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黒傘 2014. 1. 24. 20:31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黒傘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유미코와 나는 약속한다.

 

 

 

 「미안 유미코정말 미안」

 

 「정말 오늘 안돼?

 

 「코마치 녀석이 감기가 악화된데다가밤 늦게까지 부모님도 돌아오지않고간병하지 않으면 안 돼」

 

 「그래그런가그럼어쩔 수 없지만 , , 

 

 내 여동생히키가야 코마치가 드물게 감기에 걸렸다.

고등학교도 쉬었다

현재는 자택 대기 중이다.

 

 오늘은 근처에서 불꽃 놀이를 보러 갈 겸유미코와 데이트를 하려고했었다.

그러나여동생이 괴로워하고 있는데 오빠인 내가 놀러 갈 수는 없다.

 

 저번에 내가 냉방병에 걸렸을 때도 코마치는 서툴렀지만 간병해 주었다.

(냉방병에 걸린 것자체가 그 여동생 탓이었지만···. )

 

 그렇기 때문에라도 오늘은 갈 수 없는 것이다.

 

 「, ,  ,  우우 ,  ,  중지인가―, , 

 

유미코는 당장 울기 시작할 것 같은 얼굴이었다.

 

 「그그래도 괜찮아 유미코내일은갈 수 있을 거다.  다행히 불꽃놀이 기간 꽤 긴 거 같다.

 

불꽃 놀이은 대체로 여름방학 중에는 하고 있으니

오늘 놓쳤다고 해도 괜찮다.

 

 「정말?

 

 「아아 약속한다내일은 반드시 보러 가자아니 데이트 하자」

 

 「약속이야지켜야 해!

 

 「아아나는 한 입으로 두 말하지 않는다.

 

 「응, , 알았어」

 

유미코는 평소 미소로 돌아와 있었다.

이 미소를 보고 나는 안심했다.

 

 「유미코 , ,  여기를 봐줘」

 

 「왜하치 만, ,!!

 

 「오늘 분량」

 

 「이것은무슨 키스?

 

 「오늘 가지 못한 것에 대한 사과다」

답지 않은 것을 했지만

꽤 부끄럽다.

 

 「"저기,  , 다시 한번만 해줘부탁해」

 

 「아아알았다」

 

 

 ~~그리고 집~~

 

 「미안해 오빠콜록오늘,  ,  데이트였는데」

 

 「내일 가기로 했으니 신경 쓰지 마라.  자는 게 좋겠다빨리 나아야하니까」

 

 「정말 미안해잘자,  ,  오빠」

 

 「잘자코마치」

 

 정말이지 내 여동생은 ,  ,  이럴때까지 나를 걱정하는 건가.

상냥한 녀석.

 

 그렇다면내일은 마음껏 즐길까.

내 캐릭터가 날아가도 관계없다.

 

 「나도 잘까 , ,  이책상 위에 있는 리포트 용지 ,  , 던가」

조금 생각해 보았다.

나는 집에서 매일 빠뜨리지 않고 공부하는 캐릭터다.

그래서 필기구는 자주 책상 위에 둔다.

이것은 , ,  확실히 ,,.

 

 「헉큰일났다이것내일 제출할 논문이 아닌가이런잊었다. ,  , 하지 않으면 안 되겠지 , , 

그리고 아침까지 리포트 용지와 씨름했다.

 

 

 ~~그때 유미코~~

 

 「아, ,  소리 들려그렇지만상관없잖아즐거움은 나중이고.

그렇게 말하고 걸터앉던 침대에서 일어서서

창가로

 

 거기에는 유카타가 걸쳐져 있었다.

 

 「으~유카타로 가볼까~내일좋아그 녀석놀래 줄까」

 

 내일을 기다리며 자는 유미코였다.



----------------------------------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장편 같지만 끝입니다 [......] 이렇게 해서 이 작가 작품 번역을 잠정적으로 마칠 생각입니다.


물론 더 있습니다만, 제가 굳이 하지 않아도 될 거라 판단했습니다. 


(일단 제가 접했던 작가분들 중에서 가장 달았다고 생각합니다 [....] )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