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블로그

오레가이루 팬픽/黒傘 2014. 1. 24. 21:27 by 레미0아이시스

본 팬픽은 黒傘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하치만과 유이는 어렸을 적에 약속했다.

 

 교실의 밖에서 「똑똑」 리듬 좋은 노크 소리가 들렸다

어디에나 흔히 있는 소리지만 들으면 어쩐지 안정된다

아침에 일어날 때듣는 작은 새들의 지저귐도 그런 소리 중 하나다

 

 「부디」

 

유키노시타가 맞아들인다

아무래도 의뢰하려는 학생인 것 같다

나를 제외하면 처음으로 봉사부를 방문하는 인물이 된다

 

 「실례하겠습니다」

 

살며시 들어 온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나는 깜짝 놀랐다

그 목소리는 들었던 적이 있기 때문이다

 

 「히라츠카 선생님에게 듣고 왔습니다만,  ,  여기가 봉사부 맞나요?

 「에에맞아. 2학년 F반 유이가하마 유이양내가 부장인 유키노시타 유키노그리고 여기 있는 그가 , , 

 

나와 그녀의 눈이 막 맞았다

 「유이 ,  , , 

 「아힛키!」

 

거의 동시에 서로의 이름을 불렀다

 

 「어머나아는 사람같은 반이니 알 수도 있지만그렇지만 당신은 친구 없지 않았던가..?」 「친구와 그녀는 없다하지만 소꿉친구는 있다」

 

그것이 유이가하마 유이다.

 

 「그렇다면 이미 유이가하마양과 이야기하던 것이 아닌 걸까조금 전은 중학교 이후여자아이와는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했다만」

 「그것은 사실이다나는 고등학교에서 여자와 지금까지 한 번도 이야기한 적 없다유이와도 지금 이 때까지 이야기한 적 없다.

 「뭔가 이상한 게 아닐까소꿉친구인데 지금까지 이야기하지 않았다니」

 

확실히 그렇다소꿉친구가 같은 반인데 이야기하지 않는 것은 보통은 이상한 걸지도 모른다

 

 「그거 말을 걸려고 해도 ,  ,  아싸인 내가 반 중심 그룹에 말을 걸 수는 없는 거겠지.

 

유이는 2학년 F반에서도 친구가 많은 녀석들의 그룹에 있다

나에게는 용기가 없었고접근하기도 어려웠다

 

 「나도힛키에게 말을 걸고 싶었는데 , 좀처럼 말을 걸 수 없어서

 

유이는 미안한 듯이 바닥을 보고 있었다

그녀는 하치만과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

 

 「그렇지만 ,  ,  겨우 이야기할 수 있었구나」

 

 「아아겨우」

 

마치 떨어져 있던 연인이 재회를 기뻐하듯이 둘은 서로 응시하고 있었다

 

 「저기오랜만에 진정한 재회를 해서 기쁜 것은 알겠지만유이가하마양 ,  ,  이제 용건을」

 「아아 미안그 용건 말인데 ,  , , 

 

유이의 이야기에 의하면 누군가에게 자기가 손수 만든 쿠키를 건네 주고 싶다는 것

하지만 그것은 별로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서그 사람에게 건네주고 싶다는 건 아닌 거 같다.

그것을 듣고 어쩐지 안심하고 있는 「히키가야 하치만」이 거기에 있었다

 

 

그리고 기념해야 할 봉사부 최초 활동 다음날

가정과 교실에서의 긴 전쟁을 끝낸 다음날

여고생 한 명이 목탄을 만들어 버린 다음날

 

 「힛키―!!」

 

 「오옷」

 

유이가 던진 리본이 붙은 하트 모양의 무언가을 받았다

이것은설마 쿠키인가!

어제의 유이가 만든 쿠키 맛을 생각해 버렸다

(그렇다고는 해도 유이는 요리를 못했지만)

 

 「또 만날 수 있었네?

 「그렇구나아니 그 보다 묻고 싶은데나는 언제부터 힛키가 된 건데?

 

이것은 전부터 의문이었다

 

 「으~예전부터였는걸?

 

유이는 옛날부터 이런 느낌이다정말이지 어렸을 때하고 달라진 것이 없다.

 

 「그거힛키를 위해서 만들고 싶었어건네주면 계기가 될 거 같아서.

 

과연 ,  ,  그런 것인가

 

 「그런데 힛키―,  그 봉사부에 있었는걸」

 「어쩔 수 없잖아히라츠카 선생님에게 강제 당했으니까」

 

이렇게 해서 유이와 이야기하고 있으니여러 생각들이 난다

 

 「유치원 이후네이렇게 둘이서 이야기하는 거」

 「그렇구나퇴원식 날 떨어지고 싶지 않다고 손을 계속 꼬옥 잡고 있었던가」

 

유이는 이런 저런 걸 떠올리는 거 같다.

 

  「 나 잊지 않았어유치원 때의 약속」

 

그렇다나도 그 약속을 기억하고 있다

한 번은 잊어 버릴 것 같았던 그 약속을

 

 「언젠가 반드시 결혼 하자는 약속이었지?

 

 「응다행이야기억하고 있었어」

 

고교생에게도 되는 곳 괴로운 이야기를 하는 것은 꽤 부끄러운 것이다

 

 「사브레를 구해 주었을 때는 힛키 하고 닮았다고는 생각했어그렇지만 힛키가 반에 들어왔을 때제대로 보니역시 힛키여서기뻤어」

 「그런가,  ,  그 개의 주인은 유이였던가」

 

벨이 울린다

아무래도 돌아가는 시간이 되어 버린 것 같다

 유이는 오늘교실에서 기다리는 친구가 있는 것 같다

함께 돌아가도록 되는 것은좀 더 지나고 나서일 것이다

이대로 시간이 멈추어 버려도 괜찮았다

 

 「힛키―!그것 제대로 먹어줘자신 있으니까내일 또 봐!

 「아아 물론이다또 (괜찮은 것일까 ,  ,  , 하지만 유이가 나에게 만들어 준 거고)

 

유이는 안녕 손을 흔들고 나서 교실로 돌아갔다

하지만유이는 조금 앞까지 달려가다가 돌아 보았다. 

 

 「힛키―그 약속제대로 지켜요?

 

그렇게 말하고 유이는 계단을 내려 갔다

단념하던 내 고교생활이 바뀐다

지금까지 기다린 건지 청춘은 이 때부터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리고유이에게 받은 쿠키를 보고 생각한다

 

 

역시,  ,  ,  이거 불안하다 (먹어도 괜찮을 것일까··)

 

 아침창문에서 내려 쬐는 태양 빛에 깨어났다.

평소보다 30분 일찍

몇 번이나 감을 것 같은 눈

아직 졸리다아직 이불 안에 있고 싶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아침 식사를 한다

교복으로 갈아입고 나서 가방을 짊어지고 현관으로 향한다

 

띵동 인터폰이 울렸다

이런 아침 일찍 누굴까 하고 문을 열었다

거기에는 미소 지으며 손을 흔들고 있는 유이가 있었다

 

 「힛키 안녕함께 학교 갈 거지?」

 

이것은 러브 코미디에 자주 있는 이벤트 중 하나소꿉친구와 아침 등교하는 것이 아닌가

 

 「별로 상관없는데우리 집 어떻게 알았어?

 「어제 오는 길에 코마치짱을 만나서그래서 알았어」

 

과연그래서 어제 코마치의 귀가가 늦었던 것일까

문득 돌아 보니코마치가 V싸인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양손으로 어떤 동작을 취하고 있었다

먼저 둘이서 사이 좋게 등교 하라는 건가 (과연 여동생이다공기를 읽은 건가)

 

 「가자 힛키―!」

 「어이 그렇게 서두르지 마라」

 

나의 생활은 바뀌었다

생각지도 못한 소꿉친구와 재회로

게다가 결혼하자는 전에 했던 약속을 서로 기억하고 있다

러브 코미디로 말한다면 확실히 「장미빛 인생」 이라는 거다

정말이지히키가야 하치만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

그렇지만 그것으로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런 일은 신경 쓰지 않기로 했다.

나는 현실에 충실하기로 했다.

 

 ---------------------------------

안녕하세요. 아이시스입니다.

이 작가분 유미코 팬픽 단편 2개는 천천히 올리 겠습니다.. 준비는 되긴 되었지만.. 업로드하기가 애매해서 -_-;;

아무튼... 제가 번역한 작가분 것 중에서는 가장 달았다고 생각합니다. 작가가 유키노팬인데 어째 유이하고 유미코 팬픽을 더 잘 쓰시는 느낌입니다 [...]



BLOG main image
재미없는 블로그
만화, 애니, 음악, 게임 등에 대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현재는 역시 내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그리고 사키,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섬란카구라, 아마가미 활동중입니다.
by 레미0아이시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06)
관심있는 이야기 (1)
재미없는 이야기 (28)
상관없는 이야기 (18)
귀중한 이야기 (22)
오레가이루 공간 (344)
오레가이루 팬픽 (883)
사키 (132)
사키 웹코믹 (428)
사키 팬픽 (414)
러브라이브 (1104)
아이돌마스터 (464)
아마가미 (107)
섬란카구라 (179)
DOA (64)
마마마 (35)
칸코레 (418)
백합 (102)
기타 번역 (42)
쓸데없는 잡담 (2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