,  ,  알고있었다면 젖지 않았을 텐데  , , 

 

유키노시타가 실망한 듯이 중얼거렸다

 

「나는 이 우산으로 돌아가지만,  ,  당신은남을까?

「나의 의견은 완전 무시입니까,  ,  유키노시타상」

 

나는 조금 전의 유키노시타 같이 낙담했다

 

, ,  ,  어쩔 수 없네도중까지라면같이 돌아가도 괜찮아」

「그것은 말하자면 , ,?

 

「그러니까, ,  둘이서 이 우산을 쓰자는 의미야뭔가 다른 의견이라도?

「전혀 없다오히려 유키노시타와 같이 돌아갈 수 있어 기쁘다」

 

나는 생각하던 것을 솔직하게 그녀에게 말했다

이번에는 실수 같은 것이 아니다

 

「그래 , , 그럼 가도록 할까늦어도 곤란할 뿐이니까」

「아아 , 비도 그칠 것 같지 않고 말이지」

 

나는 유키노시타와 오늘같이 하교하게 되었다

이대로 비가 계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느꼈다

조금 전 까지는 싫었던 비였지만,

지금은 감사할 뿐이다


 

-----------------------------------


전혀 다르지만 8권 유키노 표지 이미지하고도 어울릴만 하겠군요.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